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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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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49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3:28
공고명 2025년도 시정소식지 비전성남 제작 및 포장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성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공고담당자 이옥경(☎: 031-729-27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5,470,000 원
   
배정예산
745,470,000 원
   
추정가격
677,7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시 공고 제2024 - 2813호


2025년도 시정소식지 비전성남 제작 및 포장 용역(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도 시정소식지 비전성남 제작 및 포장 용역”사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성남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2025년도 시정소식지 비전성남 제작 및 포장 용역

나. 기초금액: 금745,4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제작비: 금627,840,000원 

  - 포장비: 금78,582,000원(우편‧택배)

  - 점자소식지: 금39,048,000원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 용역내용

  - 지면 소식지 제작 및 포장

    기획, 편집, 디자인, 교정, 보이스아이 생성, 인쇄, 중철 제본, 포장, 납품 등 전반

     • 제작: 월 180,000부[연 12회(8회 20면, 4회 24면), 타블로이드판, 컬러, 70g 이플러스지]

     • 포장: 월 우편 50,000부, 택배 1,630개소(매월 발송 부수에 따라 정산)

  - 점자소식지 별도 제작: 월 400부(연 12회, 국배판, 80면)

     • 표지 250g 아트지/ 내지 150g 모조지(점자용 인쇄용지)

     • 우체국 등기우편으로 배부

  - 용역업체 직원 파견(편집디자이너 2명 매월 약 2주간 성남시 파견, 편집장비 포함)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별첨)

라. 용역기간: 착수일 ~ 2025. 12. 31.(총 12회 발간, 통권 제355호~366호)

마. 공고기간: 2024. 11. 25.(월) ~ 2024. 12. 9.(월)

바.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가격입찰서 동시 접수)

    - 접수기간: 2024. 12. 9.(월) 10:00~17:00

     ※ 제안서 접수 당일(2024. 12. 9. 17:30) 공보관 사무실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 접수방법: 직접방문 접수(우편, 인터넷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장소: 성남시청 공보관실 홍보기획팀

    - 구비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제출 시 제안가격 별도 밀봉 제출(법인인감 날인)

    - 제안서 평가일: 2024. 12. 12.(목) 14:00, 교통도로국 회의실(성남시청 동관 4층)

                    (일정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1)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따른 출판사 신고(업종코드: 1517) 또는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따른 인쇄사 신고(업종코드: 1518)를 필한 업체

  2)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9조에 의거 등록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0)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기간행물: 5510151901) 보유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입찰 참가자격이 있음.

나.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해야 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s://www.g2b.go.kr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체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4.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기술능력평가(80%)가격평가(20%) 점수를 합산한 총점이 70이상인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서로 협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점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로 결정하고 기술평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해 선정합니다.

  다. 결정된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우선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만,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8장 입찰유의서 기준에 의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와 법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
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술 평가를 위하여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일에 제안설명회를 실시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 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처

     - 제안서 작성 및 과업사항에 관련한 사항: 공보관실 홍보기획팀(☎031-729-2077)

     -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 사항: 회계과 물품용역계약팀(☎031-729-2742)

     - 전자입찰 이용안내: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