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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4981-00 공고일시  2024/11/25 15:45
공고명 보장구센터 본원 이전 용역(수정)
공고기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수요기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공고담당자 구매과(☎: 02-2225-115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000,000 원
   
배정예산
41,000,000 원
   
추정가격
3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 견적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 : 중앙보훈병원

 나. 공 고 명 : 보장구센터 본원 이전 용역

 다. 계약기간 : 착수일 ~ 2024. 12. 29.

    ※ 과업기간은 사업부서(보장구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41,000,000원 (VAT포함)

   ※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금액은 VAT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전자 견적서 제출 시 총액(VAT, 손해보험 및 폐기물 처리비용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산출내역서 등 참고

   ※ 반드시 현장 실사하고, 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을 숙지하여 용역의 이행가능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실사를 하지 않거나 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을 충분히 확인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최저가 (예정가격의 88% 이상)

 사. 개찰장소 : 중앙보훈병원 물류지원부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아. 공고일정

 

전자 견적서 제출기간

등록서류 제출 마감일시

개찰 일시

2024. 11. 25.(월) 18:00

~

2024. 11. 29.(금) 10:00

2024. 11. 28.(목) 17:00

2024. 11. 29.(금) 11: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입니다.

 나.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따라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한 업체 또는 조달청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사업자용 인증서와 입찰자 개인용인증서를 등록한 업체

라.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관련 서류 일체를 기한 내 제출한 업체

   1)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업종코드 76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3)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에 따른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 또는 사회적기업 육성법 제2조제1호에 따른 사회적기업 또는 「협동조합 기본법」제2조제3호에 따른 사회적협동조합으로서 ‘여성기업 확인서’ 또는 ‘장애인기업 확인서’ 또는 ‘사회적기업(협동조합) 인증서’를 소지한 업체

      ※ 사회적기업(협동조합)은 유효기간 내의 취약계층고용비율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하며, 고용비율이 100분의 30이상임이 확인되어야 함. 확인서를 미제출하거나 고용비율이 100분의 30미만인 경우 견적제출 자격 없음

      ※ 견적제출 관련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위 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까지 서류 미제출 시 견적제출 자격 없음


3-1. 제출서류 [미제출 시 견적제출 무효 처리]

등록서류 제출 마감일시(’24. 11. 27. 17:00)까지 반드시 다음 서류를 오프라인/우편/e-mail 중 하나의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요건에 미달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본점소재지 : 서울특별시

②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허가증 1부

(여성기업) 여성기업 확인서 1부
(장애인기업) 장애인기업 확인서 1부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사회적기업(협동조합) 인증서 및 취약계층고용비율확인서 각 1부

 

취약계층고용비율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고용비율이 100분의 30이상임이 확인되어야 함. 확인서를 미제출하거나 고용비율이 100분의 30미만인 경우 견적제출 자격 없음

 

<서류 제출처>

메일 : ohk46@bohun.or.kr

 ※ 주소 :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61길 53 중앙보훈병원 별관 7층 물류지원부 구매과

 (우편 송부 시, 등록서류 제출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에 유의. 전산 오류, 우편 우송 중 분실 등의 사유로 계약담당자에게 서류 접수되지 않은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공동계약 : 해당없음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선정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안전보건관리 자격평가 (※ 붙임1 참조)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에 의거 1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적격수급업체 자격요건 평가 및 적합여부 확인 후 계약진행

   1)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제출

      ➛ 안전보건관리체계 / 실행수준 / 운영관리 / 재해발생 수준

   2) 안전부서 및 사업부서에서 안전보건수준평가 체크리스트 심사 후 통보

   3) 적합여부 판정 확인 후 계약 (※ 평가기준충족 ➛ 체크리스트 미흡 3개 이하 등)


6. 현장실사 등 관련

 가. 반드시 사업부서를 통해 현장실사하여 물량, 물품, 반출입 경로, 작업차량 진출입로, 물품 상·하차 및 이동배치 동선 등 작업조건을 충분히 확인 후 견적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이전물품 목록은 참고용으로 실제 물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현장실사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장구센터 사업담당 : 02-2225-1262)

 나. 전자 견적서 제출 후에는(낙찰자는 계약체결 및 용역 이행완료시까지) 이전 물품 물량 및 과업내용 등에 대해 이의제기를 할 수 없으며, 현장 실사를 하지 않거나 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을 충분히 확인하지 않은 데에 대한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손해보험 및 폐기물 처리비용 등 제반비용 포함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서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다. 견적서 접수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 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 등의 견적제출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8.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소액수의 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동법 시행규칙』제44,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관련 조건을 자세히 알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업체는 참가신청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실천협약서, 공정·인권경영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에 전자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모든 청렴계약이행 사항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체결 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중앙보훈병원이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인지세법 제3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별 정해진 수입인지(인지세)를 납부하여야하며,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등 첨부된 파일을 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Call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참가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비밀로 관리되는 기술자료를 중앙보훈병원에 제공하는 경우 비밀유지협약 체결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공고문, 시방서, 계약조건 뿐만 아니라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용역을 수행해야 합니다. 


