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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4103-00 공고일시  2024/11/25 13:18
공고명 광선초 교사1동 내진보강공사 기술(구조)감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치훈(☎: 031-678-526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48,000 원
   
배정예산
7,848,000 원
   
추정가격
7,134,545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14호






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용 역 명 : 광선초 교사1동 내진보강공사 기술(구조)감리용역

          개찰일시 : 2024. 12. 3. 11:00

          수요기관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이 안내서는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용역 수의계약에 따른 견적제출자 및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행정과(전화번호 : 031-678-5268)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기도 안성시 명륜길 82

(http://www.goean.kr/ )

Tel.(031)678-5268 Fax.(031)675-0177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문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홈페이지/안성교육재정공개-물품및공사계약-입찰자료실)

 

 [유의사항]

 ▶ 용역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칙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214호

다음과 같이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4. 11. 2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www.goean.kr/)→ 참여마당→ 사이버신고센터→ 클린신고」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역개요

  가. 용역명 : 광선초 교사1동 내진보강공사 기술(구조)감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내진보강공사 준공 후 +14일까지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7.(수) 17:00 ~ 2024. 12. 3.(화)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3.(화) 11:00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마. 설계(기초)금액 : 금7,848,000원 (추정가격 7,134,545원 + 부가가치세 713,455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한다)을 통하여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대상입니다.

  마.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침서를 반드시 확인바람


3.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7.(수) 17:00 ~ 2024. 12. 3.(화) 10:00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설계서 및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시설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담당자 박영희: ☎ 031-678-5286

  나.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기간 중에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제출한 전자견적서를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제출한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개찰 일시 및 장소에 관한 사항

  가. 개찰 일시 : 2024. 12. 3.(화) 11: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아래 기술된 해당 면허 및 조건을 모두 갖춰야합니다.

    1)「기술사법」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구조) 또는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 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종합)을 등록한 업체

    2) 건축구조기술사 자격증명서를 보유한 업체

    3)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견적서제출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 시 [붙임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입찰)서 제출 건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 제안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은 나라장터 시스템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 집니다.

  마.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대상에서 배제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에 해당됩니다.


7.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견적서 제출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집행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에 의거 무효처리 됩니다.

  나.“견적서 제출 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서”,「입찰유의서」‘12-다’1)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서”는 무효인 견적서 제출임을 알려 드립니다. 견적서 제출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견적서 제출 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라.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당해 견적 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 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 3]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설계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의 완전 숙지 및 조달청 및 관련기관 등에 자격 갱신 등을 마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거나 관련 협회가 관리하는 자료의 미신고, 누락, 오류 등으로 인한 평가상 불이익에 대한 책임 등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상의 문제가 발생시에는 우리 교육지원청의 해석에 의합니다.


15. 보충정보제공처

  가.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개찰, 계약 문의

      : 재정지원팀 (☎031-678-5268 담당자 : 이치훈)

  나.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팀 (☎031-678-5286 담당자 : 박영희)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라.〔기초금액/예비가격/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6일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