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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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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651-00 공고일시  2024/11/25 14:30
공고명 2025학년도 2학년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최정이(☎: 031-864-99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8,792,280 원
   
배정예산
388,792,280 원
   
추정가격
353,447,5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공고 제 2024-34


2025학년도 동두천외고 2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2025학년도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동두천외고 2학년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국외현장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답사 : 2025.2.3.(월)~ 2025.2.7.(금) 3박 5일 싱가포르

 본진 : 2025.10.19.(일)~ 2025.10.24.(금) 4박 6일 싱가포르

기 초 금 액

金삼억팔천팔백칠십구만이천이백팔십원정(₩388,792,280)부가가치세 포함,

 본진: 학생 160명 및 교사 10명 총 170 명, 답사: 교사 1명 기준

 입 찰 방 법

전자입찰(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

예정인원

 본진 170명(학생 160명, 인솔교사 10명), 답사 1명

 ※ 참가 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가격입찰서

접수개시(G2B)

 2024.11.26.(화) 14:00

가격입찰서

접수마감(G2B)

 2024.12.16.(월) 10:00

규격입찰서

접수개시(방문)

 2024.11.26.(화) 14:00

규격입찰서

접수마감(방문)

 2024.12.16.(월) 10:00

개 찰 일 시

 2024.12.20.(금) 11:00

개 찰 장 소

 동두천외고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제안서설명회 및 평가일

2024.12.17.(화) 15:00

계약체결일

낙찰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

기타사항

긴급재난, 천재지변, 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가. 여행경비: 참가 인원의 항공료(TAX,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발권 수수료, 각종기금 포함), 현지 차량비(주차료 통행료 등 일체 포함),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 안내원 경비, 입장료, 관람료, 현지 프로그램 비용, 제세공과금, 비자 발급비, 알선수수료, 각종 봉사료 및 세금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국외현장체험학습 답사 및 방문 경비 일체.

 ※ 계약이 체결된 이후 외화환율 인상, 유류할증료 인상 등의 사유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없음.

 ※ 학교에서는 항공권이 미 확보된 상태로 해당 기간의 왕복항공권 확보가 가능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여야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근거하여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체험학습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나. 용역세부내역

지 역

참가 예정 인원

일정

학생

인솔교사

합계

싱가포르

160명

10명

170명

2025.10.19.(일) ~ 2025.10.24.(금) 4박 6일

답사

1명

1명

2025. 2. 3.(월) - 2025. 2. 7.(금) 3박 5일

※ 참가 인원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답사 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국외현장체험학습 세부일정을 참고하여 진행한다.

※ 세부 사항은 붙임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참조.


  다. 기초금액 : 삼억팔천팔백칠십구만이천이백팔십원정(₩388,792,280)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하며,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교에서 제시한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계약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은 계약체결 시 조건이므로 준수할 수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국외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 평가결과 80점 이상 업체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 2024. 11. 26.(화) 14:00 ~ 2024. 12. 16.(월) 10:00

     ※ 평일 09:00~16:00까지만 접수

 나. 제안서 평가예정일 : 2024.12.17.(화) 15:00 1층 협의회실

     (학교일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라.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 동두천외고 1층 교육행정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2)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2부[붙임2의 서식 1~5 순서에 따라 작성]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제본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계약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 4]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국외현장체험학습 실적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 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4) 각서 및 확인서 1부 [붙임 6, 붙임 7]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붙임 8]

   6)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붙임 9]

   7)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상호 또는 법인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8)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최근연도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원본 1부(유효기간확인)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입찰접수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 유지하며 낙찰자는 용역계약기간까지 유지

   11)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사업자등록증) 1부 ※ 공고일 이후 발행분

   13) 여행 인․ 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 보험 사본 각 1부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6)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인력보유 확인) 1부

   17) 입찰보증증권 1부

   18)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및 수행자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19)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 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업체 제안설명회 및 평가 예정일 : 2024.12.17.(화) 15:00 1층 협의회실

     (※ 별도 과업설명은 없음, 제안설명회는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시     별도 안내 예정)

나.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를 구성하여 [붙임4]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다. 적격업체 확정 :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 적격업체로 확정


8.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6.(금) 14:00 ~ 2024.12.16.(월) 10:00

 가.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12.20.(금) 11:00(학교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나. 개찰장소 :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생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대항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가격 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4.01.01.)에 의하여 작성하며, 낙찰자의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심사결과 점수가 최고점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청구에 따른 여행사 세금계산서 발행

 가. 여행사는 관광진흥법 제3조(관광사업의 종류) ①항 1호에서 규정한 여행업 등록업자로써【여행업은 여행자 또는 운송시설·숙박시설, 그 밖에 여행에 딸리는 시설의 경영자 등을 위하여 그 시설 이용 알선이나 계약 체결의 대리, 여행에 관한 안내, 그 밖의 여행 편의를 제공하는 업】으로 용역 완료 후 정산서에 의해 발생 알선수수료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한다.

