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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2-000693-00 공고일시  2024/11/25 14:36
공고명 강릉~제진 철도건설 제3,5,7,8공구 착공후지하안전조사용역
공고기관 국가철도공단 수요기관 국가철도공단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26 09:00 ~ 2024/12/27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30 13:00 개찰(입찰)일시 2024/12/3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8,471,000 원
   
배정예산
688,471,000 원
   
추정가격
625,882,728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 주    소 : (34618)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 홈페이지 : http://www.kr.or.kr

   · 대표전화 : 1588-7270



용 역 입 찰 설 명 서



        ❑ 입찰공고번호: 제2024-02-000693-00호

        공  고  명: 강릉~제진 철도건설 제3,5,7,8공구 착공후지하안전조사용역


사각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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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용역입찰공고

     2. 당해 용역의 설계서(과업안내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4. 용역계약일반조건

     5. 용역계약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6. 용역입찰유의서

     7. KR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약관

     8. 복수예비가격 산정기준

     9. 용역낙찰적격심사 세부기준

    10. 공동계약 운용요령

    11. 담합입찰방지 각서 및 실적증명서 제출 각서

    12. 조세포탈등 유무 확인 서약서

    13. 설계 등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지하안전평가) 등
        (개정: 2024.10.31.)

< 국가철도공단 공고 제2024-02-000693-00호 >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공 고 명: 강릉~제진 철도건설 제3,5,7,8공구 착공후지하안전조사용역

1.2. 용역규모

  ❑ 설계금액: 금688,471,000원(금육억팔천팔백사십칠만일천원)

     ❍ 추정가격: 금625,882,727원

     ❍ 부가가치세: 금62,588,273원

1.3.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56개월

1.4. 용역현장

   - 3공구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연곡면~양양군 현남면 일원

    - 5공구 :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양양읍~속초시 노학동 일원

    - 7공구 :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죽왕면 일원

    - 8공구 :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죽왕면~거진읍 일원

1.5. 용역내용

    ❑ 착공 후 지하안전조사 1식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설계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국가철도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을 집행합니다.

2.2. 사업수행능력평가(PQ 전자평가)에 의한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2.3. WTO 정부조달협정에 따른 국제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2.4.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2.5. 장기계속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2.6. 낙찰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2.7.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8. 계약이행보증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9. 손해배상보증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사업수행능력평가(PQ) 결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에 따라 입찰을 무효처리합니다.

3.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3.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대표사는 투찰 시, 대표사 외 구성원은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만일 입찰 집행 중 또는 계약 체결 이후 서약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찰무효처리, 계약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신청 및 평가

4.1. 신청자격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에 따라 엔지니어링 사업자로 등록하고 건설부문의 토질ㆍ지질 전문분야에 신고를 필한 업체

❑「지하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5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에 따라 지하안전평가 전문기관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WTO 정부조달협정을 체결한 국가의 국민으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4.2. 이 용역의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은 KR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r.or.kr)의 입찰공고 해당건에서 열람(배부) 가능합니다.

4.3. PQ 전자평가를 위한 실적 제출방법

전자 PQ평가를 위한 실적자료는 공단 전자조달시스템 “업체실적정보 검증시스템” 게시된 “PQ 및 적격심사 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모든 정보를 입력 하여야 합니다. 이때 입력된 자료에 대한 증빙서류는 PDF화일로 스캔 첨부 하여야 합니다.

❑ 검증부서

기술자 경력 /실적 및 업체 실적 : 실적정보검증시스템_검증위원 참고, 그외 자료 : 계약처

❑ 이미 제출되어 공단 검증이 완료된 자료는 추가로 제출 및 검증하지 않고, 신규    또는 변경사항이 있는 실적만 제출합니다.

❑ 전자 PQ평가를 위한 실적자료 제출기한 이후 부터 입력한 실적자료는 검증하지 않으며, 본 입찰건의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입찰참여업체가 실적검증자료를 오입력한 경우 공단 실적검증 기간내에 수정하여야하며, 실적검증을 완료하였을 경우 전자 PQ평가 시 인정하지 않습니다.

