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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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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229-00 공고일시  2024/11/25 11:02
공고명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 교육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재공고 입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강서교육청 서울지향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강서교육청 서울지향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장형준(☎: 02-2066-93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000.00 원
   
배정예산
324,776,100 원
   
추정가격
295,251,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서울지향초등학교 공고 제2024 - 22호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2단계 입찰 (기술·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2024.11.26.

서울지향초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곤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나.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다. 공고기간: 2024.11.26.(화) ~ 2024.12.9.(월)

  라. 계약 이행기간: 2025.3.1. ~ 2030.2.28 <5년>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마. 교육인원(예상) : 총 130명

    ※ 사업기간은 5년이내로 개시일은 다소 변동 가능하며, 교육인원은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나 계약금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함.

  바. 교육장소: 서울지향초등학교 본관 2층 컴퓨터2실(1개실), 27좌석(교사 1, 학생 26)

  사.기초금액(월 수강료): 금41,000원(교재비 미포함/수업시간 50분 주2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월 수강료 산정: 컴퓨터실 총 투자비(인건비 등 포함)÷교육인원(예상)÷계약월

    ※ 계약체결 후 월 수강료는 증액할 수 없음

    ※ 수강료는 1인당 월정액 기준으로 책정하되 수익자 부담이 원칙이며 어떤 명목으로든 학생들의 추가 부담 금지

    ※ 예상되는 수강료 인하 요인 및 그에 따른 수강료 인하 계획을 제안서 내에 포함시킬 것

    ※ 교재비와 수강료를 구분하여 징수하되 자체 제작 교재의 경우 외부 교재 이상의 수준이어야 함

  아. 제안서 제출기간: 2024.11.26.(화)09:00~2024.12.9.(월)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접수시간은 평일 09:00 ~ 16:00 이내에 한함. (토, 일요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자.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1.26.(화)09:00~2024.12.9.(월)10:00(G2B 전자접수)

  차. 제안서 평가: 2024.12.12.(목) 14:40~, 본교 2층 회의실

  카.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13.(금) 15:00 서울지향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일정 조정 및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1인당 수강료 단가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단가입찰입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법인 또는 비법인체 사업자로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라.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로 되어 있는 자

  마.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서에 의해 제안서를 제출한 자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과업)설명 : 별도의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함.

  민간참여 컴퓨터실 설치장소(예정)는 필요 시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등 각종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4.11.26.(화)09:00~2024.12.9.(월)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접수시간은 평일 09:00 ~ 16:00(마지막 날은 10:00)까지 이며,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장소 및 방법 : 서울지향초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나)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운영업체 선정 제안서(붙임3) 8부 (관련 증빙서류 포함, 링제본 금지, 분리배출 가능한 형태로 제작)

          ※ 교재 ‧ 교구 활용 계획서 필수 포함

            - 교재: 교재명, 저자, 출판사, 정가, 제안가격, 제안율 등/ 교구: 품명, 규격, 제안가격 등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마)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하거나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바)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용역이행실적증명서(최근 3년) 1부

       아)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납입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자) 인건비 지급 확약서(붙임6) 1부

       차) 기타(각서(붙임7), 확인서(붙임8), 청렴서약서(붙임9)) 각 1부

       카) 사용인감계 1부

       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붙임11) 1부(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지참)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 2024.11.26(화요일) 09:00 ~ 2024.12.9(월요일) 10:00까지

      2)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


7. 제안설명회

  가. 일    시 : 2024.12.12.(목요일) 14:40~ (시간은 변동 가능)

  나. 장    소 : 서울지향초등학교 본관 2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하고 가격투찰을 완료한 업체

  라. 제안설명 : 교육사업자당 8분(설명 5분, 질의응답 3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추첨을 통해 정함. 발표자는 1명으로 하며 보조발표자 참석 불가.

  마.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한 불이익은 참가 업체의 책임임

  바. 제안설명회 일시와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13. (금요일) 15:00  서울지향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선정(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ㆍ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2단계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단일예비가격 적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서 등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월 수강료 단가 산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본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 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관련 문의 : 서울지향초등학교 행정실 (☎02-2066-9337)

      ※ 교육활동 관련 문의 : 서울지향초등학교 방과후예능부장(☎02-2066-1187)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제안요청서 1부

      3. 업체 제안서(예시) 양식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1부

      5.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6.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위임장 1부              

2024년  11월  26일


서 울 지 향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서울지향초등학교 공고

제2024-  호

입 찰 일 자 

20  .  .    .

입 찰 건 명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건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대리인 지정 시)

사용 인장계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서울지향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별첨   1. 민간참여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제안서 8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하거나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6. 용역이행실적증명서(최근 3년) 1부

       7.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납입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8.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9. 기타(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각 1부

       10. 사용인감계 1부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접수시)

 

2024.    .      .

