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공고 제2024 - 74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용지면 오염원(악취) 실태조사 및 개선방안 용역
나. 위 치: 김제시 용지면 13개 마을 악취배출시설 113개 등
다. 용역내용: 용지면 악취배출시설 악취실태조사 및 개선방안 마련 등
라. 용역금액: 금199,681,000원(추정가격 181,528,182원 부가세 18,152,818원)
마. 기초금액: 금199,68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2.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1. 25. 16:00 ~ 2024. 12. 02. 16: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02. 17:00 이후 / 김제시 입찰집행관 PC
3.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총액입찰,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악취방지법』제18조 규정에 의하여 악취검사기관[업종코드: 5517] 등록을 필하고 악취물질 시료채취 및 분석 수행시 악취공정시험기준(환경부 고시)에 따라 모든 항목(복합악취 및 지정악취물질)의 측정․분석이 가능한 업체
나. 「악취실태조사의 세부 절차 및 방법 등에 관한 고시」 제3조 제2호에 의한 조사기관으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본 용역은 단독으로 참여(공동참여 불가)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지방자치단체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
다.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규정한 사항 등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0.49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의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4> 추정가격 2억원 미만 1억원이상 기준‘을 적용하여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해당용역 추정가격 대비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준공된 해당용역과 동일한 용역 실적누계금액의 비율로 평가합니다.
- 실적 인정규모 추정가격 : 금181,528,182원
- 실적 인정범위 : 악취실태조사 용역
※ 이행실적 인정범위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발주부서(환경과 생활환경팀 ☎063-540-3336)의 판단에 의합니다.
라. 기술인력평가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배치예정 책임연구원의 동일종류 용역의 이행이 완료된 실적(누계금액)으로 평가하며, 연구원으로서 수행한 동일종류 이행실적은 1/2을 인정하여 합산 평가합니다.
※ 배치예정 책임연구원은 입찰자 소속 직원이어야 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시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원 등 고용관계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바. 신인도평가에서 지역업체 참여도는 적용하지 않으므로 해당용역 수행능력 배점(점수)에 배점한도(2점)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적격심사 자료 제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통보하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우리시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김제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이행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시 청렴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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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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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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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행정안전부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시 환경과(☎063-540-3336)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063-540-34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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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김제시
홈페이지 사이버부조리 및 전화(063-540-3325, 321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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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
김제시 재무관
안전보건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김제시로부터 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를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김제시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김제시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김제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김제시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김제시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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