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 10109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사우동) 김포시청
홈페이지 : http://www.gimp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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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입찰공고(협상에의한계약)[긴급]
ㆍ입 찰 공 고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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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공고 제 2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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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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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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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전자조달공고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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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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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33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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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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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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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1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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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입 찰 마 감 일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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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6.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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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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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수 요 기 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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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김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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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서는 김포시가 집행하는 입찰공고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규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거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은 2024년 하반기 적극집행 적극 활용 지침에 의거 긴급공고로 진행합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김포시청 회계과 이태경(☎ 031-980-2734)
○ 과업 및 규격문의 : 김포시청 자원순환과 안희명(☎ 031-980-2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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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포 시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내자구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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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일부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 과업지시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용역입찰공고(협상에의한계약)[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김포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1구역)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 일반경쟁, 장기계속계약,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용역위치 : 김포시 고촌읍
다. 용역개요 :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등
라. 기초금액 : 금4,682,290,700원(추정가격 4,682,290,700원(부가가치세 없음))
▶ 1차분(2025년) : 2,341,145,350원
▶ 2차분(2026년) : 2,341,145,350원
※ 원가산정 주요기준 : 대한건설협회 보통인부 발표노임 등/일반관리비 5%, 이윤 9%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5호 및 같은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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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
▶ 1차분(2025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 2차분(2026년) : 2026. 1. 1. ~ 2026. 12. 31.(12개월)
계약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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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용역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 발주하는 사업으로 2025년 예산안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 등 사업이 조정(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본 사업의 용역기간(1차분)은 2025.01.01 ~ 2025.12.31(12개월)이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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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전권역(1~8권역)모두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나, 사업의 특성상 효율적‧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1개 사업자는 1개 권역에 한하여 낙찰자로 선정되도록 제한합니다.
※ 투찰 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거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업종코드:1224)을 등록한 업체
※ 영업대상폐기물은 생활폐기물, 영업구역은 김포시인 업체
※ 입찰참가자격 판단기준일 : 입찰참가일(제안서 접수일)
단, 공고일 현재 폐기물관리법 제14조(생활폐기물의 처리 등) 제8항 제6호 및 제7호, 동법 제26조(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일시 : 2024. 12. 06.(금) 09:00 ~ 17:00 ※ 중식시간 제외(12:00 ~ 13:00)
나. 접수장소 : 김포시청 자원순환과[김포시 김포한강4로 419-37]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 팩스, 택배접수 불가)
※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라.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상 구비서류 목록 및 서식 참고
1) 입찰참가서류 1부
2) 정량적 평가자료 2부 *8개 구역에 대해 총 1부만 제출(구역별로 제출 x)
3) 정성적 평가자료 11부(원본 1부(업체명 표기), 사본 10부(업체명 미표기))
마.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상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각종 증명서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바.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처 : 김포시청 자원순환과 안희명 / ☏ 031-980-2752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1.(수) 14:00 ~/김포시 자원화센터 2층 시청각실
(김포한강4로 419-37, 2층)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개별통보 예정
나. 발표시간 : 업체당 10분 이내(질의응답 10분)
다. 발표순서 : 제안서 심사 당일 추첨으로 정함
라. 발표자 : 1명(대표자 또는 사업책임자)
※ 사업책임자: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함
(사전에 명단 제출 시에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 증빙하여야 함)
※ 발표 시 배석인원 : 대표자 또는 사업책임자
마.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상의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 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7.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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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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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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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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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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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6.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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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6.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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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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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제안서는 구역별 기초금액(2년)을 기준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됩니다.
○ 제안서(방문제출) 제출과는 별개로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실시하여야 합니다.
○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하지 않고 제안서만 제출한 경우 무효의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 제안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가격입찰만 실시한 경우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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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용역 수행업체 선정 방법과 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술평가 80%와 가격평가 20%의 비중을 적용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나. 협상 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가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다. 2개 구역 이상에서 동일업체가 최고 평가점수를 받을 경우 해당 업체는 용역금액(기초금액)이 큰 구역으로 협상을 진행하고, 나머지 2순위 업체를 협상 선순위자로 선정
※ 용역금액(기초금액)이 큰 순서대로 개찰하며,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는 그 외 구역의 개찰에서 제외됨.
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마.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8.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 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 종합 전자 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조달청 운영기준 적용)
- 납부면제 : 지급확약서 제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대상으로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원들의 적정임금이 보장되도록 사업부서에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산출근거를 제출하고 기성 및 준공청구 시 입금내역(이체확인증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본 내용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11.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이행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제 시행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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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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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별도의 평가 기준일이 명시되지 않은 부분은 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각종신고센터 > 민원 ․ 공익부조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김 포 시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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