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2024. 11. 25
연수구노인복지관장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5년 연수구노인복지관 청소용역(2명)
○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1년간)
○ 사업위치 : 인천 연수구 함박뫼로 194
○ 기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금6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서, 예산확정 여부에 따라 기초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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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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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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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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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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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9.(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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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9.(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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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구노인복지관
담당자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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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
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문제를 해결 [정부조달 콜센
터 문의(☎1588-0800)]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
을 갖춘 자로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업체
나.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내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건물청소용역(76111501)에 대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원본 제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한 업체는 제출생략가능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내용 이행(※계약체결시 제출)
가.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 제출, 제출 내용 불이행시 계약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나.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
조)및 최저임금법(제28조)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당해입찰자는 동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대상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기초금액의 +3~-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
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률(87.745%) 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
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법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동일 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의 계약 포기(낙찰포기각서제출)시 차순위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포함)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G2B입력내용과 공고문이 상이할 시는 본 공고문에 준합니다.
라. 본건에 관한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연수구노인복지관 총무.관리팀(☎032-811-2660 내선5)
• 용역에 관한 사항 : 연수구노인복지관 총무.관리팀(☎032-811-2660 내선5)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타(☎1588-0800)
마. 입찰 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별첨 : 연수구노인복지관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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