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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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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1735-00 공고일시  2024/11/25 10:48
공고명 2025년 연화장 화장로 소각잔재 처리 용역
공고기관 수원도시공사 수요기관 수원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정진현(☎: 031-240-28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998,000 원
   
배정예산
43,998,000 원
   
추정가격
39,99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도시공사 공고 제2024-139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연화장 화장로 소각잔재 처리 용역

  ○ 위    치 : 수원시 연화장(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 278)

  ○ 계약기간 : 2025.01.01. ~ 2025. 12. 31.             

  ○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예정금액 : 금43,998,000원(금사천삼백구십구만팔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 : 금43,998,000원(금사천삼백구십구만팔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제한입찰(총액), 제한최저가 낙찰제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3.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 일시

○ 공고개시일시 : 2024. 11. 25.(월) 17:00

○ 접수개시일시 : 2024. 11. 27.(수) 09:00

공고마감일시 : 2024. 12. 03.(화) 10:00

○ 공고개찰일시 : 2024. 12. 03.(화) 11:00

○ 공고개찰장소 : 수원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 관리법에 의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내에 주사무소를 둔 업체로, 폐기물 관리법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중 폐기물 수집•운방업(지정폐기물)(1229)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1389)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1254)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지정폐기물)(1143)  자격을 득하고 사업장폐기물 소각시설 소각재(03-05-06)를 영업대상 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으로서 그 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 운반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한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붙임1】「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

     야 하며,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8. 입찰보증금

  ○ 지방자차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하는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관련법규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하며, 공인인증서의 부정한 사용이 있을 경우 입찰의 무효는 물론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 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사람이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        과 최고 점수인 사람을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 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반드시 용역 입찰공고, 용역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부가세 제외)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를 참고하시고,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실 계약담당(031-240-2823), 용역에 관한 사항은 자원순환센터 시설팀(031-888-79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수원도시공사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계획서(양식)


 공사(용역)개요(현장 및 공사(용역)규모에 대한 개요 기재)


항  목

내     용

비 고

 ◦ 공사(용역)명

 ◦ 현장명

 ◦ 소재지

 ◦ 공사(용역)금액

 ◦ 공사(용역)기간

 ◦ 발주처

 ◦ 설계자

 ◦ 감리자

 ◦ 공사(용역)개요

  - 공사(용역)종류, 구조, 공법

 ◦ 기타 특기사항

  - 위험공정 및 작업 등

 

 


※ 첨부 서류

   ① 전체 개요를 나타내는 설계도면

   ② 전체 공정표

   ③ 현장 위치도 및 주변 상황도(지장물 등)

A. 안전보건관리체제


  1. 안전보건경영방침 및 목표

   ❍ 안전보건방침

 

안전보건경영방침

 

 

 

 

  2. 산업재해예방 이행계획

   ❍ 안전보건 이행목표

      - 산업재해예방활동에 따른 목표와 성과지표


   ❍ 자율 안전관리활동 계획(현장의 자발적 노․사참여 안전관리활동 사항)

      - 안전조회 및 TBM 등 운영계획

      -근로자 참여 활동(안전점검 참여, 위험상황신고 및 조치계획 등)

      - 기타 현장의 자율적인 안전관리활동 등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계획 (공사시 작성)

    (1) 안전관리비 계상(전체 안전관리비에 대해 작성)

공사

종류

(해당란에

표시)

 ① 일반건설공사(갑)

 

공사금액

 ② 일반건설공사(을)

 

대상액

 ③ 중건설공사

 

 ④ 철도ㆍ궤도신설공사

 

계상된 안전관리비

 ⑤ 특수 및 기타건설공사

 


     (2) 안전관리비 사용계획

항   목

사 용  예 정 금 액

비 고

 

 

 1. 안전관리자 등 인건비 및 각종 업무수당 등

 

 

 2. 안전시설비 등

 

 

 3. 개인보호구 및 안전장구 구입비 등

 