                                           신청인                   (인)

  서울지향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제안 요청서


서울지향초등학교


Ⅰ. 사업 개요


 1. 사업명: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

 2. 사업목적

    가. 교육정보화 기반 구축에 소요되는 재원 및 인력수요를 민간참여를 통하여 효율적으로 활용

    나. 학교 시설 활용을 극대화하고 열린교육과 보충심화교육 기회 제공

    다. 학교 컴퓨터실을 이용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으로 사교육비 경감

 3. 사업기간: 2025년 3월 1일 ~ 2030년 2월 28일(5년)

 4. 사업예산: 324,776,100원 (추정금액)

5. 계약방법: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단가계약

 6. 추진일정: 공고 일정에 따름

 7. 추진 방법

교육사업자(제안서 채택자)는 컴퓨터 교육을 할 수 있는 시스템 장비를 학교 측에 무상으로 선기증하고, 학교 시설을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계약 기간 동안 방과후 컴퓨터 교육을 한다.

8.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4년 11월 26일(화) 09:00 ~ 12월 9일(월) 10:00

           ※ 접수 시간은 평일 09:00~16:00 이내에 한함(토, 일요일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 서울지향초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부수 : 8부 (스프링 제본 금지, 분리배출 가능한 형태로 제작)


 9. 제안 시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계약 조건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에 따라 학교에서 공고한 사항을 기본 조건으로 승낙한 것으로 본다.

   나. 제안서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에 표시된 순서에 의거 명확히 기재하여야 하고, 제시된 항목 외에 특색내용을 제안내용에 첨가할 수 있다.

   다. 소요예산(비용포함) 내용은 품목(항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가 발생한 경우에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라. 교육사업자로 선정되어 공사를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인장으로 "선기증 신청서" 및 "학교 발전기금 기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및 검수 시 시장 조사 등의 방법을 통하여 교육사업자 제시 단가를 감액하여 조정할 다.



Ⅱ. 제안 내용


 1. 컴퓨터 교육실 규모에 관한 사항 [권장안]

   가. 시스템 구성도

  나. 지원 장비의 수량 및 성능 사양

구분

품명

세부사양/내역

수량

단위

비고

컴퓨터

컴퓨터

Intel® Core™ i7-13700 이상

HDD : 1T SATA3 (7200RPM)  이상

SSD-NVMe : 500 GB  이상

RAM : 32 GB 

운영체제 Window 11

블루투스 장착

27

EA

조립PC

불가

모니터

27인치 이상 LED 모니터

28

EA

교사용 듀얼

헤드셋

학생용 마이크 포함 헤드셋

모니터 헤드셋 걸이

27

EA

 

웹캠

화상카메라

27

EA

 

프린터

복합기

인쇄속도 : 흑백/컬러 35ppm

메모리128Mb/해상도4800dpi

무한리필 잉크젯프린터 / 스캐너/복사 기능

1

EA

계약기간 무상임대

스위칭 허브

전송속도 : 10/100/1000Mbps 자동속도 감지 기능

포트수: 24Port이상(Giga2port이상)
상태 표시기능 : 표시 램프(LED) 장착

VLAN,SNMP 등 지원 및 관리

모든 포트에서 비차단, 전이중 / 반이중 자동교섭 기능

2

EA

 

영상/음향

기기

전자칠판

86인치

손터치 LED 패널

IR인식방식

무반사 강화유리

3,840 x 2,160(UHD)지원

밝기 : 400cd/㎡이상

내장스피커

안드로이드 8.0 이상

S/W : 2개 이상 지원

       (wi-fi, mirroring은 기본)

1

EA

 

음향 시스템

앰프, 송수신기, 유.무선 마이크, 스피커 2개, 기타 잡자재 등

1

EA

 

가구

책상

학생용

2인용, 본체 내장형, 모니터 고정 가능(책상의 SIZE는 현장 상황에 따라 조정)

13

EA

USB허브 장착

교사용

교사 1인용, 서랍장 포함(책상의 SIZE는 현장 상황에 따라 조정)

1

EA

의자

학생용

하이펙

26

EA

 

교사용

회전형

1

EA

 

시설

전기, 네트워크

전기 배선 공사

정보통신기본법에 의한 시방, 기타 잡자재 포함

학생 내부망은 기가비트 급구성(기존 교육망 회선 서비스 활용 )

1

 

인테리어

교실인테리어(화이트보드, 수납장 설치, 게시판 보수 등)

도색공사(환경표지인증서 제출 또는 환경보건법 시행령 제16조 어린이활동공간에 대한 환경안전관리기준을 충족하는 제품 설치) 및 환경정리

바닥 클리닝 및 왁스 코팅

학생 대기의자(하단부 신발장 겸용) 복도 설치

기존 PC 및 각종 기자재 철거 및 폐기물 처리

창문 롤 블라인드(방염, 암막기능)

철거, 폐기물 처리, 청소 등

1

2022.4.7. 

