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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09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5:23
공고명 국회 대국민 서비스 개편사업 감리
공고기관 국회 국회사무처 수요기관 국회 국회사무처
공고담당자 김대회(☎: 02-6788-21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6,000,000 원
   
배정예산
96,000,000 원
   
추정가격
8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회계약공고 제2024 - 61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국회 대국민 서비스 개편사업 감리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150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금 96,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가격)

전자입찰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4. 12. 4.(수) 09:00

전자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4. 12. 6.(금) 17: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방식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다.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본 제안 사업의 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이어야 합니다.

    1)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사업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정보시스템 감리법인(업종코드 : 6146) 및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4. 제안서 제출

  가. 기  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방  법 : 온라인 제출

  다.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④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⑤ 제안서 전자파일 : 정성제안서, 발표자료 각 1식

    입찰관련서류(①~④)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필독) 단, 본 입찰은 국회사무처 자체공고로 입찰관련 서류(①-④)의 내용을 제출하여 주시고, 제안서( 300MB 이내)는 입찰마감시 까지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5. 제안서 기술평가

  가. 평가기관 : 국회사무처 기술평가위원회에서 실시함

 나. 제안서 평가

    - 평가일정 : 상세내용은 제안서 접수 후 별도 공지

 다.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

    - 평가비율 : 기술능력평가(90%), 가격평가(10%)

  라. 유의사항

    1) 제안설명은 제안사(주사업자)의 사업관리자(PM)가 직접 발표하여야 하며, PM이 발표하지 않을 경우 발표 없이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로만 진행함.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함.

    2) 사업관리자(PM)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함.

6. 제안서 가격평가

 가.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른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10.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계약법,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규정, 본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위 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본 공고건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 문의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용역 관련 문의 : 국회사무처 기획조정실 디지털정책담당관실
(☎ 02-6788-2581, 담당자 김상아 주무관)

  다. 계약 관련 문의 : 국회사무처 운영지원과
(☎ 02-6788-2116, 담당자 강민정 주무관)

  






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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