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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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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636-00 공고일시  2024/11/25 13:47
공고명 2025년도 연수구노인복지관 청소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연수구노인복지회관 수요기관 연수구노인복지회관
공고담당자 권용현김동훈(☎: 032-811-266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000,000 원
   
배정예산
65,000,000 원
   
추정가격
59,09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2024. 11. 25

                                                   연수구노인복지관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5년 연수구노인복지관 청소용역(2명)

  ○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1년간)

  ○ 사업위치 : 인천 연수구 함박뫼로 194

  ○ 기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금6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서, 예산확정 여부에 따라 기초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5.(월)

14:00

2024. 12. 9.(월)

16:00

2024. 12. 9.(월)

17:00

연수구노인복지관

담당자PC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

     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문제를 해결 [정부조달 콜센

     터 문의(☎1588-0800)]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

     을 갖춘 자로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업체

  나.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내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건물청소용역(76111501)에 대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원본 제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한 업체는 제출생략가능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내용 이행(※계약체결시 제출)

  가.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 제출, 제출 내용 불이행시 계약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나.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

      조)및 최저임금법(제28조)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입찰자는 동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대상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기초금액의 +3~-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

    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률(87.745%) 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

    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법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동일 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의 계약 포기(낙찰포기각서제출)시 차순위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포함)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G2B입력내용과 공고문이 상이할 시는 본 공고문에 준합니다.

  라. 본건에 관한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연수구노인복지관 총무.관리팀(☎032-811-2660 내선5)

    • 용역에 관한 사항 : 연수구노인복지관 총무.관리팀(☎032-811-2660 내선5)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타(☎1588-0800)

  마. 입찰 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별첨 : 연수구노인복지관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