중견련 공고 제2024-53호
입 찰 재 공 고
(직찰)
한국중견기업연합회에서는 「2025년 중견기업 종합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수행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재입찰을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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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예산) : 2025년 중견기업 종합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 사업예산 : 165,000,000원 (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12개월)
◦ 입찰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일정
◦ 공고기간 : '24. 11. 25.(월) ~ '24. 12. 2.(월) 15:00
◦ 제출장소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정책본부 경제정책실 경제정책팀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279(대흥동, 상장회사회관) 4층
◦ 제출기한 : ~ '24. 12. 2.(월) 16:00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 평가일시 : '24년 12월 중 (방문 접수를 완료한 자에 한하여 상세 일정 추후 안내)
* 제안서 평가 시 발표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하며, 부득이한 경우 서면평가로 대체할 수 있음
3.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구비한 자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의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SW사업 수행 실적 증명서(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 8111179901,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소지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따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4-9호)을 준수하여야 함
◦ 등록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2.5% 이상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기획재정부고시 제2024-9호)
- 입찰보증금형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름
- 낙찰 후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및 제출한 제안서 등과 계약 시 다른 요건을 주장하는 경우는 입찰보증금은 한국중견기업연합회에 귀속됨
- 입찰보증기간 :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
◦ 나라장터에 투찰 및 기한 내 방문접수를 완료한 자
*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만 참여 가능하며, 나라장터 이용과 관련한 사항은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 붙임의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겸비하고 제안요청 사항을 수행할 수 있는 자
4. 계약방식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추진하고 제안서의 평가를 통하여 종합 평가 결과 최고 점수를 득한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는 조정할 수 있음
- 우선협상대상자가 협상 내용에 대하여 합의할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생략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실시
◦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에게 통보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해당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5일의 범위 내에서 조정 가능
◦ 협상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
◦ 공동수급은 불가함
5. 무효사항 (낙찰자로 선정된 후에도 적용이 됨)
◦ 참가자격이 없는 자 및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규정상 입찰 참가 제한대상자의 입찰
◦ 동일 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신청서를 제출한 입찰
6. 제출서류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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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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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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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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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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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별지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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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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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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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증(제안요청서 별지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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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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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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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안요청서 별지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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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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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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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제안요청서 별지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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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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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 견적 및 산출내역 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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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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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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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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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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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위임장(제안요청서 별지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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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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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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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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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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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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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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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별지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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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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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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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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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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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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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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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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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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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제안요청서 별지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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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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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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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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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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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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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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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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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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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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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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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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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생산확인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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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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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마감전일까지 유효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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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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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사업 수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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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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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마감전일까지 유효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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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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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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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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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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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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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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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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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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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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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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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인쇄물 (컬러출력, 링제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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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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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작성지침 및 유의사항 참고
· USB에는 제안서 및 제안 발표자료에
사용된 폰트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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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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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발표자료 인쇄물 (컬러출력, 링제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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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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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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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제안서 및 제안 발표자료 원본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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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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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기타사항
◦ 제안서 교부 및 등록 시는 업체대표자(대리인 등록 시는 대표자위임장 제출)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등록하여야 하며, 제안서 접수 이후 제안서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음
◦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자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는 계약 사항을 우선으로 함)
◦ 한국중견기업연합회의 요청에 의하여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추진계획 등의 변경으로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협의하여 제안서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음
◦ 입찰공고, 제안서 자료 등 사업과 관련한 계약조건에 이견이 있거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정하는 바에 의함
◦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 설명회 또는 평가위원회 참여 등 입찰과 관련한 모든 제반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함
◦ 제출서류에 허위 등 부당한 행위를 한 경우, 신청자격 박탈 및 추후 2년 이하의 기간 내 한국중견기업연합회의 모든 사업에 참여가 불가함
7. 문의처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정책본부 경제정책실 경제정책팀 권희현 선임(02-3275-3128, hhkwon@fomek.or.kr)
붙임 : 제안요청서 1부.
2024년 10월 29일
한국중견기업연합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