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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4030-00 공고일시  2024/11/25 10:11
공고명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전라북도
공고담당자 송대영(☎: 063-280-23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1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7,886,000 원
   
배정예산
287,886,000 원
   
추정가격
261,71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그림입니다.

TEL. (063) 280-2329

FAX. (063) 280-2339

용역입찰공고설명서 (협상:긴급)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854호                  

용 역 명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고문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29), 용역 관련은 소방행정과(063-280-383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http://jeonbuk.go.kr)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각 호의 내용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854호

용역입찰공고(협상: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 2025년 소방공무원 찾아가는 상담실 운영 용역

  1-2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1-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1-4 기초금액 : 금287,886,000원(추정가격 261,714,545원, 부가가치세 26,171,455원)

  1-5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12.31까지

  1-6 가격입찰서 접수 및 개찰

    1-6-1 입찰기간 : 2024.12.9.09:00 ~ 2024.12.11.18:00

    1-6-2 입찰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g2b)

    1-6-2 개찰일시 : 2024.12.13.(금) 14:00이후 (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지연기간에 대한 금액을 제외하고 계약체결 합니다.

     ※ 계약금액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25년 예산 확보에 따라 계약 금액이 달라지거나,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계 약 방 식

  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본점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로 등록한 업체 또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기타자유업(업종코드:9999)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3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3-1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 하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2 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라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3-4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으로 문의바랍니다)

 3-5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으며, 공동도급 불가한 용역입니다.


4. 주요공지사항

  4-1 입찰의 가격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제안서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가격제안서를 전자입찰 미제출 업체 및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4-2 사업예산은 이윤과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4-2-1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설계 시 적용된 이윤의 비율(8.2%)만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으로 하며,

    ※ 비영리법인의 이윤은 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 이외의 수익사업에서 발생하는 이익으로서 해당용역은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으로 이윤을 제외함

   4-2-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3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아니하며 가격 입찰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적용됩니다.

  4-4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5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5. 사업설명회 : 없음


6. 입찰서류 및 기술제안서 제출

  6-1 기간 : 2024.12.9. ~ 2024.12.11. 09:00~18:00

  6-2 접수장소 : 전북특별자치도청 소방행정과

  6-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팩스 등 접수 불가)

  6-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설명 및 협상일정

  7-1 제안서 설명

     7-1-1 일    시 : 2024.12.13.(금) 14:00(사정에 따라 변경시 개별통보)

     7-1-2 장    소 : 전북특별자치도청 17층 작전실

     7-1-3 방    법 : 프리젠테이션을 이용한 설명 20분(업체당 10분 이내로 제한하고, 질의응답시간은 10분 이내로 별도로 함)

     7-1-4 발표순서 : 당일 현장에서 결정

      ※ 제안서 발표에 불참한 제안업체는 서면평가로 진행합니다.

     7-1-5 발 표 자 : 발표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가 발표합니다.

      ※ 일시, 장소는 입찰참가 대상자 수 및 회의실 사정 등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합니다.

      ※ 제안설명시 발표자 포함 2인으로 참석자 수를 제한하고 질의응답은 발표자만 합니다.

  7-2 협상일정 :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선정방법

  8-1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정량적평가 20점+정성적평가 60점)가격평가(20점)로 실시되며 협상은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기술과 가격을 종합평가하여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2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합니다.

  8-3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8-4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전북특별자치도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 규칙을 적용합니다.

    8-4-1 제안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일 경우와 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70점 미만일 경우 재공고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9-1‘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준(행정안전부 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0-1‘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보금을 납부(입찰보증금의 현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에 있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준수

  11-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1-2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북특별자치도와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12-1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 될 수 있습니다.

  12-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2-3 제안서는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12-4 계약체결 이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2-5 계약체결 이후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2-6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7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19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동법 제19조의 2(공공부문 입찰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관련 정보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8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청 회계과(☏063-280-2329)송대영, 제안서 제출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소방행정과(☏063-280-3832)이승호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5일


전북특별자치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