「환경보건법 시행령」 개정․시행에 따라 어린이활동공간 환경 안전관리기준 강화

프로그램

Windows11설치 및 프로그램 셋팅

1

 

모니터, 본체

계약 만료 후 모니터, 본체 교실 이전

1

 

소프트웨어

하드 복구 제어

원격제어시스템 (계약기간 사용)

수업 진행용 원격관리 프로그램

화면 검색, 전원 관리, 파일 및 동영상 전송

교사 화면,우수 학생 화면 전송 및 그룹 설정

정품

라이센스

 

방과후학교용

 

계약기간내사용

한글

한글과컴퓨터 한글, OA, 라이센스

MS-OFFICE

MS OFFICE

(교육부정책변경, 학교라이센스활용)

기타 교육용 프로그램

타자검정 프로그램, Class용, 교육용 그래픽, 코딩 관련 프로그램 등 컴퓨터 교육에 필요한 프로그램

     

      - 교육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는 반드시 정품(라이선스)를 사용하고, 본교명의로 등록한다.

     - 저작권 위반 관련 사항에 유의하고, 관련 문제는 사업자가 책임진다.

     - 학교와 학생의 요구가 있을 경우 각 소프트웨어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다. 인터넷 접속 환경

     - 컴퓨터실의 컴퓨터 내 외부 통신이 가능하도록 구성하고 그에 대한 유지보수는 관련 사자가 부담한다.

     ☞ 별도의 인터넷 회선사용금지(기존 교육망회선 서비스 활용으로 회선사용료 절감)

     - 컴퓨터교실 인터넷 통신은 정보보안을 위하여 반드시 유선으로 설치하여야 한다.

   라. PC 복원용 솔루션

     - 컴퓨터에 PC보호제품(PMS, V3 APC, 내PC지키미 프로그램 등) 설치 지원

     - 하드복원솔루션은 윈도우보안패치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가급적 PMS와 연동되는 제품 선택

   마. 참고사항

     1) 품목별 규격 및 사양, 재질을 제시하고 주문제작 품목은 도면을, 그 외에는 제품 사양서 제출함

     2) 기증 물품 및 시설은 학교에서 적정 가격을 판단할 수 있도록 가격 산출 근거 제시 (조달 가격 등)⇒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쇼핑몰)의 물품을 반영

     3) 컴퓨터 교육 목적 외 제안은 지양함

   4) 모든 소프트웨어는 정품으로 하고 요구한 수량을 확보하여야 하며, 수업에 활용할 때는 저작권 위반 관련 사항에 유의하고 관련 문제는 업체에서 책임을.

    5) 하드보안관 등 교육 과정에 포함되는 S/W는 정품으로 반드시 구입하여 활용


 2. 교육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과목 및 운영 시간

    1) 일반사항

     가) 컴퓨터 교육 및 컴퓨터를 활용한 교과목 교육

     나) 교육과정 및 교재개발 계획은 사업자가 제안하고 학교장의 동의를 얻어야한다.

    2) 운영 시간

     가) 정규 수업 시간외 방과 후 시간(정규 교육과정 운영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됨)

     나) 주말 및 방학 때 운영 가능

      ☞ 민간참여 학교컴퓨터 보급 및 교육 이외의 학교 자체 컴퓨터 교실은 이용할 수 없음. 단, 민간참여컴퓨터교실』 운영 시 학생수 증가에 따른 장소부족으로 불가피하게 이용할 경우 학교측과 협의하여 기존 컴퓨터실에 부분 투자 또는 수강료 조정 등의 방법을 통하여『민간참여컴퓨터교실』로 이용할 수 있음

     3) 법정공휴일과 학교 행사 등에 의해 휴강할 경우는 보강을 실시하여야 한다.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따라 운영)  

   나. 강사의 자격요건 및 교체 요청권

    1) 강사자격(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경력 조회 필수)

      가) 교원자격증소지자

      나) 정보처리기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다) 전문대 이상에서 전산관련학과를 이수하였거나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자

      라) 1년이상 전산관련 전문교육이수자

      마) 2년이상 전산관련 업무종사자

      바)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학교장이 인정한 자

    2) 강사 교체 요청권 등

     가) 강사가 품행과 자질이 불량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학교장이 강사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나) 교육사업자는 학교장이 강사의 자질․능력을 심사하고, 강사의 자격 요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심의할 수 있도록 사전에 학교 측에 통보하여야 한다.

   다.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1)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는 수업에 참관, 지도․평가할 수 있다.

    2) 학교장은 계약의 범위 내에서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할 수 있고 사업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라.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1) 사업자는 교육 중에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학생들을 관리해야 하며 안전사고 발생 시 이에 대한 보상 처리의 책임을 진다.