12. 문의사항

 가. 견적제출집행 및 계약체결 : 물류지원부 계약담당 오경민(02-2225-1769)

 나. 용역이행에 관한 사항 : 보장구센터 사업담당 민환식(02-2225-1262)

 다. 전자입찰, 전자 견적서 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1588-0800)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하청생산, 타사제품 납품 등 직접생산조건을 위반하여 계약을 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6.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9.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위 관련 규정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자료검색 방법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

                 나라장터 운영규정, 품질관리 등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건 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규격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계약관련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비리행위 등을 근절하기 위해 내외부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규정에 의거 신고자 및 신고내용 철저히 비밀보장되고, 무기명으로도 신고 가능하며, 신고사항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해 드립니다.

공단 상임감사가 직접 접수하는

“공단 감사 핫라인 신고센터”

(전화) 033-746-1847

(팩스) 033-749-3777

(전자메일)hotline@bohun.or.kr

공단 외부에도 신고할 수 있는

“레드휘슬”

(웹사이트)

https://www.redwhistle.org 

(전용앱) 레드휘슬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장   

붙임1

 안전보건관리 자격평가 관련

안전보건수준평가 체크리스트

○ 발주부서명 : 보장구센터(제작부)

○ 계약명 : 보장구센터 본원 이전 용역

Ⅰ 안전보건관리체계

1. 일반원칙

- 도급·수급인의 안전보건방침 적정 여부

우수

보통

미흡

 

 

 

2. 계획수립

-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적정여부

우수

보통

미흡

 

 

 

3. 역할 및 책임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본사, 현장)

우수

보통

미흡

 

 

 

Ⅱ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 도급작업의 위험성평가 결과에 대한 이해수준 및 자체 유해·위험요인 평가수준

우수

보통

미흡

 

 

 

5. 안전점검

-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우수

보통

미흡

 

 

 

6. 이행확인

-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도급업체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우수

보통

미흡

 

 

 

7. 교육 및 기록

-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우수

보통

미흡

 

 

 

8. 안전작업허가

-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 허가 이행수준

우수

보통

미흡

 

 

 

Ⅲ 운영관리

9. 신호 및 연락체계

- 안전 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우수

보통

미흡

 

 

 

10. 위험물질 및 설비

- 유해·위험 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정성 확인

우수

보통

미흡

 

 

 

11. 비상대책

- 비상시 대피 및 피해 최소화 대책(고용부, 소방서, 병원 포함)

우수

보통

미흡

 

 

 

Ⅳ 재해발생 수준

12. 산업재해 현황

-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우수

보통

미흡

 

 

 

참고 <고용노동부 2020-기술총괄본부-489, 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운영 매뉴얼>

붙임2

  중소기업 사업자 지원 안내



 

중소기업 사업자 지원 안내

 

중소기업 보증공제

  중소기업 중앙회에서 중소기업의 입찰, 계약, 하자보증 등 보증료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기존 보증기관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중소기업이 공공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

   -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PL손해공제부 (☎ 02-2124-4341~2)

   - 사 이 트 ➛ 중소기업보증공제(https://gbiz.or.kr/)

 

▣ 공공구매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 문 의 처 ➛ 중소기업유통센터(콜센터 1533-0092, 042-712-5623, 5625)

            

▣ 상생결제

  거래기업이 결제일에 현금지급을 보장받고, 구매기업 신용도 수준의 낮은

  금융비용으로 결제대금을 조기에 현금화 할 수 있는 전자적 대금결제 시스템

   - 문 의 처 ➛ 주관기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제도 운영 전반, 1670-0834)

   - 사 이 트 ➛ 상생결제제도(https://www.winwinpay.or.kr/index.do)

   ※ 중앙보훈병원 & 상생결제 협약은행 : 국민, 우리, 하나, 농협, IBK기업

   ※ 상생결제를 통해 대금지급을 원할 경우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상생협력 종합 포털 사이트 “상생누리”

   - 동반성장 프로그램, 기술혁신 지원 등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각종 정부

     정책 및 기업 프로그램 홍보 사이트

   - 사 이 트 ➛ https://www.winwinnuri.or.kr/cm/mainView.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