 나. 여행사가 용역 완료 후 본교가 요구하는 정산서(산출내역서)에 대해 정산을 하지 않는 경우엔 본교의 판단에 따라 착수계 제출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 상의 알선수수료 또는 전체 용역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다.

 다. 여행사는 알선수수료 외 부가가치세 납부 사유가 발생한 내역이 있을 경우엔 산출(정산)내역서 비고란에 과세라 표시하고 세금계산서 발급 시 이 내역을 포함해야하며 미포함으로 인한 부가가치세 미신고 시에는 국내법에 의한 세금계산서 발급(신고) 의무자인 여행사에 책임이 있다.

1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항공권 발급확인서를 낙찰 후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은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www.goe.go.kr),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홈페이지(www.dfl-h.goedy.kr/),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동두천외고 교육행정실(☎031-860-8691),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3. 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4.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9.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10. 산출내역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2.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3.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1부 (낙찰자만 제출)



2024.   11.  25.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붙임 1〕

입찰(제안서)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동두천외고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0)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동두천외고 국외현장체험학습』위탁용역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제안서(붙임2, 규격 A4 크기(5매이내), 상철,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15부

    3) 최근 5년 이내 국외현장체험학습 계약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각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10)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최근연도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원본 1부  *유효기간확인

    11)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12) 각서(붙임5), 확인서(붙임6) 각 1부

    13)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2024.      .      .

                                         신청인                        ��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동두천외국어고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 연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5조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첨부


3. 국외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수요자

비고

 

 

 

 

 

 

 

    주) 1. 현재 수행 중인 사업 포함 최근 5년간 실적을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 ․ 중·고등학교 해외용역 실적만 기재


4.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행한 건강보험 사업장가입자명부 또는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시스템에서 발행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제출 – 증빙자료는 원본 1부에만 첨부


5. 국외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 국외현장체험학습 여행단 수송 선박․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국외현장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국외현장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경기도교육청 각급 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바. 기타(업체별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5매 이내),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체 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의한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 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기준일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이행실적

 ○ 초, 중, 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원본 실적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

4.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국외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국외현장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 운행 계획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국외 45인승 대형버스

     - 현지 이동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명시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4성급 호텔 이상), 2인 1실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위생 등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학년별로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조식은 뷔페식(호텔 조식의 경우)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작성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 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2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바. 기타

   ○ 업체별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2025학년도 국외현장체험학습 규격제안서 평가 방법


1. 규격제안서 평가회

  ○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는 체험학습활성화위원 (학부모위원, 학생위원, 교사위원 ) 총 10인 이상으로 구성한다.

  ○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는 위원 3분의 2 이상 출석으로 개의한다. 

  제안서 설명은 15분 이내, 질의·응답시간은 일괄 15분 이내, 즉 업체당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시간 총 30분 이내로 하되, 학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단, 평가위원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제한시간을 넘어도 추가 질문할 수 있다.)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결정되며, 타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청취할 수 없다.

업체 제안서 설명회 참여는 의무사항은 아니며, 업체 사정에 따라 참석하지 않을 수 있다.


2. 규격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배점기준

구  분

합   계

객관적 평가

주관적 평가

배  점

100점

30점

70점

 규격 적격업체 :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 평가 기준에 의거 총 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3.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방법, 기준 등)의 업체 제안 만족도를 평가한다.

  ○ 제안서의 평가는 객관적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한다.

  ○ 제안서의 규격 평가는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

  ○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의 평가위원이 평가한다.

  ○ 관적 평가는 평가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한다.


4. 유의사항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요청할 수 있다.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자동 제외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업체에게 있다.

