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10호
2024학년도 울진 중학생 영어캠프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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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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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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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울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780-3375), 감사부서(☎054-780-3353) 및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s://www.gbe.kr/uj/main.do) 클린신고센터/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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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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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울진 중학생 영어캠프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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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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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0,000,000원(금구천만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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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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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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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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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수) ~ 2024. 12. 20.(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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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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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2024. 11. 25.(월) 16:00 ~ 2024. 12. 6.(금) 11:00 (기한엄수)
※ 평일 근무시간(09:00~18:00)만 접수(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제출장소: 울진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유초등교육담당
※ 직접 인편 제출(우편 및 FAX, e-메일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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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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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6:00 ~ 2024. 12. 6.(금) 11: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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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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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시: 2024. 12. 9.(월) 14:00
- 장소: 울진교육지원청 3층 영재교육원
※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으로 장소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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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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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시: 2024. 12. 10.(화) 14:00
- 장소: 울진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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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 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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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17명(학생 295명, 인솔교사 22명)
※ 참여인원과 인솔교사는 기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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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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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변동사항에 대하여 사업부서의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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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북도]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로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마.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기술] 입찰서는 인편(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사.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일 부지 내 과업에 적합한 교육시설과 숙식시설을 보유하고 있거나 동일 부지 내 과업에 적합한 교육시설과 숙식시설 장소 임차가 가능한 곳으로 「출입국관리법」제10조(체류자격) 규정에 따라 적법한 사증을 발급 받은 원어민 강사를 고용하여 운영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교육기관[교육청(교육지원청), 초․중․고등학교], 지방자치단체(시, 군청)에서 주관하는 국내 영어 체험학습(어학연수 등) 또는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계약하여 추진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학생 지도 관리 및 원활한 의사소통(영어)이 가능한 전담 인력(상시 근무)을 확보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고등교육법」 제2조에 의하여, 설립된 대학·대학교 등 교육기관(대학원, 부설연구소 포함) 또는 「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제25조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이거나 공고일 전일 기준 교육·컨설팅·청소년 캠프 등의 교육 관련 업종으로 사업자 등록을 교부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거한 비영리법인이어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자.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8. 규격[기술]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25.(월) 16:00 ~ 2024. 12. 6.(금) 11:00(기한 엄수)
※ 평일 09:00 ~ 18:00 제출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울진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유초등교육담당
다. 제출방법: 직접 인편 제출
※ 우편, FAX, e-메일 등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필참
라. 제출서류: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1) 작성양식: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 / A4용지
2) 작성분량: 본문 기준 60매 정도(상철, 바인더(스프링) 형태 제출 금지)
3) 제출부수: 제안서 10부, 제안서 파일 CD 1부
4) 제안서 구성 내용(각종 서식은 과업지시서 참조)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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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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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안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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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는 본 추진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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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제안업체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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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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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일반현황, 주요 연혁 등을 명료하게 제시(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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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을 제시(별지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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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요 사업
내용 및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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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사의 최근 년도 주요 사업내용 및 사업실적을 제시
(서식3, 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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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기술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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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영기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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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캠프 프로그램 내용 및 운영 방법
○ 강사 배치 계획, 교재 사용 계획
○ 영어체험학습 및 교육활동 계획
○ 캠프대상어학원 시설 현황 및 위치 등
○ 숙박시설 및 식사 제공 계획
○ 학생 및 교직원 안전 확보 방안
○ 학생 사후관리 지원 및 정보제공 등
○ 제안의 장점 및 특이 사항,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 캠프 진행지 설명 및 사진자료, 불참 학생 정산 계획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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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사업관리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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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추진일정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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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추진에 따른 구체적인 계획 및 진도보고 등 일정을 상세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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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수행조직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및
업무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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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을 수행할 조직 및 업무분장 내용을 상세히 제시(서식5)
- 소속에는 부서, 직책 등 현 소속을 표기
- 업무에는 당해 사업과 관련된 업무명을 기재(고유업무명)
- 계약형식에는 정식 직원인 경우(정규), 일용 및 임시직인 경우(비정규)로 구분
- 재직증명서, 학위증명서,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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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고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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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수 및 결과 보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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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기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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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각 1부
○ 참여 강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결과서 1부
○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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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변경할 수 없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안서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서에 별도로 기재되지 않더라도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입찰관련 서류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릅니다.
3) 우리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이때, 제안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참가자가 책임을 집니다.
4)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또는 검증이 필요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은 제안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정해진 기한까지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입증이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우리교육지원청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 기재내용의 오류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9.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25.(월) 16:00 ~ 2024. 12. 6.(금) 11: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제안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일시: 2024. 12. 9.(월) 14:00
나. 장소: 울진교육지원청 3층 영재교육원(기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회 방법: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프리젠테이션(별도의 한글 또는 PPT준비)
마. 제안서 설명 순서: 접수번호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
- 제안서 제출 시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부속서류 포함)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없을 경우 참가 불가
바. 제안서 발표시간: 발표 10분 이내, 질의 응답 5분 이내
사.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선정
- 우리교육지원청 내부사정에 따라 다소 늦춰질 수 있으며 개별 통보 없음
- 제안설명회에 불참할 경우에는 사전판정 시 부적격자로 판정합니다.
아. 제안서 평가 방법(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는 정량 평가 20점, 정성 평가 80점으로 함.
- 제안자가 제출한 서류를 평가항목별 배점한도 내에서 점수화하여 합계가 기준점수 80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적격자로 판정함.
- 정성 평가는 각 위원별로 제출한 점수를 합산(최고점과 최저점은 제외)하여 산술평균으로 산정하며, 평균점수 산출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소수 둘째자리까지 평정)
11.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4. 12. 10.(화) 14:00
나. 장소: 울진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입찰집행관PC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되므로 평가, 심사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3.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울진교육지원청에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사항
가. 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입찰 제출 문의
-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문의: 교육지원과 유초등교육담당(☎054-780-3312)
- 계약관련 문의: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054-780-3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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