❑ 유사용역실적 중 장기계속용역의 기성실적은 “(기성)○○용역”의 형식으로 입력 하여야 하며, 차기 기성 또는 준공실적 입력시 반려요청하여 삭제 또는 수정하여야 하고, 삭제 또는 수정하지 않아 이중실적을 전자PQ에 제출한 경우 이중 입력한 실적은 모두 인정하지 않습니다.

4.4. PQ 전자심사를 위한 자기평가서 제출

❑ PQ 자기평가서[전자] 제출 마감일시: 2024.12.16.(월) 16:00

        ❑ PQ 자기평가서(전자심사) 평가항목에 대하여 입력누락 및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출방법

❍ PQ 전자심사용 실적자료는 공단 검증이 완료된 실적DB 자료를 활용하여 KR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r.or.kr)의 PQ 자기평가서를 대표사가 작성합니다.

PQ 전자심사 참가 신청자는 ①~까지 항목은 PDF파일로 KR전자조달시스템 자기평가서에 제출기한까지 첨부하여야 하며, 미첨부시 실격 또는 해당항목 ‘0점’ 처리 합니다. (단, ⑦번 항목은 엑셀파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전자PQ평가 참가공문 1부

          ② 용역참여신청서 1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사업자등록증, 면허증 등) 각 1부

          공동수급협정서, 담합입찰방지각서, 실적증명각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 등 각 1부

          ⑥ 참여기술자 동의서, 재직증명서, 참여기술자보유확인서 각 1부

          사업수행능력평가(PQ) 작성자료(엑셀2010) 1부

               ※ 전자 사업수행능력평가(PQ) 자기평가서 작성 시(경력, 실적 등) 엑셀자료와 동일하게 작성

          ⑧ 가ㆍ감점 사항(분담일 경우 분담업체 포함) 각 1부

       ※ 기타사항은 전자조달 안내문에 따라 작성하며, 작성양식은 공고문 붙임[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및 작성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 실적 등록 및 사업수행능력 전자심사(자기평가서 제출) 안내 >

 

ㅇ 참여업체 실적 등록: 사업수행능력평가서(검증자료) 제출 마감시간 까지 등록

 - KR전자조달시스템에 로그인 후 ‘업체실적정보 등록’(메인화면 중앙) 선택, 등록시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 ‘확인’단추를 눌러 업체실적정보 등록화면에 접속합니다.

 - 좌측메뉴 ‘업체실적정보’ 하단의 참여기술자, 유사용역 수행능력, 신용도, 기술개발 및 투자실적, 기타사항 등 항목별로 해당 실적정보 입력 후 국가철가공단에 접수 요청(대표사 및 구성원이 각각 실적 입력함)하여야 합니다.

 - 접수 요청 후 국가철도공단의 실적검증(확인완료)을 거쳐야 전자심사시 제출가능 하며, 실적자료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자 경력ㆍ실적 입력시 유의사항” 및 “업체 유사용역수행실적 입력시 유의사항”에 따라 입력하여야 평가점수 산정에 필요한 실적건수, 금액등의 집계가 자동계산이 됩니다.(각각의 유의사항은 입력화면에 게시되어 있음)

ㅇ 사업수행능력 전자심사(자기평가서 제출)

 - KR전자조달시스템에 로그인 후 ‘나의업무’(우측 상단)/해당 공고를 관심입찰에 등록한 다음 입찰관리에서 공고면을 선택하고 상단메뉴 “게시/자기평가(PQ)”를 선택하여 전자심사 화면에 접속합니다.(단, 공동수급의 경우 구성원은 “공동수급협정서”을 제출한 후에만 자기평가서 작성이 가능하고, 구성원부터 먼저 입력한 후에 대표사가 최종적으로 작성ㆍ제출)

   ※ 자기평가 전에 ‘모의평가’기능을 활용하여 자기수준 조회 가능

 - 공동수급/단독 여부 결정하여 참여기술자 등 항목별로 자기평가를 시행합니다.(실적정보 DB 조회로 검증된 자기실적을 선택하여 제출)