〔붙임 3〕

                    

2025학년도 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비고

 

 

 

 

 

 

(100)

 

 

 

 

 

(30)

1.수행경험  (15점)

 1.1 최근 5년간 국외용역 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동안 초․중․고

     국외 학생단체여행 용역수행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이상

A. 7회 이상

10

 

주)1참조

 

B. 4회~6회

8

C. 1회~3회

6

 1.2 국외용역 수행 인원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동안 초․중․고

     국외 학생단체여행 용역수행실적)

A. 600명 이상

5

 

 

B. 400명이상~ 600명 미만

3

C. 400명 미만

1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2.1 신용평가등급

[붙임5]에 의한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

10

~

7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A. 10명 이상

  5

 

 

 3.1 수행조직ㆍ자격소지 여부 등

B. 6~9명

  3

- 학교방문 및 문화체험 지원인력 및 조직 구성

C. 5명 이하

  1

소     계

30

 

 

 

 

 

 

 

(70)

4.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 장점 및 특기사항

10

8

6

4

2

 4.2 국외현장체험학습 제안서의 충실도

5

4

3

2

1

 4.3 관광안내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숙박업소,등급,위치,편의시설

5

4

3

2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배정인원,남녀객실 배치계획)

5

4

3

2

1

 5.3 숙박업체 식단표, 수용규모 및 노후도

5

4

3

2

1

6.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차량연식 등)

5

4

3

2

1

 6.2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4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여부

5

4

3

2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5

4

3

2

1

 7.3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5

4

3

2

1

소     계

70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의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 에서 제외한다.

* 교육청 공문, 법령 개정, 위원회의 결정 등으로 평가항목 및 배점 등이 변경될 수 있음

〔붙임 4〕


국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국외현장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단위 : 점)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점)

AAA

AA+, AA0, AA-

A+

A0

A-

A1

A2+

A20

A2-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9.8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9.6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9.4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2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8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7.0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해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주] 1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주] 1에도 불구하고 합병 또는 분할한 자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합병 대상자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자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붙임 6〕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국외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주  소

 

 

 

사업자등록번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9〕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국외현장체험학습을 위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



[붙임 10]※낙찰자만 제출(본진,답사 별도)

산출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2025학년도 동두천외고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명, 인솔교사  명 (변동 가능)

3. 기    간 :

4. 여행장소 : 싱가포르, 일본, 대만 각각 산출

5.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항공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일체 포함

      원 ×   명 × 회

 

국적기

직항노선

2

차량비

(국외,국내)

45인승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 일

 

 

3

숙식비 

( 박)

조식포함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4

현지식

 

(   식)

세팅(관광지의 중석식)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5

입장료

프로그램진행비

기타경비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프로그램진행 등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6

여행자보험료

2억원이상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원

 

 

7

가이드 및 기타

현지사정을 정확히 알고 있는

현지가이드(   인)

안내책자등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원

□  기타

  -     원 ×   명 :        원

 

 

 

8

행사진행비

알선수수료

(부가세포함)

 

 

 

합       계

 

VAT포함

1인당 금액(VAT포함)(합계액÷인원수)

□   원 ÷   명 :          원

 

 

* 산출내역은 예시(안)이며 업체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붙임 11]※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이하 “학교”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 동두천외고 국외현장체험학습 실시에 따른 항공 발권, 여행자보험 가입 등

○ 범위 :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 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ㆍ기술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 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 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ㆍ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 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ㆍ도난ㆍ유출ㆍ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공급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로 145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김성진 (인)

         "공급자"

 

          대표자 :                   (인)


[붙임 12]※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본인은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의「2025학년도 국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위 사업과 관련하여 귀 학교에서 수령한 자료 및 정보를 관리함에 있어 철저를 기하겠으며,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유출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 본인은 사업기간은 물론 이후에도 사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일체의 기밀사항 등에 대해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하며,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3. 본인은 위에서 서약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관련근거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 4항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28조 6항

교육내용

교육여부

(O,X)

◇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서 위탁 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 한다.

 

위탁 업무 수행 시 처리되는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한다.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 관리 현황 점검한다.

 

◇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재 위탁은 금지한다.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처리한다.

 

◇ 위탁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 받은 자는 사업 담당자에게 보안서약서 및 개인정보취급자 서약서를 제출한다.

 

◇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이 법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배상책임에 대하여는 수탁자를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소속직원으로 보며, 수탁자가 발생시킨 손해에 대하여 민법상의 사용자 책임을 부담한다.

 

◇ 수탁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부터 제25조, 제27조부터 제31조, 제33조부터 제38조 및 제59조를 준용한다.

 

교육일시

 2024.       .        .

피교육자

(소속)                      (성명)               (서명)

교 육 자

(소속)                      (성명)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