 

 4. 안전진단비 등

 

 

 5. 안전보건교육비 및 행사비 등

 

 

 6. 근로자 건강관리비 등

 

 

 7. 건설재해예방 기술지도비

 

 

 8. 본사 사용비

 

 

  3. 역할 및 책임

   ❍ 안전보건관리 인력구성 및 역할

성  명

직  책

역  할

책임과 권한

 

 

 

 


   ❍ 안전보건관리조직도(조직도만 간단히 작성)



   ❍ 작업자 이력 및 자격사항

   

작업자 성명

작업내용

자격사항

경력사항 및

작업관련 실적

 

 

 

 



B.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 주요 작업공종 현황

작 업 기 간

주요 작업공정

시공자

(협력업체)

 

 

 


   ❍ 주요 유해ㆍ위험요인 도출 및 안전대책 수립(위험성 평가)

      - 현장소장, 공사담당, 협력업체, 안전관리자, 근로자대표 등이 함께 여, 해당 작업공종에 대한 주요 유해ㆍ위험요인 도출 및 대책 수립


[ 작업공종별 위험성평가(안) ]

작업절차

유해ㆍ위험 요인

위험성평가

안전대책

 

 

 

 


   ❍ 중점관리 위험요인에 대한 안전대책 작성

        • 재해발생 위험장소에 대한 안전시설 설치계획도 및 상세도

        • 재해발생 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방법

        • 공사용 가시설물(비계, 흙막이지보공, 거푸집 동바리 등)의 설치 계획도 및 안전성평가 결과

        • 건설기계ㆍ장비(크레인, 특수장비 등)의 안전작업방법

          ※ 크레인 양중작업 안전성평가 결과, 특수장비 작업방법 및 안전대책 제시 등

        • 특수공법의 개요 및 안전작업방법 등 별도의 안전대책 수립 필요한 중점관리 위험요인에 대한 안전대책 작성

      - 홍수·태풍·폭염 등 자연 환경적 위해요인에 의한 재해예방대책


  5. 안전점검

   ❍ 안전점검 계획

      - 작업 전,중,후 안전점검

      - 작업개시전 공정별로 적절한 보호구의 지급과 착용확인 절차

      - 작업장 순회점검, 도급사업의 합동안전보건점검 계획 수립

        ※ 점검반 구성, 안전점검결과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 및 개선결과 확인절차 등


  6. 이행확인

   ❍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 안전점검 결과 개선사항에 대한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절차

      - 도급업체의 안전보건 지도조언에 대한 개선 및 확인절차


  7. 교육 및 기록

   ❍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 정기교육(근로자 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 수시교육(채용시 교육, 작업내용 변경시 교육, 특별교육)

      - 법정교육과정 외 위험성평가결과 전파교육 등

        ※ 교육 종류별로 교육대상, 교육시간 및 목적 등에 대한 교육계획 수립

  8. 안전작업허가

   ❍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허가

      - 안전작업허가대상 유해위험작업의 종류

            ※ (밀폐공간,건설기계,화기,고소,전기,기타)


   ❍ 관리자 배치계획


C. 운영관리


  9. 신호 및 연락체계 

   ❍ 도급․수급업체간 신호 및 연락체계

      - 중량물 취급작업, 밀폐공간작업, 화재폭발위험작업, 정전 및

        활선작업 등 신호체계가 필요한 작업의 종류와 신호방법


  10. 위험물질 및 설비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도급인 보유 장비 포함)

      - 사용 및 관리계획


   ❍ 유해위험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 유해위험물질 및 취급 기계설비에 대한 점검, 정비 등 관리방법


  11. 비상대책

   ❍ 재해발생 위험시 비상계획

      - 현장특성을 고려한 비상계획 수립

        ※ 비상연락망, 동원조직 구성, 비상경보 체계, 긴급 대피 및 피난 유도계획, 비상연락 수단, 비상복구 장비 및 자재 관리계획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