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서울청소년센터 입찰공고 2028330156-2024-05호]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시설물청소용역(미화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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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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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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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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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및 계약과 관련된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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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립서울청소년센터 입찰공고 2028330156-2024-05호]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시설물청소용역(미화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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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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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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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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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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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요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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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립서울청소년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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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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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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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립서울청소년센터 시설물청소용역(미화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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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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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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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중구 을지로11길 23 시립서울청소년센터
- 규모 : 대지 985.1㎡, 연건평 6,911㎡ (지하1층 ~ 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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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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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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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 ~ 12.31.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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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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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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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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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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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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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214,830,000원 – 6명 기준
(추정가격 195,300,000원 + 부가가치세 19,53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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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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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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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계약
(제한(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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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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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 찰 결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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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최저(87.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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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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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계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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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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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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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전 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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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화) ~ 11.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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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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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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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 12. 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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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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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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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14:00 ~ 12. 3.(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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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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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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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3.(화) 15: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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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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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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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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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의 사회보험료(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등) 납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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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은 전자계약 제한(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에 의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 항목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시설)관리용역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목: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또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3)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무효인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동법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단독이행만 허용(공동도급 불허)하고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다.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는 단독 입찰 참여만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적격심사)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의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G2B 자동작성)를 작성하고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계약담당자는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더라도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해당 입찰자에게 적격심사포기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11.13.),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에 의하며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만 제출하며, 별도의 방문 없이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적격심사 신청서 1부.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필요시).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그 밖에 제출서류 각 1부.
사. 세부기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미이행 하거나 입찰자격 없음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기관에 귀속되며, 관련법규에 따라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및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 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 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 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 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 공공부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적용하므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이행 시 계약 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2) 퇴직금, 국민건강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할 것
3) 포괄적 재하도급을 하지 아니할 것
4)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및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준수할 것
8. 기타사항
가. 과업설명(현장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과업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인지세법 제3조 제1항 3호 등에서 규정한 수입인지 매입기준에 따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소요비용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 무효로 합니다.
10. 계약 및 제출서류
가.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상에서 진행하며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본 기관에서 요청하는 관련서류 제출 시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최종산출내역서 1부.
2) 계약보증증권(보증금율 15%)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면허증 사본 각 1부.
4)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7) 종사자권익보호이행서약서 1부.
8) 인지세납부확인증 1부.
9)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사실 확인서(해당시) 1부.
10) 그 외 계약이행에 필요한 서류.
11. 입찰 정보 제공
가. 입찰 및 계약 사항 :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업무지원팀(☎02-2267-2914)
나. 입찰 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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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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