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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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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533-00 공고일시  2024/11/25 13:23
공고명 안성 한천 지방하천 정비사업 손실보상 업무지원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안성시 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
공고담당자 정희라(☎: 031-678-23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1,000,000 원
   
배정예산
191,000,000 원
   
추정가격
173,636,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성시 공고 제2024-2943호


용역 전자입찰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안 성 시 재 무 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내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약칭: 중대재해처벌법)

   따른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와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참가 시에는 <붙임>「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안성 한천 지방하천 정비사업 손실보상 업무지원 용역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18개월간

위치

과업지시서 참고

용 역 내 용

과업지시서 참고

기초금액

금191,000,000원

추정가격

금173,636,364원

부가가치세

금17,363,636원

 ※ 부가가치세 면세기관은 입찰시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 후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면세기관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자격 및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과 관련하여 과업지시서와 내용상 상이한 부분이 있을 경우 공고문을 우선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입찰보증금

제출기간

2024. 11. 26.(화) 10:00 ~ 2024. 12. 3.(화) 10:00

제출방법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제출

제출확인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3.(화) 11:00 우리시 회계과(계약담당자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보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로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경기도에 둔 업체

  

  나. 과업지시서상의 용역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써 감정평가사 또는 보상관리사(3년 이상 경력) 자격증 소유자를 2인 이상 보유한 업체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기술자(감정평가사, 보상관리사) 보유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비영리법인은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가 가능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공동 도급 허용 안함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번호를 부여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은 2개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단가계약으로 건당 단가로 입찰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7. 적격심사 서류 제출 및 기준

가. 적격심사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으로 실시하며,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가 낙찰자로 결정되지 않은 경우, 다음 순위자부터 개별통지 및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의 방법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재무제표의 경우 기준비율은 한국엔지니어링협회에서

    공표한 「최근년도 엔지니어링서비스업 경영분석 결과자료」의 자기자본비율 41.46% 및 유동비율 114.64%를 적용합니다.

 라.  신인도 등 그 밖의 사항은 제출된 서류를 확인하여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서정한 바에

       따릅니다.


8. 기타(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참여가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대표자, 상호 등),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사관 직통전화(Hot-Line)신고 연간운영 → ☎국번없이 1577-7042

       ※ 청렴신문고(국민권익위)부패행위신고 → http://1398.acrc.go.kr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사항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안성시청  회계과         (☎031-678-2384)

 용역(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안성시청  건설관리과     (☎031-678-2743)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