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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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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LFN004055200-01 공고일시  2024/11/25 15:42
공고명 24년 3사교 모집홍보영상 제작 용역
공고기관 육군3사관학교 수요기관 육군3사관학교
공고담당자 박상현(☎: 054-330-31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25 09:00 ~ 2024/12/03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790,000 원
   
배정예산
31,790,000 원
   
추정가격
28,9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건 명 : '24년 3사교 모집홍보영상 제작 용역

   나. 예산액(부가세 포함) : 31,790,000원

   다. 납품기간 / 납지 : 제안요청서 참조/ 육군3사관학교

   라. 주요일정

       1) 입찰참가등록마감 일시 : '24. 12. 03(화) 10:00

       2) 투찰 / 제안서 제출마감 일시 : '24. 12. 09(월) 16:00

       ※ 입찰서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에 ON-LINE으로 전자투찰하고, 제안서 및 시제품은 육군3사관학교

          입학관리실에 우편(등기)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등록 후 시안제작 관련 자료는 입학관리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54-330-3711)

   마. 제안서 발표(프리젠테이션) : 없음

       ※ 제안서 발표 없이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24. 12. 10(화) ~ 13(금) 입학관리실에서 자체평가 합니다.

   바. 개찰일시 : '24. 12. 13(금) 15:00

   사. 계약종류 : 총액계약 / 2단계 경쟁입찰제(동시)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우리부대 입찰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제안요청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

       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이며, 사업자 등록증 종목에 비디오물 제작(3244)업으로 등록된 업체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 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 입찰 등록 시 사업자 등록증 첨부(비디오물 제작업 미 등록 시 탈락 처리됩니다.)

  나.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57조 제1항에 따른 비디오물 제작업으로 신고한 업체

   다. 동영상 제작 서비스(82131603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동 시행령 제37조 3항에의한 면제

       대상은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3항 6호는 법인사업자에 한하며 개인사업자는 적용하지 않으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한시적인 조치사항으로 ‘24. 12. 31(화)까지 입찰보증서를 지급각서로

        대체가능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 “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류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2단계 경쟁계약(동시)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에 의함

   나. 규격입찰 :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점 85점 이상 업체(단, 85점 이상자가 없을 시 80점 이상자)

   다. 가격입찰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

   라.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규격입찰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 결과 동일 점수일 경우에는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의 의거 처리됩니다.

   마. 낙찰자 결정 / 통보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 1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입찰보증금(전자보증서 미발급시)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제1항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하며 불가능할 경우 국군재정관리단에 등록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셔야 등록확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대조필)


9.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내역서, 제안요청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1.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를 참고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 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관한 사항

        (1) 주소 : 770-849 경북 영천시 고경면 호국로 사서함 135 육군3사관학교 재정처

           - 입찰/계약관련 문의 : 육군3사관학교 재정처 상사 박상현(054) 330-3194

             - 내역/사양관련 문의 : 육군3사관학교 입학관리실 모집홍보담당 사무관 김성식 (054) 330-3711

                                                             편집담당 주무관 염재선 (054) 330-3713

     라. 조달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12.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사이트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 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  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제안요청서, 내역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육군3사관학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