 - 자기평가 작성을 완료하고 하단의 ‘심사신청’단추를 눌러 공동수급협정 확정→실적증명각서, 담합입찰방지각서, 사전심사신청서 작성 →최종 제출

ㅇ PQ 전자심사 절차

   ①PQ평가 실적자료 입력(업체) → ②실적검증(공단) → ③PQ 자기평가서작성(업체) → ④PQ평가(공단)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업체등록 메인화면 좌측 하단의 ‘업체메뉴얼’ 참조

 - 입력절차 및 장애발생시 문의처 : ☏ 042-607-5114, 5115


4.5. 평가방법

❑ 국가철도공단「설계 등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에 의한 사업수행능력평가결과 90점 이상인 업체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본 용역의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을 개정(2024.10.31.)하여, 2024년 11월 6일부터 시행하였으니 반드시 확인 후 용역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PQ평가 결과 통지: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국가철도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해당 업체에 통보하며, [PQ 자기평가]-[결과 열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5.1. 공동도급시에는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포함하여 최소지분율 10% 이상의 5개 업체 이내로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대표자는 구성원 중 수급비율이 가장 높아야 합니다.

5.2. 공동도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PQ평가서를 제출하기 전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3. 공동도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9조의 규정에 따라 KR전자조달시스템 [나의업무]-[입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에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등록하고 반드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동 협정서의 작성 및 제출 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4.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상호 출자제한 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 간에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5.5. 공동수급협정서 등록기한: 2024.12.16.(월) 16:00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재입찰

6.1. 이 용역은 KR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6.2. 입찰자는 국가철도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업무-입찰관리(전자입찰서 제출)]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를 [나의업무-입찰관리-입찰서제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3. 입찰참가자격 등록기한: 2024.12.27.(금) 18:00

6.4.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12.26.(목) 09:00 ~ 2024.12.30.(월) 13:00

6.5. 입찰서 직접 제출(외국업체에 한함)

    - 직접입찰은 입찰서 제출 일시에 입찰서 제출 장소에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일시: 2024.12.30.(월) 13:00

    - 입찰서 제출 장소: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국가철도공단 25층 계약처

6.6. 우편입찰서 제출(외국업체에 한함)

    - 우편입찰서는 입찰마감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송달장소에 입찰서가 도착해야 합니다.

    - 우편입찰서 송달처: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국가철도공단 25층 계약처

6.7.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30.(월) 14:00, 국가철도공단 입찰담당자 PC

6.8. 입찰의 취소 등

❑ 이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개찰시간 전까지 국가철도공단 입찰담당자에게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인하여 개찰일시를 변경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시간을 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6.9.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일시는 개찰일에 지정합니다.

6.10. 재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개찰결과 조회화면에서 새로 정한 입찰서 제출마감시한 내에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7.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를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국가철도공단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 입찰보증금은 국가철도공단에 귀속됩니다. 또한, 국가철도공단으로부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1호 가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한기간 만료 후 1년간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8.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설계금액 기준 ±2.5% 범위(97.5%~102.5%)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업체들이 각각 2가지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단, 예정가격을 확정하는 방법은 KR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9.1. 이 용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제1항 및 제5항에 의한 낙찰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국가철도공단 용역낙찰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선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50점 환산)와 입찰가격 점수(50점 환산) 등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2. 개찰결과 낙찰하한선(예정가격대비 85.495%)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적격심사 부적격업체에 해당되어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 입찰무효

10.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정부입찰․집행기준」 제20조,「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및「KR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제6조제2항의 규정에 의합니다.

10.2. 개찰 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공고입찰 조치에 대하여 모든 입찰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3.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제4호에 해당되어 무효처리 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1호 가목의 사유에 해당되어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용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0.4. 동일입찰 건에 대하여 2개 이상의 업체가 제출한 입찰서의 컴퓨터 IP(공인 또는 사설)가 동일한 경우에도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위 10.3항과 같이 처리합니다.


