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미림학원 공고 제2024 - 1호
2025년도 학교법인 미림학원
동화빌딩 건물(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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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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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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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학교 및 우리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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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도 학교법인 미림학원 동화빌딩 건물(시설)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2. 28. (14개월)
다. 용역장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11길 15 동화빌딩
라. 건물규모 : 연면적(7,907.1㎡), 지상8층, 지하1층
마. 용역범위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바. 용역인원 : 17명(소장1, 기전3, 경비4, 주차1, 미화8)
사. 용역예정(기초)금액 : 금971,576,799원(금구억칠천일백오십칠만육천칠백구십구원)
(※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입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업종 모두의 신고, 허가 및 면허를 보유한 업체
① 시설관리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1260)
② 위생관리(건물청소)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③ 경비(보안)용역 : 경비업법에 따라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업종코드 1164)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와 관련하여,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하거나,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4. 현장설명 : 별도의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당 법인의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5.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7.(수) 10:00 ∼ 2024. 12. 5.(목) 10:00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하여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개찰)집행일시 : 2024. 12. 5.(목)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개찰장소 : 학교법인 미림학원 입찰집행관 PC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이 있는자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합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각호에 해당하는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여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 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2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입찰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낙찰자결정
가.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 [별표 2] 추정가격 5억원이상의 시설분야용역 심사기준 에 의거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방법 : 예비가격기초금액 ±2%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 별도 통보하지 않는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로 간주하여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11. 적격심사대상자 제출서류
가. 적격심사 신청서 1부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다.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라. 재무제표 또는 (비영리법인의 경우)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신규업체의 경우는 최초결산서 및 기업진단보고서 1부
마.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바. 제출서류 목록표 1부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시에 반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등 관련 서류는 문의처 등을 활용하여 반드시 숙지하시고, 특히 공고상의 입찰참가자격에 관련되는 실적보유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입찰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샌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계약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으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 출해야 합니다.
- 제출된 산출내역서에 따른 임금으로 근로계약서 체결후 근로계약서 사본을 제출해 야 합니다.
- 외주 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에 및(계약예규)정부 입찰 계약집행기준 제91조에 의거 하여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담금은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이용.
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현재 근무 중인 근로자의 고용을 승계하며, 인력배치 및 근무방식은 당 법인의 방침을 따릅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본 공고사항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은 법인사무국(02-399-3215)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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