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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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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89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09:40
공고명 2025년 종로구 구민 정보화교육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공고담당자 이보라(☎: 02-2148-15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7,952,000 원
   
추정가격
137,952,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종로구 공고 제2024-179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5년 종로구 구민 정보화교육 용역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입찰)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12개월)

  마. 총사업비 : 금137,952,000원(금일억삼천칠백구십오만이천원)(부가가치세 면세사업)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입찰(계약)로 지방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 본 용역은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보건 확보의무) 대상입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입찰참가 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업무가능 요일 및 시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자격업종코드(9999)(기타자유업종)를 등록한 자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의 종류(업종)가 컴퓨터교육 관련 업체로 등록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3.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가. 제출기간 : 2024. 12. 4.(수) 10:00 ~ 12. 6.(금) 17:00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 가능함.

   ※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사업부서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 불일치 시 나라장터로 투찰한 금액을 인정하며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4. 제안서 제출 : 방문제출 (우편, 인터넷 접수 불가)

  가. 일시 : 2024. 12. 6.(금)  10:00 ~ 17:00까지  (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나. 제출서류 및 제출 장소 : 스마트행정과 (담당자 강수진,  ☎ 02-2148-1734)

   ※ 상세 제출서류와 유의사항은 반드시 붙임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장소

제    출   서    류

종로구청 12층

스마트행정과

스마트정책팀

(종로1길 36)

입찰참가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포함)

②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 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가격 제안서 및 가격 전자투찰확인서 1부(대표자 인감 날인 후 봉함하여 제출)

  - 제안서 제출 전 나라장터에서 가격 전자투찰 후 확인서를 같이 동봉하여 제출

⑦ 확약서 1부

⑧ 서류 제안서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평가본 및 요약서(발표자료) 각 8부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제안서 USB 1매

⑨ 별권1부 (정량적 평가 증빙자료) ※ 평가항목 및 배점 참조

  - 정량적평가 자가진단표 각1부

  - 실적증명서 각1부(최근3년)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구민디지털·정보화교육 전임강사 후보(4명) 이력서 및 경력증명서(최근2년)

  ※ 전임강사 후보는 구청에서 지정 시 즉시 투입 가능해야 함

⑩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상세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확인바랍니다.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8.(목) 14:00 종로구청 3층 다목적실

    ※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업담당자가 별도 안내 예정

   나. 발표시간: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5분)

   다. 발표순서: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에 의함

   라. 발 표 자: 제안사의 사업관리자(PM)


6. 개찰일시 : 2024. 12. 18.(목) 18:00 이후 예정 (제안서 평가 이후 개찰 예정)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 결정

  나. 평가항목, 배점, 평가방법 등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다. 종합평가 점수(기술능력+가격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종합평가 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 순서를 결정

  라.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기술 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추첨으로 결정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음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이미 발표된 제안이나 모방성이 인정되는 제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심사 이후라도 흠결이 발견된 경우(용역완료 이후에 본 사업 운영에 있어 타인이나 단체로부터 저작권 등에 대한 소송ㆍ분쟁 시) 용역수행자가 이에 대한 제반 책임을 짐.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나. 여기서 정하여지지 아니한 사항은 현행의「지방계약법」,「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및 기타 관계 법규에 따름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마.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사업내용 및 입찰참가 자격 문의 : 종로구 스마트행정과 스마트정책팀 강수진 주무관(02-2148-1734)

   ※ 계약 관련 문의 : 종로구 재무과 계약팀 이보라 주무관(02-2148-1515)

   ※ 나라장터 시스템 관련 문의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1588-0800)

  ※ 그 외 제안서 제출 및 평가와 관련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따르며,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등 관련 법에 의함


2024년 11월 25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