       (교육 시간이외의 대기 중의 학생들의 질서 및 안전관리 포함)

    2) 학생 사고 예방 지도 계획 및 대비책 수립

    3) 학교가 요구하는 무상 교육에 대한 지원 등


 3.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의 책정

    1) 수강료는 교육 과정, 교육 시간, 수강 인원, 민간 교육사업자의 투자비 등을 고려, 합리적인 기준에 의거 과다 책정되지 않도록 유의

     ☞ 수강료 책정은 교육사업자 제안서의 투자 비용을 참고하되 실질적인 투자 금액만을 산정

    2) 수강료 산출 근거는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수준(학부모의 사교육비 부담 차원 고려)이어야 하며, 계약기간 중 변경 가능수강료 인하 요인 발생 시 수강료 인하

     ☞ 계약기간 내 투자 금액의 조기 회수가 예상될 경우 반드시 수강료 인하

    3) 어떤 명목으로든 학생들의 추가 부담을 금지한다.

    4) 수강료는 1인당 월정액 기준으로 책정하되 수익자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5) 자체 제작 교재의 경우 외부 교재 이상의 수준이어야 한다.(교재 계획서 첨부)

   나. 수강료의 징수 ․ 반환

    1) 수강료는 월별 징수를 원칙으로 하되 분기별로 징수할 수 있다.

    2) 학습자가 교육기간 중 학부모 동의를 얻어 교육을 포기하여 수강료 반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수강료는 일할 계산하여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반환하여야 한다.

   다. 수강료의 관리

    1) 수강료는 학교회계 세입․세출로 처리하고, 회계연도 말에 정산하여 차기 수강료 조정

    2) 사업자의 정산서 제출(증빙 가능한 영수증 첨부 의무화 및 정산서 세부금액의 검증 철저)

    3) 월별로 수입, 지출을 정산하되 교육사업자가 지정한 금융기관 계좌에 입금처리한다.



 4. 제안서 작성 요령

  가. 제안서 제출 수량 8부

   나. 제안 개요

     1) 목적 및 배경

     2) 수행범위

     3) 추진 전략

     4) 제안 특징 및 장점

     5) 기대효과

   다. 기본 사항

     1) 회사 현황

       가) 일반 현황 및 연혁

       나) 조직 및 인력

       다) 주요 사업 내용

     2) 재무 구조 및 자금 조달 방법

     3) 「민간참여 학교컴퓨터 보급 및 교육」 사업 운영 실적

        2022, 2023, 2024년 총 3년 실적

   ☞ 정량 평가 부분

   

작성 항목

작성 방법

비고

 동 용역이행

수행실적

∘ 입찰공고일까지 최근 3년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관련 실적 제출

<붙임 5> 활용

  경영상태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제출

<붙임 4-2> 활용

 근로환경
조성계획의
적정성

∘인건비 지출 이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붙임 6> 활용

 신인도

∘우수기업 및 중소기업 해당 여부

<붙임 4-3> 활용

   라. 제안 내용

     1) 학교 지원(물품 시설 등) 사항

       가) 시스템 구성도

       나) 물품

연번

품명

모델명

사양(성능)

수량

단가

금액

비고

 

 

 

 

 

 

 

 

       ☞「비고」란에는 가격 적용 근거 작성(조달가격 등)

       ☞ 필요 이상의 고가 기종은 지양하며 가능한 조달청에 등록되어 있는 물품을

          기준으로 작성(물품 및 시설 지원 금액이 과다 책정되지 않도록 유의)

       다) 시설

연번

공사명

수량

금액

산출 기초

비고

 

 

 

 

 

 

      ☞ 공사별 세부내역 첨부

      ☞ 우리 학교에서는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아니하나 제안서 마감 시까지 현

         확인이 가능하므로 가능한 현장 점검 후 제안서 제출 요망

       라) 소프트웨어

연번

소프트웨어명

수량

단가

금액

비고

 

 

 

 

 

 

   2) 교육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 과목 및 운영

        (1) 1인 1대 교육에 관한 내용

        (2) 교육과목에 관한 사항

        (3) 교육프로그램(교육과정)에 관한 사항

        (4) 교육실시 기간 및 시간에 관한 사항

        (5) 교재준비계획 및 내용에 관한 사항

     나) 강사 요원에 관한 사항

        (1) 반당 강사 요원수

        (2) 채용 자격 기준

        (3) 강사 교체 요청권

        (4) 교육 및 지도 감독 계획

     다)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1)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는 수업에 참관, 지도 ․ 평가 수용 여부

        (2)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 및 수용 여부

     라)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1) 학생 사고 예방 지도 계획

        (2) 학생 사고에 대한 보상 대책

    ☞ 정성 평가 부분

    

작성 항목

작성 방법

사업 수행능력

         ㅇ 사업에 대한 이해도

ㅇ 사업 제안의 충실성 및 적합성

ㅇ 제안서 적정성

물품 및 시설 설치 등의 적절성

ㅇ 기증 컴퓨터 사양 및 기타 기자재

ㅇ 시설·설비 구성

ㅇ 소프트웨어 확보 적정성

교육운영에 관한 사항

 

