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센터 지정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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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참조번호 : 제KBSI24-용역-038호
나. 용 역 명 : 오창센터 지정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다. 용역장소 : KBSI 오창센터(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연구단지로 162)
라. 용역기간 : 2025.01.01.~2025.12.31.
마. 예비가격기초금액 : 36,700,994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추정가격 : 33,364,540원(부가가치세 제외)
사. 용역내용 및 범위 : 과업지시서(규격서) 참조
아. 계약방법 : 소액수의(총액)
자.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차. 낙찰방법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적용
카. 공동수급 : 단독 또는 공동계약가능(분담이행방식)
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아래 1)~2)항 중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로 관계 법령이 정한 바에 의하여 지정폐기물을 적법하게 처리하는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과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29)을 모두 등록한 업체
※ 단, 폐기물 중간처리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2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 가능
2)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업총코드 125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229)을 등록한 업체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한 업체.
3) 폐기물 중간처분업 및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의 영업대상 폐기물이 본 과업(폐기물 종류)과 일치하여야 함
4) 폐기물 발생량 이상의 수탁처리능력 보유(수탁처리능력 확인서 제출, 수탁처리능력 미달 시 계약 불가)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현재, ‘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제28조에 의한 인력보유 증빙서류(4대 보험 등 가입 증명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등록 요건에 미달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제5조 제3호에 해당됩니다.
마.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 구 성 : 대표사 및 공동도급 구성원 모두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대 표 사 : 2. 의 자격을 갖춘 업체 중 폐기물 중간처리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29)으로 등록된 업체
다. 공동수급체수 : 대표사 포함 2개사
라. 공동수급체 구성비율 : 수집운반 66.72%, 중간처리업 33.28%
마. 공동수급체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제출기한 : 2024년 12월 03일(화) 10:00까지
사.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회 : 없음<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년 11월 26일(화) 09:00 ~ 2024년 12월 03일(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03일(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면세사업자는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 후 계약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우리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적용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써 계약예규 ‘정부 입찰 ․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1.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 ․ 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기타 본 소액수의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 ․ 계약 집행기준을 따릅니다.
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나라장터시스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낙찰예정자 제출서류
-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영업대상 폐기물이 확인 가능하여야 함)
-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수탁처리능력 미달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 기술인력보유 현황 1부 및 인력보유증빙서류(4대 보험 가입 증명서 등)
9. 유의사항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기타 관계법령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바.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수급인 선정의무)에 의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연구원의 요청에 따라 적격 수급업체 평가 증빙자료를 우리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는 사용인감 가능)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과업에 대한 문의는 우리 연구원 오창연구행정실(☎ 043-240-5025)에 문의하시고,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내용은 우리 연구원 구매자산실(☎ 042-865-35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24년 11월 25일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s://www.kbsi.re.kr/notice05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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