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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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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315-00 공고일시  2024/11/25 16:11
공고명 2025년 울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관리대행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공고담당자 신미경(☎: 052-229-25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4,323,000 원
   
배정예산
334,323,000 원
   
추정가격
303,93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공고 제2024-2237호


기술제안서 제출 안내 및 입찰공고(긴급)

※ 본 입찰은 ‘울산광역시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에 따라 입찰 및 계약체결은 ‘울산광역시 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업무 전반(사업추진 및 대금지급 등)은 ‘울산광역시 하수관리과’에서 이행하는 사업임.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울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관리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025. 12. 31.까지

  다. 용역내용 : 관리대행 공공하수처리시설수질TMS 유지관리용역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334,32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

  가. 선정방법 :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 입찰)

    ※적용규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3항

      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 생략합니다.(문의처 : 하수관리과, ☎ 052-229-3293)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전자)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24. 12. 4.(수) 09:00 ~ 2024. 12. 6.(금) 17:00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 기술입찰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진행합니다.

    3) 개찰장소 : 울산광역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나. 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제출 불가)

    1) 제출기간 : 2024. 12. 6.(금) 10:00 ~ 17:00

    2) 접수처 및 구비서류

구분

접수처

구비(제출)서류

입찰참가

등록신청

회계과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울산광역시청 본관 10층)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원본, 대표자 인감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등록인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및 최근 1개월 이내 발급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지참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1부

④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별도사용 시) 각 1부

⑥ 청렴계약이행각서, 서약서, 대표자 보안각서

⑦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업종 등록증 등) 각1부(사본)

 

 ※ 서식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서 접수

하수관리과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울산광역시청 1별관 6층)

①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USB)

사업수행계획서 9부(업체명 기재 1부, 미기재 8부, USB)

③ 기타 공고문에서 요구하는 서류

 

 ※ 서식, 작성방법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① 제안서제출 마감시간까지 입찰참가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등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 하며, 제출 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평가에서 제외됨

      ② 제출하는 서류 일체에 사용인장을 날인하여야 함

      ③ 입찰서 제출자는 필히 신분증 지참

      ④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사용인장으로 증명

      ⑤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함

      ⑥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⑦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에 둔 업체

    2)「물환경보전법」제38조의6 규정에 따른 수질오염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7466)으로 등록한 업체

    3)「화학물질관리법」에 따른 유해화학물질제조업(업종코드 5529) 또는 시약판매업(업종코드 7468)으로 등록한 업체

    4) 본 용역은 발주처와 제조·공급사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협약 내용을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전 제조·공급사와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2 제4항에 따라 공공하수처리시설(회야 #1, #2, 언양, 방어진)을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자는 측정기기 관리대행업무를 수행할 수 없으며,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8에 따라 재대행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6.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3항의 규정에 따른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 입찰)로 기술입찰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진행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기술입찰서 평가 결과 85점 미만인 경우에는 적격업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에서 정하되,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하고,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기술입찰의 개찰결과 기술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 적격자인 경우에는 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 기술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적격자로 하여금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결과 동일가격 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입찰서의 평점 순위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8. 입찰 참가등록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이용자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고시 제2023-51호(2023. 12. 21.)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에 따라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을 받고자 하는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울산광역시 청렴서약제 운영 조례」에 따라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제4조,제9조)

 

 

 

① 재해예방이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서) 납부(가입)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하며, 대금청구 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 전자 견적서 제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 장애를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견적서 제출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울산광역시 청렴서약제 운영 조례,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바.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시행령 및 시행규칙, 계약업무 처리관련 회계예규(통첩) 등에 의하여 처리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수관리과(☎052-229-3293 -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관련) 또는 회계과(☎052-229-2593 - 입찰공고, 입찰집행, 계약체결 관련)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 감사관실(☏ 052-229-2203) 및 아래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ㆍ홈페이지 : www.ulsan.go.kr 접속 > 민원 > 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신고센터

그림입니다.



2024년  11월  25일


울산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