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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096-00 공고일시  2024/11/25 15:21
공고명 2025년 당직경비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권도일(☎: 043-287-37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023,255 원
   
배정예산
43,023,255 원
   
추정가격
39,112,05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북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47호


당직경비 용역 수의견적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충북여자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충북여자고등학교 당직경비 용역(유인경비)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계약(용역)기간 중 「공공부문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가이드라인」에 따른 정규직 전환이 결정될 경우 계약 해지 가능(붙임 특수조건 제8조 참조)

  다. 기초금액: 금43,023,255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인원: 2명 [격일제 근무 /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현 근무자 고용승계 실시]

  마. 과업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바.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26.(화) 10:00 ~ 2024. 12. 03.(화) 10:00

  사. 전자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03.(월) 11:00 이후 본교 입찰집행관 PC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제한적 최저가(88%) 총액견적으로 지역제한에 의한 전자 견적입니다.

  나.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 및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증명서[제품명: 경비업, 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 소지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 청주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동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 전일까지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 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견적 제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합니다.

  다.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입찰)이 연기될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입찰)서는 연기된 견적(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적용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규정되어 있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계약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및 투찰금액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퇴직금, 4대 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아야 합니다.

      - 낙찰자는 경비용역비(부가세 제외) 중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직접 인건비의 비중이 80%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확약서 내용 미이행시 용역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나. 보험료 사후정산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이므로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근로자와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그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고용노동부에 “감시 또는 단속적 근로자에 대한 적용 제외 승인서”를 신청·승인받아야 하고 승인서를 추후 제출하여야 합니다.(승인이 안 될 경우 추후 계약 해지)

  마. 견적 참가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조달 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 예규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승낙 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기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입찰․계약 관련사항: 충북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43-299-3503)

○ 충북여자고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북여자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69)

홈페이지: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