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고등학교 공고 제2024-3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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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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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상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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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경상북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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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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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오상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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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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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 2026.02.28. [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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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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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하교 45인승 전세버스 11대 임차(승차예정인원:약550명)-오상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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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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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114,2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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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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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노선자료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운행되는 모든 차량에 승차권 단말기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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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단가입찰, 제안서적격자중 예가내 최저투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은 아래표와 같이 체결한다.
노선(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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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계약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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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동권(구평, 진평, 황상, 학상, 학하)
옥계권(구포, 옥계, 양포, 임봉, 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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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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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중리권, 해평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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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금액의 110%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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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강서권(상모, 사곡, 형곡, 송정, 원평, 남통, 도량, 봉곡, 원호, 문성, 고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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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금액의 130%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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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번 노선 계약금액 백원단위 이하 절사함.(낙찰단가)
* 2,3번 노선 계약금액 십원단위 이하 절사함.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내에 있어야 합니다.
②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⑤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서를 참고하고,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자체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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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11.26.(화) 11:00 ~ 2024.12.17.(화) 14: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또는 우편(등기) 접수
○ 우편(등기)는 제출 기간 중 도착에 한하여 유효함
○ 토․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경상북도 구미시 장천면 강동로 164 오상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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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1부 [붙임 2]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표 [붙임 3]
⑤ 차량종합보험증권(책임보험) 사본, 차량보유 현황표
⑥ 자동차등록원부 원본
⑦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⑧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붙임 4]
⑨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붙임 5]
⑩ 법인등기부 등본 1부
⑪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건강보험 납부확인서)
⑫ 각서 1부 [붙임 6]
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⑭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 모든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명시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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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 중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에서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 참가 의사를 밝힌 후 가격 투찰만 하여도 기 제출한 제안서가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에서도 유효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2024.11.26.(화) 11:00 ~ 2024.12.17.(화) 14: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가.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나.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설명회
가. 제안평가일 : 2024.12.19.(목) 10:00 * 제안평가 미참석시 평가 제외.
나. 제안평가장소 : 예지관 1층 교무센터(장소 및 시간 변경될 수 있음)
9. 개찰
가. 일시: 2024.12.23.(월) 10:00 이후
나. 장소: 오상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낙찰예정자에 한함)
가.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 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소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5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이행능력 심사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 심사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25/10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되 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 (☎ 054-471-5037)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실 (054-471-5037)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월별 학생 신청 증감으로 차량 용역대수 변경 될 수 있음.
라. 붙임서류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2. 제안서
붙임 3.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 4. 신용평가 등급
붙임 5.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붙임 6. 각서
2024. 11. 26.
오 상 고 등 학 교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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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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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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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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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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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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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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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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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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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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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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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상고등학교 공고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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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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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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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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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오상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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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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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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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보험증권(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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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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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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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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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오상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오상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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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오상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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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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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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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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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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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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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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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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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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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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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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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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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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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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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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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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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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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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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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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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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통학버스 실적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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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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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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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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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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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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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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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도급 증명은 불가함)
4. 통학버스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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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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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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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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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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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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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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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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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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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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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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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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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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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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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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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오상고등학교 귀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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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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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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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자체
평가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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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평가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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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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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평가
(40점)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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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통학버스 수행경험 <10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동안
단일기준용역으로 이행실적(하도급 제외)
- 통학 스쿨버스(초,중,고,대) 수행실적
- 단일기준용역 연간 : 450,000,000원(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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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용역 평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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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4억 5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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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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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4억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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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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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3억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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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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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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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붙임4> 신용평가등급> 아래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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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차량보유 현황 <10점>
- 공고일 직전 차량(45인승) 보유대수
- 휴지차량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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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12대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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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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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11대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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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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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0대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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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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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평가
(60점)
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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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버스 고장 및 사고 시 대응 방안
- 긴급차량 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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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통학버스 운행계획(20점)
- 운전원 교육계획 및 운전원 정밀검사 사본
- 차량기사의 친절교육여부,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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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고객 서비스(10점)
- 고객대상 서비스 계획
- 차량 현황(차량의 연식, 적정좌석확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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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차량 협조 부분 및 수행능력(10점)
- 차고지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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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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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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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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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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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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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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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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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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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0,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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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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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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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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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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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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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20.0
|
A0
|
A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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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9.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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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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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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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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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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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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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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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
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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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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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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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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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
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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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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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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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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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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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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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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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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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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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평점은 조달청 기준을 토대로 학교배점으로 조정 됨.
- 미제출시 “10”점 처리됨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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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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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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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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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업 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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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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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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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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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면적,금액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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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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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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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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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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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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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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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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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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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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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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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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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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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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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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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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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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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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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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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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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 불허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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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2025학년도 오상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소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오상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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