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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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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88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6:16
공고명 2025년 대형생활폐기물(폐합성수지류등)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남구
공고담당자 정다솜(☎: 02-3423-52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5,190,000 원
   
배정예산
3,505,190,000 원
   
추정가격
3,505,190,000 원
낙찰하한율
72.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남구공고 제2024-480호


(긴 급)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과 업 명: 2025년 강남구 대형생활폐기물(폐합성수지류 등) 위탁처리 용역

 나. 과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및 특수계약조건 참조

 라. 기초금액: 금3,505,190,000원(면세)

   ※ 계획물량: 13,000톤 × 269,630원/1톤(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증․감)

 마. 계약방법: 일반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공동도급(3~4개 업체 공동이행방식)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11. 25. (월) ~ 2024. 12. 3. (화)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26. (화) 09:00 ~ 2024. 12. 3. (화) 10:00

개찰일시

 2024. 12. 3. (화) 11:00

개찰장소

 강남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분업[소각전문] 허가를 등록한 업체 

 다. 1일 폐기물 중간처분 시설 용량 60톤/일, 강남구 위탁량 34톤/일(공휴일 제외) 이상 처리 가능 업체

 라. 대표사 포함 3~4개 이내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출자비율의 비중이 높은 업체로 합니다. 제2지분을 갖는 업체는 계약물량의 10% 이상을 처리해야 합니다.(단독입찰불허)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4. 12. 2. (월)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 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72.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1. 추정가격 10억 원 이상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이행실적 및 능력

    - 당해용역 실적, 환경기술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 시설·장비 보유현황자원순환과 변수진 주무관(02-3423-5974) 확인(날인)을 필한 후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재무과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당해용역이행실적의 평가는 별지 제4호서식에 따른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에 따라 평가하되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원본 확인된 해당 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의 이행실적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한 경우에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공급받는자의 인감증명을 첨부한 거래 사실확인서, 그 밖에 이행실적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게 할 수 있으며, 적격심사대상자가 입증책임을 다하지 아니하여 이행실적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 재무상태 평가

    -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기준 중 재무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E37, E381,2, E39. 하수·폐수·분뇨처리 및 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환경 정화·복원> 기준을 적용합니다.(부채비율 100.55%, 유동비율 163.38%)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 추첨방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허가증 등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격 관련서류는 적격심사 시 제출하며, 부적격 업체는 낙찰자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일괄하도급 금지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의하며,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마.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 결과는 당초 개찰 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문의처 ]

 1. 용역내용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강남구 자원순환과 변수진(☎02-3423-5974)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남구 재무과 정다솜(☎02-3423-5244)

 3. 공직자비리신고센터 : 강남구 감사담당관 (☎02-3423-5234)

   - 하도급 부조리 신고는 "구청장에 바란다"에 통합하여 운영 함

 4.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5.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 웹사이트(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재무관

 

 

 

 

2024년 강남구 (1인견적) 수의계약 홍보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강남구청 재무과입니다. 강남구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2019년 1월부터 수의계약 全 단계를 공개하는 등 아래 안내사항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심있는 업체는 아래 안내사항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절차

사전 발주계획 입력

(홈페이지 연계)

업체 제안서 등 제출

 후 평가 및 업체 선정

현장점검 

계약 요청

발주부서

발주부서

발주부서

발주부서→재무과

시스템 입력 확인 후 계약 체결

준공 처리 시

만족도 평가

만족도평가 입력 확인 후 대금지급

재무과

발주부서

재무과


□ 업체 사각형입니다.참여 방법

강남구청 홈페이지 로그인 후

 

① 메인화면 “행정” 클릭

 

② “수의계약” 클릭

 

③ 발주계획 → 사업명 클릭 

 

④ 업체 제안서 등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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