ㅇ 교육과목 및 운영 시간

ㅇ 강사관리(자격요건, 복무 등)에 관한 사항

ㅇ 운영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ㅇ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ㅇ 학부모, 교원, 정규 교과수업의 지원방안 적정성

    3)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 책정

        (1) 투자 비용 산출내역(낙찰자 결정 후 제출)

     

구분

항목

금액

산출 기초

비고

물품 및  시설투자비

물품

 

 

 

소프트웨어

 

 

 

시설

 

 

 

소계(A)

 

 

 

인건비

강사료 등

 

 

 

경비

유지보수

 

 

 8%이내

수용비

 

 

소모품 등

시설사용 운영비

 

 

공공요금 등

일반

관리비

[(인건비+경비)의  %]

 

 

6% 이내

이윤

[(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의   %]

 

 

10% 이내

소계(B)

 

 

 

합계(C=A+B)

 

 

 

수강생수(D)

 

 

 

계약기간(개월)(E)

 

 

 

1인당 월수강료(F=C/D/E)

 

 

 

        (2) 기타

          (가) 계약 기간내 수강료 인하 여부 포함

          (나) 수강료 징수기간(월별, 분기별)

    4)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 기간

      나) 시스템 및 장비설치 일정 및 기증 조건

      다) 전산장비 설치 시 환경 조건(전원, 온 ․ 습도)

      라) 전산장비 확장 및 이동 설치 시 지원내용 및 비용 부담 한계 조건

      마) 기증된 컴퓨터 설치 및 부대 시설은 지정한 교실에 설치한다

      바) 학교 시설 사용에 따른 매월 운영비 납부에 관한 내용

      ※ 사용 실수 및 설치 물품에 대한 전력소비량 등을 계산하여 관리비 부과


 5. 제안서 작성 시 유의 사항

   가. 제안서는 A4 종 방향 작성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A4 횡 방향 또는 기타 용지를 일부 사용할 수 있음

   나. 제안서는 한글 작성이 원칙이며, 각 쪽은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 중앙에 번호를 붙이되, 각 장별로 일련번호를 부여하여야 함

   다. 제안서의 구성 및 목차는 가능한 한 제안서 작성요령에 의해 작성하여야 하며, 증빙과 관련된 자료는 각 절에 첨부하여야 함

   라. 작성 지침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별도항목을 추가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또한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해당 없음”으로 간략히 기술해야 함

  마.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함. 예를 들어, ‘사용 가능하다’,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표현은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야 함

   바.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사.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일치하여야 하며,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으며, 추후 계약 시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함

   아. 소요 예산(비용포함) 내용은 품목(항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가 발생한 부분에 대하여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자. 참여 업체로 선정되어 물품 납품 및 공사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도장으로 “선기증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선기증) 자기자본이 아닌 경우 이행보증보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및 검수 시 검수위원회에서 시장조사 등의 방법을 통하여 교육사업자 제시 단가를 감액하여 접수할 수 있다.

   차. 계약기간 중 화재, 도난 등에 대비하여 “보험가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이 때 보험가입 기간은 계약기간 전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보험 가입서 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가 되어야한다. (학교․업체 공동 소유 불가)

   카. 교육에 사용하는 S/W는 반드시 정품 소프트웨어 또는 라이선스를 사용하여야 한다. 정품을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참여업체가 책임을 진다.

   타. 현재 사용 중인 컴퓨터의 이설과 차후 A/S 문제를 기록한다.

   파.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의 이행 불가 시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제안 업체가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6.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1) 평가위원회 개최 일시 및 장소: 입찰공고문 참조

    2) 제안서 설명 방법: 제출된 제안서에 따라 진행

    3) 설명순서: 학교 자체 기준에 따라 결정

    4) 발표자: 업체에서 지정한 자

    5) 발표시간: 발표 5분 이내, 질의응답 3분 이내

    6) 기본 원칙

      - 발주기관의 필요에 따라 제안서에 대한 설명 및 관련사항의 확인요청이 있을 시 제안업체는 이에 응해야 한다.

     - 해당업체 순서 시 해당업체가 설명회 시작 전까지 참석하지 않을 경우 불참으로 간주하여 제안서만으로 평가한다.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할 수 있으나,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은 같아야    하고, 발표내용과 제안서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한다.

     - 발주기관이 제안업체별로 프로그램 지도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프로그램 활동 시연을 요청할 경우에는 이는 발표시간에 포함되지 않고 별도로 정한 시간동안 진행한다.

   나. 제안서 평가 방법 :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다. 낙찰자 결정: 입찰공고서에서 정한 바에 따름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당사자 : 학교장과 선정된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나. 계약기간 : 2025년 3월 1일 ~ 2030년 2월 28일(5년)

   다. 계약서 및 계약조건은 당해 학교에서 제시하는 표준계약서에 의하되 내용은 상호 협의하여 수정이 가능하다.

