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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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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242-00 공고일시  2024/11/25 11:26
공고명 2025년도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린넨용품 세탁 용역
공고기관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수요기관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공고담당자 홍민희(☎: 02-2677-18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945.00 원
   
배정예산
147,840,000 원
   
추정가격
134,400,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공고 제2024-11-02호

2025년도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린넨용품 세탁용역 공고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도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린넨용품 세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12개월)

  다. 위    치 :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200)

  라. 용역내용 : 침대시트, 이불커버 등 침구류 세탁

  마. 사업예정금액 : 금147,840,000원정(금일억사천칠백팔십사만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금28,945원정(금이만팔천구백사십오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품목별 단가의 합계금액으로, 투찰업체는 단가를 모두 합산한 단가합계액(부가가치세 포함)을 투찰해야 하며 계약체결 이후에도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세탁수량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규정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서울특별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 입찰방법 : 전자입찰(단가), 제한경쟁, 적격심사


2. 입찰일정

  가. 공고기간 : 2024.11.25.(월) ~ 2024.12.16.(월) 10:00

 나. 입찰(개찰) 일시 : 2024.12.16.(월) 11:00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전자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제출여부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다음 각 항목의 요건에 모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거 세탁업(업종코드5224) 신고를 필한 업체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서울특별시·경기도·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이며 직접 운영하는 공장을 갖춘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 「물환경보전법」제33조에 의한 폐수배출시설의 설치 허가 및 신고를 필한 업체 

    ※ 단, 의료기관 세탁물을 취급하지 않는 업체로, 면제품 전용 세탁기계를 보유하여 면제품의 물세탁이 가능한 업체여야 함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평일기준)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는 것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①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②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중 어느 한가지라도 위 등록사항과 다르게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니 위 등록사항이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기재사항과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 사항 안내 참고)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서대로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이면 낙찰자(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행능력심사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적격심사 및 서류 제출

  가.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배점기준 및 평가기준 제1항 제2호 [별표2]에 의하여 적용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가능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 순위별로

     적격심사 자료를 받아 심사합니다.

  라.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재무제표)는 통지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업체(낙찰로)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붙임]에 명기 된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 납부면제대상으로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대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유의사항 및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결정 통보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기간 경과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 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가 발견될 시에는 계약체결을 아니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 제출시 반드시 자격 있는 자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의 하도급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라. 본 공고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사. 제안과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고, 제안 및 과업에 관한 문의

     사항은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경영지원팀(☎02-2677-1735, 김동욱 과장)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붙임]

적격심사 제출서류

 1. 제출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 적격심사신청서 1부

  다.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라. 입찰참가자격(신고필증, 화재보험가입증권, 폐수배출시설 설치허가증 등) 증빙서류

  마. 신인도 관련 증빙서류 1부

  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사.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아.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산출내역서(견적서) 1부

 2. 제출기한 : 낙찰예정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3. 제출방법 : 전자메일 송부(rlaehddnr09125@hanmail.com)후 원본 등기 제출

   ※ 적격심사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