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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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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554-00 공고일시  2024/11/25 13:27
공고명 울산하수슬러지처리시설(3,4호기) 사업장 폐기물(비산재외) 운반 및 위탁 처리용역
공고기관 한솔제지(주) 수요기관 한솔제지(주)
공고담당자 유화상(☎: 054-272-66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75,250,000 원
   
추정가격
613,8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하수슬러지처리시설 사업장 폐기물(비산재 외)

운반 및 위탁 처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울산슬러지처리시설 3,4호기 사업장폐기물(비산재 외)

 처리용역(단가계약)

용역위치

 배출 : 울산광역시 남구 처용로 524

 처리 : 최종/중간처리(재활용/매립/소각)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 2025. 12. 31.

용역내용

및 규모

 예정물량 : 비산재 외 3개목 (사업장일반폐기물, 3,600톤)

 

구 분

예정수량 (톤/년)

기초금액

(수집·운반)

예산금액

(원,VAT포함)

비 고

 

 

 

비산재

2,400

143,000

343,200,000

재활용/매립

소각재

150

286,000

42,900,000

매립/재활용

폐합성수지

50

503,000

25,150,000

소각/재활용

탈수슬러지

1,000

264,000

264,000,000

재활용/소각

합 계

3,600

-

675,250,000

-

세부사항은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현장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예산금액

금 558,150,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11.25.(월) 14:00

기초금액

금187,000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12.02.(월) 14:00

 

추정가격

금170,000원

개   찰   일   시

2024.12.02.(월) 15:00

 

부가가치세

금17,000원

개   찰   장   소

한솔제지(주) 

입찰담당자 PC

합계

금 187,000원

선정방법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 기초금액은 폐기물 운반, 처리, 부가가치세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며, 투찰시 1톤당

    합계 단가인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 예정수량은 시설 가동현황에 따라 증감이 될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찰입니다.

  다. 단가계약으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단가로 입찰하여야 합니다.

 라. 수집·운반 계약업체 차량으로 수거하여 발주자가 지정한 계근 시설에서 계근

      후 처리업체까지 운반하여 하차하는 것으로 함.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제5항의 규정에 의거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

      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나. 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써 모든 업체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 관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폐기물 수집·운반에 적합한 장비를 보유하여야 합니다.

  다. 최근 12개월 이내 폐기물처리와 관련하여 행정처벌(벌금형 이상의 행정처벌)을 받지 아니한 업체 또는 관련 소송(민·형사상 포함)이 없는 업체

  라. 폐기물수집ㆍ운반업을 소지한 업체는 폐기물 운반업체 또는 처리업체와 공동도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의 대표사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체 이어야 합니다.

  마. 국세/지방세 체납 처분이 없는 업체여야 합니다.

  바. 입찰 참가업체는 다음과 같은 장비보유 현황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 탱크로리 BCT(비산재) 1대 이상

     - 암롤 20톤이상 차량 3대 이상(폐합성수지, 소각재, 폐수처리오니)

     ※ 장비보유 현황 서류를 제출 해주셔야 하며 운반가능 차량으로 등록되어 있어

        야 함.

   사. 제출서류 :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행정처분사실 확인서 등

   아. 제출방법 : e-mail 접수(hsyoo81@hansol.com),

                 방문접수(울산하수슬러지처리시설3,4호기)

     

     ※ 입찰마감시까지 미 제출시 입찰 무효 처리되오니, 기한준수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발주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자 중 기초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 제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다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사.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최종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고, 청렴계약제시행지침에 따라 청렴서약특수조건을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자. 최종 낙찰자는 폐기물 종류별로 운반 및 처리 단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종류별 폐기물의 기초금액을 상회 할 수 없습니다.

  차. 공동도급시 협정서는 투찰시에 필요하지 않으며 최종 계약서 작성시에 지분율을 명기하여 제출하도록 한다.(누리장터의 경우 공동협정서 제출이 불가함)

  카.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에 관한 사항 : 한솔제지(주) 환경사업본부 울산사업소2 담당자 ☎010-4808-1999

    - 입찰에 관한 사항 : 한솔제지(주) 환경사업본부 울산사업소2 담당자 ☎010-4808-1999

  타.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행정안전부 : http://www.moi.go.kr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울산하수슬러지처리시설 3,4호기 운영소장

한솔제지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