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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077-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5:20
공고명 부산우유 생산본부 제1공장 냉장고 자동화 시스템 구매설치
공고기관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수요기관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공고담당자 이민우(☎: 051-640-15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0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문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제1공장 냉장고자동화 시스템 구매설치










2024. 11. 25.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공고 제2024-15호


제 안 입 찰 공 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제1공장 냉장고자동화시스템 구매 설치

  2) 현장위치 : 경남 함안군 칠서면 대부로 528

  3)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12개월) 이내 (계약체결 시 협의 가능)

 4) 사업금액(추정금액) : 5,000,000,000원이내 (부가세 포함임)

 5) 사업내용 : 냉장창고 자동화 시스템(제품자동입출고용)

               ※ 세부사항은 조합 시방서 참조

               냉장고 냉장시스템 포함 공사임


2. 입찰 및 계약방법

  1)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제한경쟁입찰, 직접입찰 (전자입찰 아님)

  2)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입찰.

3) 관련 계약근거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같은 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관련 법령에 따라 기계설비공사업,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직년 5년간 해당 공사업과 관련한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단, 정보통신공사업의 경우 관련 법령이 정한 기술능력(기술자)을 보유한 경우 이에 대한 증빙으로 대체할 수 있음)

  3) 2015년 2023년까지 식품 또는 물류시설 분야에서 준공실적 기준(국내,해외 포함)으로 보관능력 5천 팔레트 이상 또는 준공금액 50억 원 이상의 창고 자동화설비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단, 준공금액은 건축설계/인허가∙건축시공 등을 제외한 순수 물류 자동화설비 설계 및 설치 공사 실적을 기준으로 함)

  4) 입찰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5) 기업신용등급이 B등급 이상인 업체

  6)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지급정지)또는 파산, 워크아웃(신청포함), 회생절차(개시신청포함)중에 있는 업체와 농∙축협,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기관)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참가등록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조합에 귀속됨.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입찰유의서) 따름.

※ 사업 (1의 4) 금액(추정금액)을 초과하여 작성ㆍ제출하는 가격제안 입찰서는

   무효이며, 협상적격 업체로서 제외한다.

   (관련근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34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6. 협상적격 업체선정 및 협상순서 결정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시행일정 및 관련 제출서류 등

  1) 일정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입찰 공고 기간

2024. 11. 26.(화)부터

2024. 12. 16.(월)까지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제안요청(현장)

설명회 생략

공고서 열람으로 갈음

 제안요청서, 시방서등 열람으로 갈음함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가격입찰서 제출

(정량적평가+가격평가)

2024. 12. 17.(화)

16:00까지

 부산경남우유농협 본점 방문제출

 (우편, 팩스 및 인터넷 접수 불가)

제안설명회 개최

및 제안서 평가

(정성적평가)

2024. 12. 19.(목)

14:00부터 

 부산경남우유농협 본소3층 대회의실

 ○ 본사 주소 :  부산시 남구 우암로 362번길( ☏051-640-1514)경영지원팀 과장 이민우 

 ※  평가 장소 및 시간은 당 조합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참석대상 :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제안업체 임직원 중 위임받은 자

  3)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① 해당업체 기업신용평가서 및 납품실적 집계표 각1부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원본(개인은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③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대리인일 경우 )

      ( 최근 3개월내 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 각1부

    ⑤ 인감도장 (사용인감 도장)

    ⑥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요청서 서식 제1호참조]

    ⑦ 입찰보증금

    ※ 보증채권자는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사업자등록번호 : 621-82-01549)

      으로 하고, 입찰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특별약관상 보험금지급특별약관 및 신용카드이용 보험료 특별약관을

     반드시 추가하여 발급바람.)

     ⑧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제5호], 서약서[제안요청서 서식

      제4호], 행정처분 사실확인 각서[제안요청서 서식 제13호]

     가격입찰서 [서식 제9~10호에 의거 밀봉]1부, 제안서 12부

   ※ 기타 제안서 제출 상세사항 및 서식은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람.

 

  4) 입찰 (제안서 평가)

    ① 제안서심사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

    ② 준비물 :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사용인감 등

    ③ 평가위원은 제안자의 제안 설명 및 제출 제안서를 참조,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실시

    ④ 제안서 설명순서 및 방법

      ■ 설명순서 : 제안서 설명순서는 당일 참가업체 무작위 추첨실시, 추첨

         순서대로 진행.

      ■ 참가자격 :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대리인을 포함한 2인이내의 소속임직원

      ■ 진행방법 : 제안서 설명 발표(20분) 및 질의 응답(10분) 포함 30분이내

          - 필요시 빔 프로젝트를 이용한 설명회 가능

          - 발표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의 개별점수는 공개하지 않음.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업체는 설명회 종료후 시담예정(5일이내)  

8. 기  타

  1) 입찰자는 입찰 전에 시방서,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2) 제안서 작성,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 등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본 지침서의 문구 해석상 발주기관과 제안 업체간의 차이가 있는 경우와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한 해석은 발주기관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3)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응모에 따른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하며, 제안서 작성에 대한 비용은 보상하지 않는다.

  4) 제출된 자료 중 허위 사실이 발견 되었을 때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5) 제반 추진일정 및 사업예산등은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변경될 경우에는 공고 및 서면통지한다.

  6) 본 제안입찰은 2개 업체 이상 응모해야 하며, 응모자가 2개 업체 미만인 경우에는 재공고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하여 업무를 추진한다.

  7) 입찰자는 평가절차, 평가기준, 제안서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8) 입찰참가신청서 하단의 신청인란에는 대표자성명을 기재하고, 인감증명서상의 인감(법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9)  제안서와 가격제안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한다.

  10) 본 공고문의 전문은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홈페이지(www.busanmilk.com), 나라장터등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다른 경로(입찰정보사이트 또는 협회 등)를 통하여 전송받거나 열람한 내용이 본 공고와 상이한 경우, 당농협

         은  이에 책임을 지지 않는다.

  11)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2) 입찰형태는 직접입찰이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않는다.

  13)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051-640-1514 경영지원팀

      과장 이민우)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제안요청서 1부

       2)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각1부 

       3) 입찰유의서 1부

       4) 조합 시방서 1부  “끝”.

  

2024년 11월 25일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