   라. 계약서에 날인된 업체 인장과 동일한 인장으로 “학교발전기부금품 기탁서”를 제출한다. (계약기간 전체를 기간으로 하는 동산종합보험가입서 첨부)

   마. 보험가입서의 소유는 서울지향초등학교 명시한다.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가 업체이거나 학교와 공동으로 할 수 없음)

   바. 교육을 실시함에 있어 학교의 설비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운영경비는 사업자가 부담한다.

   사. 기증된 컴퓨터 및 부대 시설은 지정한 장소에 업체에서 설치한다.


 8. 학교 측 협조 사항

    가. 컴퓨터 장비 설치 장소를 제공한다.

   나. 교육활동에 필요한 학교 시설을 학교장 허락을 얻어 이용할 수 있다.

   다. 학생들에게 교육에 대한 안내를 해 줄 수 있으며, 학생의 자유로운 선택을 보장한다.(단, 강제 동원은 금지.)

   라. 방과 후 주말 강의 및 보강 시 시설을 개방한다.

     - 주말 시설 개방에 따라 교직원이 추가로 학교에 근무하게 되는 경우, 사업자는 그 비용을 보전해야 한다.

  마. 기타 문제 발생 시 반드시 학교 관계자와 협의한 후 학교장의 결정에 따라야다.


















<붙임 3>


※ 입찰참가업체 제안서 제출서식



제   안   서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컴퓨터교실 운영]






20    .    .    .




 ◈ 회사명 :

 ◈ 제출자(대표자) :

 ◈ 전  화 :

 ◈ Fax :





서울지향초등학교장  귀하




1. 제안 목적


2. 추진 방법


3. 학교에 대한 지원 사항

  가. 시스템(컴퓨터교육실) 구성도

  나. 무상기증 전산장비 및 소요예산 내역서

 

구분

세부

품목

모델

(사양/성능)

수량

단가

금액

산출기초

비고

PC

PC

 

 

 

 

 

 

모니터

 

 

 

 

 

 

네트워크

 

 

 

 

 

 

 

수업장비

 

 

 

 

 

 

 

내부 시설

 

 

 

 

 

 

 

소프트웨어

 

 

 

 

 

 

 

물품 및  시설투자 총액

 

 

 

 

 

 

      ※ 세부품목 란에는 기증 장비명을 기입하고 비고란에는 제조회사명 표시

   다. 기존 시설과 물품의 재활용 내용, 비용

   라. 전산장비 설치 기간

   마. 기증조건 및  시기

   바. 화재, 도난, 조작 미숙 등에 따라 분실 훼손 시 처리방안

   사. 기타 지원사항 (유지보수, upgrade, 교육, 연수지원, 홈페이지 제작지원, 정규교과 수업 운영 지원 등)


4. 교육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운영방법(1인 1대 교육, 2인 1대 교육 여부 등)

   나. 교육과목에 관한 사항

   다. 교육프로그램 (교육과정)에 관한 사항

   라. 교육실시 기간 및 시간에 관한 사항

   마. 교재준비 계획 및 내용에 관한 사항

   바. 방학 등 휴일 중 운영방안

      - 냉난방비 문제

      - 학교 참여자 보상문제

   사. 학교측의 교육과정 수정 요구 시 처리방안

   아. 학생사고에 대한 보상 대책

5. 강사요원에 관한 사항

   가. 반당 강사요원 수   

   나. 채용자격기준

   다. 교육 및 지도․감독계획 

   라. 교원의 참여 수용여부와 참여 시 보상 문제

   마. 강사의 결강에 대한 충원 사항

   바. 강사의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6.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 인하 방안

     - 계약 기간 중 사업자의 이익이 실현된 경우 수강료 인하 방안

   나. 수강료 징수기간 (월별, 분기별)

    ※ 수강료 산출내역서는 조달청(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제출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기간

   나. 시스템 및 장비설치 소요기간 및 기증 조건

   다. 장비설치 시 환경 구성 (전기, 네트웍 케이블, 시설에 관한 사항 등)

   라. 시스템 확장 및 이동설치 시 지원내용 및 비용부담 한계 조건


8. 기타 제안사항

   가. 사업자 소개자료(일반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자본금, 주요사업 실적 등)

   나. 기타 제안사항 또는 대체안

    □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 최근년도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확인서로 대체)


    □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위탁운영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월 수강료)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위탁운영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의 항목 순서대로 작성하며, 제시된 항목 외에 특색 내용은 기타 제안사항에 추가할 수 있음.

2. 소요비용 세부품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최소한의 계약조건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에 따라 학교에서 요구한 사항을 기본 조건으로 승낙한 것으로 간주함.

