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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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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736-00 공고일시  2024/11/25 14:08
공고명 신림동 662-3 일원 외 2개소 사각형거 보수공사 GIS DB 구축 및 라이다 측량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담당자 입찰집행관(☎: 02-879-53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7,039,000 원
   
배정예산
67,039,000 원
   
추정가격
60,944,54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관악구 공고 제2024-2299호


용역 입찰공고[전자공개수의]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5.


서울특별시 관악구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신림동 662-3 일원 외 2개소 사각형거 보수공사 GIS DB 구축 및

라이다 측량용역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 6개월

용 역 개 요

 용역설명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총 용 역 비

67,039,000 

입찰공고기간

2024.11.25.(월)~12.3.(화)

기 초 금 액

67,039,000

입찰서접수개시일시

2024.11.26.(화) 10:00

 

추 정 가 격

 60,944,546

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4.12.3.(화) 10:00

 

부가가치세

6,094,454

개 찰 일 시

2024.12.3.(화) 11:00

 

 

개 찰 장 소

관악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입찰가격 확인시간이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공개수의계약(낙찰하한율 88%)대상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임.

 나.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계약 대금을 채권으로 양도·양수하지 않는 업체

   ※ 투찰 전 담당자와 과업지시서등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3. 용역내용: 용역설명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4. 입찰 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일 현재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업체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해서 서울특별시 내인 업체로

   ①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4조의 규정에 의거 지하시설물측량업, 수치지도제작업의 등록을 모두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역에 관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으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입찰공고일 전 최근 5년간 서울특별시(공공기관) 사각형거 3차원라이다측량 GIS DB

       구축 실적이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있는 업체(준공검사 실적완료)

    

※ 사 전 판 정

 - 실적 증명서류 : 상기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준공이 완료된 용역실적증명서)

 - 찰자는 해당 실적증명을 2024. 12. 2.(월) 18:00까지 치수(담당 : 황재현,  e-mail : kjnmagf@ga.go.kr) 제출하시고 반드시 제출여부를 유선확인(전화 : 879-6807)하시기 바라며, 기한 내 미제출자 및 부적격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기준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비가격기초금액은 전자견적서 제출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시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관악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 제8호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해당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관악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해당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및 입찰정보 제공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해당 용역은 대금지급확인시스템 사용 및 건설근로자 전자인력관리시스템의 활용 등에 대하여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문의사항 안내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관악구청 치수과 황재현  (☎ 02-879-6807)

   ▪ 입찰, 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관악구청 재무과 김가혜 (☎ 02-879-5362) 

   ▪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관악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