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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4108-00 공고일시  2024/11/25 10:31
공고명 성균관대 복합역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코레일유통(주) 수요기관 코레일유통(주)
공고담당자 허용호(☎: 02-526-6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800,000 원
   
배정예산
40,800,000 원
   
추정가격
37,090,909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행복한 상생!

유쾌한 혁신 2024!

 

 

 

TEL.(02) 526-6173

FAX.(02) 2679-7259

코레일유통 총무지원처

 

 


일반용역 입 찰 설 명 서



 ○ 관리번호 : 코레일유통(주) 공고 제24-123호

 ○ 건    명 : 성균관대 복합역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 입찰관련 문의

  - 입찰 및 계약관련 : 코레일유통(주) 경영관리본부 총무지원처 허용호(02-526-6173)

  - 과업관련 : 코레일유통(주) 다원사업본부 자산운영처 이주희(02-526-6307)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사항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 및 코레일유통(주) 홈페이지(http://www.korailretail.com →파트너십→입찰공고)에 게재되어 있는 사항으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이오니 열람 후 입찰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반용역 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안내문

4. 용역계약일반조건

5. 용역입찰유의서

6. 과업지시서

7.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서

8. 공정경쟁 및 청렴실천 협약서

일반용역   입 찰 공 고


우리기관에서 시행하는 용역의 입찰에 관한 사항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3조(입찰공고)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코레일유통(주) 총무지원처 계약담당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성균관대 복합역사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장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49 성대역사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간

   라. 기초금액 : 금 40,800,000원(부가세포함) 

   마. 과업내역 : [첨부] 과업지시서 필수 참조

    - 월1회 정기점검 및 긴급출동, 소모성 부품 공급, 법정 정기검사 입회 등

 

구  분

운행층

사 양

수량

제작사

설치년도

비 고

상업시설

3-4층

W1200-H5400-L16553

2대

수림엘리베이터

2017년

에스컬레이터

4-5층

W1200-H4400-L14821

2대

1-5층

LET-MP17(20)

1대

삼일엘리베이터

2017년

엘리베이터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 등록한 자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 입찰 집행일 당일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나. 입찰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법27조 및 시행령 제76조 제1항(부정당업자)에 해당하는 자(업체 및 대표자 동일시 동일업체 포함)로서 제재기간이 경과하지 아니 한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입찰관련 제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업체

  라. 입찰참가 방식 : 단독(공동수급 허용하지 않음)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조달청 입찰일 전일까지 ‘승강기안전관리법’ 제39조에 의한 승강기유지관리업(고속승강기, 업종코드:6880) 또는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승강기, 업종코드:6881)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   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해당되지 않은 업체는 개찰 후 입찰무효 처리함)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 세부품명번호:7215401001]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해당되지 않은 업체는 개찰 후 입찰무효 처리함)

  아. 매년 1회 법정 정기검사 시 안전장치(비상정지장치) 작동 후 복귀 시 우리사 승강기와 유지보수업체간 통신 복귀가 가능하여, 법정 검사이행에 문제가 없는 업체이어야 함


3.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26.(화) 10:00부터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2. 03.(화) 10:00까지

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2024. 12. 02.(월) 18:00까지

개 찰 일 시

2024. 12. 03.(화) 11:00

개 찰 장 소

코레일유통(주) 총무지원처 입찰집행담당 PC

4. 현장설명 및 과업지시서 열람  

   가. 이 용역의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중점사항

     1) 위험성평가표[최초, 수시] 및 안전작업허가서 작성ㆍ제출

     2) 낙찰예정자에 대해 안전보건수준평가서(적격 수급업체 선정) 시행 후 계약체결

   다. 과업내용 관련 문의는 코레일유통(주) 경기본부 지원팀 김창래 과장(☎ 031-278-7435)로   연락주시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 ․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용역입니다. 

    1) 적격심사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 평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동 기준 제10조에 의해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은 공고일 기준으로 가장 최근 것으로 적용하며, 심사기준열람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 →업무별자료 →시설공사에서 제공합니다.]

    2) 적격심사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적격심사

    ※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6조1호에 의거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로 평가하므로,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스템의 “자기실적”조회기능을 이용하여 관련협회로부터 통보되어 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심자자료의 확인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 입찰금액, 용역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시 입찰금액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총액(VAT 포함)를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단, 토일․공휴일제외)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처리 합니다.

  마.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조달청 운영자 공지사항 참조)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개찰결과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와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 > 고객지원센터 > 사용자등록관리 > 입찰참여 안내에서 안내사항 숙지

  차.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카.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전체 공급가액의 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 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의 순 적격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다. 개찰 후 계약상대예정자는 코레일유통(주)에서 요구하는 제반서류(참가자격 확인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입찰공고에서 정한 요건에 적합한 자여야 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당해 제한기간 내에는 낙찰자로 결정될 수 없습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낙찰결정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점수도 같을 경우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서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입찰참가자격 심사 결과 및 제출 자료가 허위 또는 무자격자로 판정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처리되며, 차순위자에 대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를 진행합니다.

  사. 위 조항에도 불구하고「산업안전법」「중대재해처벌법」관련 낙찰예정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시행하며, 입찰공고 시 첨부된 선정기준에 따라 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선정기준 미만으로 판정시 배제]

  아.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평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평가 관련 문의 : 다원사업본부 자산운영처 이주희 주임(☎02-526-6307)

      ※ 평가서 제출방법 : 이메일(jh9449@korailretail.com)

      ※ 평가기준 : 안전관리능력 및 안전보건수준 평가서(별도첨부)[필독]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상기 '가' 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현금(국민은행 : 91-0786-57162 / 예금주 : 코레일유통(주)) 또는 전자보증서로 제출하거나, 전자보증이 불가할 경우에는 문서 보증서를 입찰마감일시까지 코레일유통(주) 총무지원처 제출(FAX 02-2679-7259) 하여야 하며, 미제출시에는 개찰시 사전 판정에서“서류미제출”로 제외되며 팩스 송신 후 반드시 문서 수신 상태를 유선(총무지원처 허용호 ☎02-526-6173)으로 서류 확인 필요(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원본 제출)

 다.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합니다.

 마.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코레일유통(주)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코레일유통(주)은 청렴계약제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깨끗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청렴문화 확산을 통한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본 공고는 코레일유통(주) 계약업무처리지침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가 적용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동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인지세법 시행령에 따라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계약금액에 따른 인지세를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 후 납부하고 납부확인증을 출력/제출 하여야만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50조의 규정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제8조(계약보증금), 제10조(용역계약의 이행보증)과 관련, 총 계약금액의 1000분의 75 이상을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우리사는 해당 입찰건의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가)압류 통보가 있을시 압류금을 제외하고 대금을 지급하며, 국세․지방세 등 미납시 국세(지방세)징수법, 국민연금법에 따라 국세․지방세, 국민연금보험료 완납 증명서를 수령 후 대금을 지급합니다.

  라. 계약 및 용역과 관련하여 소속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패행위 신고 안내를 참고하여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 계약 및 공사시행과 관련하여 소속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클린신고센터와 공직 비리신고 헬프라인을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코레일유통 (http://www.korailretail.com)(하단) - 클린신고센터

            스마트휘슬 (http://www.smartwhistle.org) - 신고하기

 - (우  편) (0725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12 감사실

 

※ 기타 입찰 관련 고충 및 건의사항은 담당자 이메일(cmu@korailtail.com)을

   통해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신고 바로가기(이미지 클릭, QR스캔 시 이동)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