4. 참여 업체로 선정되어 공사를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도장으로 “기증신청서”를 제출(선기증)하여야 하고, 자기자본이 아닌 경우 이행보증보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및 검수 시 검수위원회에서 시장조사 등의 방법을 통하여 교육사업자 제시 단가를 감액하여 접수할 수 있다.

5. 계약기간 중 화재, 도난 등에 대비하여 “보험가입서”를 제출하여야 함. 이때 보험가입기간은 계약기간 전체 기간이 되어야 하며 보험 가입서 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이어야 함.(학교․업체 공동 소유 불가).

6. 교육에 사용하는 S/W는 반드시 정품 소프트웨어 또는 라이선스를 사용하며, 정품을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참여업체가 책임을 짐.

7. 제안서에 명시된 제출기한까지 요청기관에 제출하여야 함.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2단계 입찰 계약)


□ 건명 : 『민간참여컴퓨터교실』운영업체 선정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o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위탁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3년간 수행실적 등)

9

사업발주부서의

담당자가 평가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8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8

o신인도

5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o 제안업체의 사업에 대한 수행능력

 - 사업에 대한 이해도

 - 사업 제안의 충실성 및 적합성

 - 제안서 적정성

20

평가위원이 평가

o 물품 및 시설 설치 등의 적절성  

 - 기증 컴퓨터 사양

 - 기타 기자재

 - 시설·설비 구성

 - 소프트웨어 확보 적정성

25

o 교육운영에 관한 사항 

 - 교육과목 및 운영시간

 - 강사관리(자격요건, 복무 등)에 관한 사항

 - 운영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 학부모, 교원, 정규교과수업의 지원방안 적정성

25

100

 

※ 가격평가 실시하지 않음(기술평가 후 적격업체 가격만 개찰하여 낙찰자 결정)


<붙임 4-1>


정량적(객관적) 평가분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평가항목

평 가 요 소

점수

사업수행

실    적

- 사업수행 실적(최근 3년이내)

구분

계약 건수

5건 이상

4건

3건

2~1건

실적없음

(미제출포함)

평점

9

8

7

6

5

 ∘입찰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단일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이행완료된 실적으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 이를 입증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9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제출

기초금액 대비 ( A )% 이상 지급

4.0

기준

이하

점수는 학교에서 정함

기초금액 대비 ( A-1 )% 이상 지급

3.5

기초금액 대비 ( A-2 )% 이상 지급

3.0

기초금액 대비 ( A-3 )% 이상 지급

2.5

기초금액 대비 ( A-4 )% 이상 지급

2.0

- 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

당해 업체에서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한 정규인력에 한하여 인정하며, 4대보험납입증명서 및 인건비 지급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 이를 입증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평 가 요 소

평가 기준

평 점

▫ 기술자 보유현황

(자격증 보유자)

9 ~ 10명이상

4.0

7 ~ 8명

3.5

5 ~ 6명

3.0

 4 ~ 3명

2.5

2 ~ 1명

2.0

없음

0

8

경영상태

신용평가 등급 <붙임 4-2> 참조

8

신인도

신인도 평가 내용 <붙임 4-3> 참조

5

합   계

 

30


<붙임 4-2>

경영상태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점수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8.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8.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8.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8.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8.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7.8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7.6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7.4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7.2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7.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6.8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5.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④ 신용평가는 행정안전부장관이 지정하거나 아래에 제시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

신용평가기관명

주  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나이스 디앤비

서울.마포구.마포대로 217

(아현동, 크레디트센터 14F

2122-2308

www.nicednb.com

나이스평가정보

(주)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17

(여의도동, 나이스평가정보(주))

2122-4000

www.niceinfo.co.kr

에스씨아이평가정보

서울.마포구.토정로 144

(상수동, 건양사빌딩)

1577-1006

3445-5000

www.sci.co.kr

한국평가데이터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21

(여의도동)

1811-8883

www.kodata.co.kr

한국기업평가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97

(여의도동, 교보증권빌딩6~8층)

368-5500

www.korearatings.com

한국신용평가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여의도동, 63빌딩 48층, 55층)

787-2200

www.kisrating.com

나이스신용평가

(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9

(여의도동, 나이스신용평가(주))

2014-6200

www.nicerating.com

(주)이크레더블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

(구로동, 삼성아이티벨리 8층)

2101-9100

www.ecredible.co.kr

서울신용평가

(주)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5

6966-2432

www.scri.co.kr

코리아크레딧뷰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15

708-6090

www.koreacb.com

한국평가정보

(주)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6, 11층(역삼동, 동경빌딩)

6391-5500

www.kcs.co.kr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 시 “0”점 처리됨

<붙임 4-3>

신인도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인도

   

구    분

평  가  항  목

2단계

우수기업

A. 여성기업 및 여성고용 촉진

 ○ 여성기업

   -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에서 정한 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또는 위임받은 자)에 의해 확인된 경우 인정