11. 청렴계약제

11.1. 이 용역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11.2.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공단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직접적·간접적으로 금품 등의 제공 및 수수, 부정청탁, 입찰담합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공단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서명으로 갈음함)

11.3.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전자계약 시 전자서명으로 갈음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1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국가철도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의 입찰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5. 이 용역은 입찰담합 발생 시 공단의 손실을 보전하고 담합으로 인한 이익을 환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입찰담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손해배상예정액제도’ 적용대상 이며, 모든 입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또는 PQ신청서 제출 시) ‘담합입찰방지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7.5. 손해배상액 제도 : 입찰담합이 인정되는 경우로서 담합으로 인한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는 제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부과하는 입찰담합에 따른 과징금과는 별개임)

17.5. ※ 「청렴계약특수조건제5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6. 국가철도공단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40조에 의한 부당한 공동행위(담합)의 금지 및 공정한 경쟁입찰을 유도하기 위하여 계약체결 전 부당한 공동행위(담합)를 진단할 수 있는 담합징후 체크리스트를 운용하고 있으며, 진단 결과 입찰담합 징후 대상에 해당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담합조사를 의뢰할 예정임을 알려드리니 입찰 참여업체는 이 점을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1.7. 입찰담합행위 발생 시(국가철도공단 임직원의 입찰담합 관여 행위 포함) 공단 전자조달시스템 및 홈페이지 내 공익신고센터를 통해 익명제보가 가능합니다.


12. 사업수행능력평가 관련

12.1. 사업수행능력평가대상 기술인은 총 3인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구  분

인원

자  격  요  건

비 고

사업책임기술인

1

토질․ 지질분야 특급기술인

기술자등급에 

따른 인정율은

PQ기준에 의함

분야별 책임기술인

1

토질․ 지질분야 중급기술인 이상

분야별 참여기술인

1

토질․ 지질분야 초급기술인 이상

      위 자격요건에 부적합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대상에서 제외하여 실격처리합니다.

12.2. 사업수행능력평가대상 참여기술인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참여용역사업자에 재직중이어야 합니다. 공동이행방식의 도급 시 사업책임기술인은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실격 처리합니다.

12.3. 공동수급시 사업수행능력평가 대상자에 공동수급자의 참여기술인은 최소한 1명이 포함되어야 하며, 참여기술인은 공동이행지분율대로 참여하여야 하고 이를 지키지 않은 경우에는 실격 처리 합니다. 참여지분계산은 PQ평가대상인원 대비 참여인원의 비율로 하며, 소수점 이하 인원은 높은 수를 우선하여 가감할 수 있습니다.

12.4. 참여기술인의 경력 및 실적, 업무중복도의 기간계산 시 전체일수를 더하여 산정하고 365일을 1년으로, 365일 미만 일수에 대하여는 30일을 1월로 계산하며 월 미만은 절사합니다.

12.5. 업무중복도 평가 시, “해당용역기간”은 56개월로 합니다.

12.6. 전자조달 참여기술인 자격/등급은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관련 협회의 경력증명서를 제출하여 사전 검증을 받아야 하며, 기존에 확인 완료된 기술인의 증명서 발급일이 3개월을 초과한 경우 최신 경력증명서로 재전송하여 확인받아야 합니다.

12.7.「설계 등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지하안전평가분야)」을 적용합니다.

     ※ PQ 전자심사 실적자료의 공단 검증이 완료된 실적DB 자료는 공고내용에 따라 PQ 전자심사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공고문을 참조하여 필요시 공단검증을 수행하고, PQ 자기평가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13.1. 본 용역의 낙찰자는 계약 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 등에 대하여 국가철도공단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한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 요구수준 : C등급(60점 이상)

         - 안전·보건수준 평가 관련 문의 : 강원본부 강릉제진사업단TF 김주희 대리
(☎ 033-810-5127)

    13.2. 이 용역의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국가철도공단 또는 정부의 사업계획 및 예산의 변경 등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본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설계서(과업안내서), 「설계 등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청렴계약특수조건,「용역입찰유의서」,KR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약관,KR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계약관련사항(일반ㆍ특수조건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4. 제출된 평가서의 내용은 공단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13.5. 증빙요구 항목에 대하여 증빙자료가 첨부되지 않은 것은 무효처리하며, 추가자료 제출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3.6.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판례에 따르고 「설계 등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용역낙찰적격심사세부기준에 대한 어구해석이 필요한 경우에는 국가철도공단의 해석에 의합니다.

