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3566-00 공고일시  2024/11/25 10:24
공고명 2025년대형폐기물(폐목재류, 침대, 매트리스 등)민간대행처리용역(단가계약)수행능력평가서제출
공고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공고담당자 김미경(☎: 055-330-6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06,956,000 원
   
추정가격
1,606,95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해시 공고 제2024 - 5224호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1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27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시에서 시행하는「2025년 대형폐기물(폐목재류, 침대, 매트리스 등) 민간대행처리 용역(단가계약)의 집행계획 및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김해시장


1. 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용역명 : 2025년 대형폐기물(폐목재류, 침대, 매트리스 등) 민간대행처리    용역(단가계약)

   나. 위  치 : 김해시 일원

   다. 사업량

     - 대형폐기물(폐목재류, 침대, 매트리스 등) 위탁처리 1식

     - 예상 용역량 : 7,800톤

     - 톤당 처리단가 : 206,020원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 역 비 : 1,606,956,000원(206,020원 x 7,800톤)  ※ 부가세 면제대상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바. 입찰예정시기 : 2024년 12월 중

     ※ 용역기간 및 입찰 예정시기 등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2025 회계년도 시작 전 계약이며, 김해시 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 각 목 중 1개 이상의 허가를 득하고, 폐합성수지, 폐목재류를 영업대상으로 갖춘 업체로, 1일 처리 능력이 폐합성수지는 26톤, 폐목재류는 8톤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②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 낙찰받은 업체는 기성계 제출 시 폐기물 처리의 투명한 관리를 위해 폐기물 처리내역(재활용하기 위한 중간가공폐기물을 만드는 경우 인수인계서 포함)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김해시에 대형폐기물의 보관․처리시설(적환장 포함)을 갖추고 폐기물을 적정하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업체로 폐기물 허용 보관량이 폐합성수지는 100톤, 폐목재류는 15톤 이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파쇄시설은 시간당 매트리스 기준 50매 이상 파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3.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안내

   가. 평가기준 : 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명 경쟁하며, 작성요령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입찰공고 및 김해시 홈페이지에서 열람 또는 다운로드하시기 바람(별도 교부하지 않음)

       ※ 재무제표, 신용도, 용역수행 실적은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시 평가

   나.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 2024. 12. 06. (10:00~18:00까지)

          ※ 제출시간을 엄수하여야 하며, 시간초과 시(우리시 제출장소 기준) 일체의 평가서를 접수하지 않습니다.

       ② 제출장소 : 김해시 자원순환과

       ③ 제출방법 : 회사대표 공문서로 직접 제출(우편․팩스․퀵서비스 등 불가)

   다. 제출서류

       ① 참가등록서류 1식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경우),사용인감계(인감지참),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증 사본, 그 외 면허 또는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사본

       ② 사업수행능력평가서          : 2부(원본1부, 사본1부)

       ③ 사업수행능력평가 참가신청서 : 1부(회사대표 공문서)


4. 용역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1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가할 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우리시의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에 의거 심사하며, 심사결과 적합한 업체를 입찰 참가업체로 선정합니다.(심사 후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입찰일시 등을 별도 통보하며, 통보가 없을시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아시기 바랍니다.)

   다. 단, 심사결과 적합한 업체가 2개사 미만인 경우에는 용역사업집행계획을 재공고하며, 필요시 당초 공고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 지명된 입찰대상자는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0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계약체결 합니다.


5. 기타사항

   가. 사업수행능력 평가 자료는 우리시에서 교부한 평가자료 작성지침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변조 및 업체 담당자의 실수 또는 누락사실이 발견되면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제외되며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계약해지 됩니다.

   나.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시에는 등기부상의 업체대표자 또는 업체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가 대표자의 인장, 위임장을 지참 등록하여야 하며, 제시된 자격요건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다. 평가자료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참여업체의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는 공고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의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에 사용하는 문자는 한글, 언어는 한국어를 사용합니다.

   마. 본 용역사업집행 계획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불가피한 경우 공고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이 공고문, 작성안내서, 평가기준에 대한 해석은 김해시의 해석에 따릅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김해시 자원순환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작성안내에 관한 질의는 참여업체에 한하여 대표자 명의의 문서로 가능하며 전화질의 등에는 응하지 않습니다.

       - 질의기간 : 2024년 11월 28일까지(기간 내 공문접수만 가능)

         ※ 질의 시에는 반드시 질의사항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질 의 처 : 김해시 자원순환과

       - 질의방법 : 대표자 명의 문서질의

       - 문서 질의에 대한 회신은 검토 후 해당업체에 개별 통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