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고 제2024-2904호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거『2025년 굿모닝 수요특강 위탁용역』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굿모닝 수요특강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 2025. 12. 31. (49회 정도)
다. 용 역 비 : 금180,000,000원(금일억팔천만원, VAT 포함)
※ 강사료, 강사여비, 교육운영 등 과업에 소요되는 비용 전부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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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의거 제출된 제안서 및 가격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나. 사업자 선정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의 비중으로 반영하고 평가하며 종합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사로 선정, (단, 합산점수가 70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최고득점을 얻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중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제출일까지 아래요건 자격을 보유한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서 교육과 관련한 허가·인가를 받거나 등록·신고 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4. 하도급, 재위탁, 공동수급 : 불가
5. 입찰참가 제한대상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나. 공고일 기준으로 휴·폐업,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
다. 자격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6. 선정 방식
가.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따라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2) 협상절차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나. 선정절차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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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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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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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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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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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평가 : 기술능력평가(80점), 가격평가(20점)
2) 기술 및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1순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계약자 선정
7. 추진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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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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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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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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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월) ∼
12. 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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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구미시 홈페이지 및 조달청(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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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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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6.(금)
10:00∼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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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출장소 : 구미시청 총무과
ㆍ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ㆍ제안서 접수시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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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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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3.(금)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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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방법 : 서면평가
※ 제안서 평가, 제안발표 미실시
ㆍ평가 : 제안서 평가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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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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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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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우선협상대상자 유선(서면) 통보
ㆍ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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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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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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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ㆍ계약체결은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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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제안응모신청 업체에 한해 개별통지
8. 입찰참가자격 관련 자료 및 제안서, 가격제안서등 제출안내(방문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6.(금) 10:00 ~ 16:00
나. 제출장소 : 구미시청 2층 총무과 인재양성팀(구미시 송정대로 55)
(☎054-480-6782)
다. 제출방법 :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방문 제출 /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평가위원 추첨 실시 (입찰참가 대표자 또는 대리인 반드시 참석)
라.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 서류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마. 방문제출 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하여 제출할 것
※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9.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안내
가. 기술능력평가(80점)
1) 일 시 : 2024. 12. 13.(금) 14:00 예정
2) 평 가 자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3)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 개최 시 제출한 제안서를 바탕으로 서면 평가
※ 업체별 제안발표 미실시
4) 평가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나. 입찰가격 평가(20점) :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등록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로 갈음)
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구미시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음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12. 청렴이행각서 및 조세포탈서약서의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 시 청렴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 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표기된 사항 이외에는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공모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사업기간은 발주청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구미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구미시와 협의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구미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자.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기관의 해석이
우선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차. 기타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구미시 총무과(☎ 054-480-6782)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 할 경우 제안요청서를 우선 적용함.
2024년 11월 25일
구 미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