13.7. 사업수행능력평가서(PQ)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3.8.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회선 장애문의 등은 KR전자조달시스템 Help Desk(☎ 042-607-5114~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9.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 폐지에 따라, 신규 입찰참가, 대표자/입찰대리인 변경, 업체 희망 시 ‘예외적용 신청(유형: 지문보안토큰 제도 폐지로 인한 발급 불가)’ 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개인용 인증서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지문이 기등록된 경우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입찰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13.10. 입찰공고는 국가철도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 또는 KR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ebid.kr.or.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부이용 안내매뉴얼은 공단 홈페이지 [정보마당]-[공개자료실]-[분야:계약/재무]-[상세:공지사항] 란에 게시)

13.11. 이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KR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하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12. 이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KR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입찰참가 업무 프로세스 안내 및 설계서 등의 자료는 아래 기재된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명

주  소

게시내용

비  고

공단 홈페이지

그림입니다.

http://www.kr.or.kr

입찰공고문, 설계서, 용역낙찰적격심사 세부기준, 사업수행능력 및 기술자평가서 평가기준,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고객서비스화면 우측하단

KR전자조달시스템그림입니다.

http://ebid.kr.or.kr

그림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G2B)

http://www.g2b.go.kr

-

KR전자조달시스템과 자동연계

13.13. 국가철도공단은 상생경영 협력체계 강화대책으로 중소기업 계약상대자를 위한 공공구매론(계약금액 신용대출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유통센터(http://www.smpp.go.kr, 02-2656-9991)

13.14. 국가철도공단은 인권 보호와 증진, 산업 전반의 인권경영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3.15. 계약상대자를 비롯하여 국가철도공단 사업에 참여하는 모든 협력사는 인권 침해 발생을 예방하고 인간적 존엄성을 보장받으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4. 부패행위 신고센터 안내

14.1. 국가철도공단은 투명하고 깨끗한 계약행정을 위하여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14.2. 입찰의 진행 또는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공단 직원으로부터 금품 및 향응의 제공 등 부패행위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 신고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3. 국가철도공단은 신고센터에 신고된 사항과 관련하여 신고자의 신분 및 비밀을 보장합니다.

.18. ※ 신고센터 접속방법 : 국가철도공단 홈페이지 → 부패신고센터









사각형입니다.



2024. 11. 25.



 국가철도공단 계약담당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













 

< Summary Notice >

 

 

 

 

○ Reference No.(입찰번호) : 2024-02-000693-00

 

○ Project Name(입찰명) : Underground Safety Investigation Service after Construction of Gangneung-Jejin railway Construction Unit 3,5,7,8

 

○ Budget : Total 688,471,000 Korean Won

 

○ Project period : 56 months from starting date (KST)

 

Deadline of Documents Submission for Pre-qualification Evaluation(PQ 서류 제출 마감일)

 - 16:00 PM, Dec 16, 2024

 

○ Deadline of Qualification Registration for Tender Participation(입찰참가등록)

 - 18:00 PM, Dec 27, 2024

 

○ The period of tender submission on the web(Http://ebid.kr.or.kr,
   Korea Rail ON-line E-Procurement System) 전자입찰서 제출기한

 - 09:00 AM, Dec 26, 2024 ~ 13:00 PM, Dec 30, 2024

 

○ Closing Time (우편 및 직접제출 기한)

 - By mail   : 18:00 PM, Dec 27, 2024

 - In person : 13:00 PM, Dec 30, 2024

 

○ Postal Address(공단 계약처 주소)

Management Support/Contracts Division 242, Jungang-Ro, Dong-gu, Daejeon, Korea

 - Call Center (Tel +82-1588-7270)

 - Management Support/Contracts Division (Tel +82-042-607-3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