 ○ 여성고용 우수기업

  - 여성고용률이 10% 이상이고 여성종업원이 10인 이상

 ○ 고용노동부장관이 지정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0.8

B. 장애인기업 및 장애인고용 촉진

 ○ 장애인기업

  - 장애인 기업활동 촉진법에서 정한 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

    (또는 위임받은 자)에 의해 확인된 경우 인정

 ○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 장애인고용률이 3% 이상이고 장애인종업원 6인 이상

0.8

C. 사회적 기업(예비 포함)

 ○ 사회적 기업

   -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사회적 기업

0.8

D. 신규채용

 ○ 신규채용 우수기업

   - 최근 3개월 평균 신규 고용인원이 5%이상 증가하고 그 증가인원이 6인 이상

0.8

E. 모범납세장 등

 ○ 모범납세자

  - 국세청장 또는 관세청장, 서울시장이 지정한 '모범성실납세자'이거나 '납세의 날' 정부포상을 받은 자, 기획재정부장관 또는 국세청장의 표창을 받은 모범납세자 

 ○ 노사문화 우수기업(고용노동부장관 선정)

0.8

중소기업

F. 중소기업

0.8



◎ 심사 항목별 평가방법

 ① 신인도 평가항목별 평가는 아래 각 항목을 제외하고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다.

   가. 'A'의 여성기업 및 여성고용 촉진 내의 각 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가지만 평가한다.

   나. 'B'의 장애인기업 및 장애인고용 촉진 내의 각 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가지만 평가한다.  

   다. 동일인물이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D' 의 신규채용 우수기업이 평가에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②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및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평가는 입찰공고일 전월을 기준 으로 하여 여성고용사실 또는 장애인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보험법」에 의한 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한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법」에 의한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법」에 의한 산업재해보상보험에 가입한 증빙서류 중 1개)에서 나오는 “여성종업원수 및 여성종업원비율”(여성이 대표인 경우에는 대표를 포함하여 산정) 또는 “장애인종업원수 및 장애인종업원비율”(장애인이 대표인 경우는 대표를 포함하여 산정) 자료로서 최근 3개월 평균자료를 제출받아서 한다.(입찰공고일 전월 기준 최근 3개월 평균하여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평가)

   

 ③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의 평가는 다음 각 목에 따른다.

   가. 전년도 및 최근 3개월(입찰공고일 전월 기준)의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관련 증빙서류 중 하나 택일)에 따라 평가한다.


   나. 해당기간 신규고용인원을 누적하여 계산한다.(예 : 8월 입찰공고건의 경우, 5월, 6월, 7월의 각 월별 누적신규고용인원을 산술평균하여 계산. 단, 3월 이전 입찰공고건의 경우에는 전년도 포함 최근 3개월 누적평균 자료로 계산)


   다. 각 월별 신규고용인원은 월별 ‘신규채용자 수’― ‘퇴직자 수’로 계산한다.

       (적용례) 8월 입찰공고건의 경우,

구             분

5월

6월

7월

월별 신규고용인원

5

4

5

월별 누적신규고용인원

5

9

14

          * 3월 신규고용인원은 2월말 고용인원을 기준으로 산정

          ** 최근 3개월 평균 신규고용인원 = (5+9+14)/3= 9.333333… ⇒ 10명  

    

 ④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 평가에서 고용인원 계산결과의 소수점 처리는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올림을 하고, 전년도 또는 최근 3개월 평균자료가 없는 경우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⑤ 신인도 평가항목 중 중소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등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평가할 수 있다.


 ⑥ 'A'의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E'의 모범납세자,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주무부(처, 청)등의 장(위임한 경우 포함)이 확인해 준 유효기간 내의 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평가한다.

    다만, 유효기간이 정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최근 2년 이내로 지정된 것에 한하여 평가한다.




<붙임 5>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제안서 증빙

제출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이행

실적내용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                    )

 주    소:                                (FAX:                   )

 발급부서:

   담당자:

주)

①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붙임 6>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서울지향초등학교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서울지향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울지향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지향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계약상대자용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지향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계약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계약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계약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지향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계약에 입찰․계약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계약에 있어서 입찰․계약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계약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 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계약에 입찰․계약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계약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 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계약에 입찰․계약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계약 및 계약조건이 입찰․계약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 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계약에 입찰․계약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계약,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 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계약에 입찰․계약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계약,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 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계약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지향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지향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계약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서울지향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서울지향초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지향초등학교와 서울 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서울지향초등학교와 서울특별 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 시교육청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 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 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이 조건은 2024년 12월 20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11>


 

위 임 장

 



위  임  장

 

  ○ 상          호:                         

   ○ 대  표  자  명:         

   ○ 주          소:                         (연락처:            )

   ○ 사업자등록번호: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서울지향초등학교 민간참여컴퓨터교실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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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관계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2024.   .   .

                                            위임자:                  (인)

   

 

서울지향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