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공고 제2024-3030호
2025년 이천시 대표홈페이지 운영 유지관리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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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이천시 대표홈페이지 운영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2025. 1. 1.~2025. 12. 31.
다. 기초금액: 금4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자는 반드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미확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
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별표1]에 따른 입찰가격
평점산식에서 예정가격은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적용합니다.
※ 이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의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가격점수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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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방법: 총액입찰(직찰),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3. 입찰 관련 일정
가. 공고기간: 2024. 11. 25.(월) ~ 2024. 12. 6.(금)
나.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제출: 2024. 12. 6.(금) 09:00 ~ 18:00(12:00~13:00 제외)
다. 제안서 제출장소: 이천시청 6층 정보통신담당관 정보기획팀(031-644-2085)
라. 제안서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전자메일, 택배, 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서 평가: 2024. 12. 17.(화) 14:00 예정 (추후 개별통보)
※ 평가일정 및 평가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개찰일시는 위원회 개최일자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7.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제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면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로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3조에 따른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미만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의 제2항 및「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제4항 규정에 의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참여가 불가함.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함
사.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됨.
※ 입찰참가자격 등에 대해 이견이 있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유권해석에 따른 우리 시 판단에 의합니다.
아. 본 용역은 기술지원 협약을 체결한 사업으로 입찰참가업체는 사전에 협약에 관한 제반사항을 수요부서 정보통신담당관 정보기획팀(☎ 031-644-2085)에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지원협약서는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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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수요기관 제출 안내(낙찰자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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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후 10일 이내에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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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에서 기 체결한 협약서 사본을 제공할 예정이며,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공된 사본을 근거로 당해 발급권자에게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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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의 발급은 물품공급사 또는 기술지원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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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공동수급 및 하도급 : 불허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선정 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2) 협상 절차는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나. 선정 절차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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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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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제안설명회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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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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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실시,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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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평가: 기술능력평가(90점: 정량 20, 정성 70), 가격평가(10점)
다. 제안서의 내용 및 낙찰자 선정 방식과 자세한 평가방법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제출
단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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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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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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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 : 2024. 11. 25.(월)~2024. 12 .6.(금)<10일간>
◦ 공고방법 : 이천시청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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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접수 및
질의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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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의 접수 : 2024. 11. 25.(월) ~ 11. 29.(금)
◦ 방 법 : 서면질의(이메일) E-mail : buildawn@korea.kr
◦ 질의 회신 : 2024. 12. 2.(월) ※ E-mail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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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및
제 안 서
제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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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 2024. 12. 6.(금) 09:00 ~ 18:00
◦ 장 소 : 이천시청 6층 정보통신담당관 [이천시 부악로 40]
(☎031-644-2085)
◦ 접수방법 : 신청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일체서류 접수
(직접방문접수/우편이나 택배, FAX등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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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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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 2024. 12. 17.(화) 14:00 예정 (추후 개별통보)
◦ 장 소 : 이천시청 1층 영상회의실
※ 평가일정 및 평가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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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자
통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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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 2024. 12월중
◦ 내 용 : 협상기간은 협상적격자 선정 후 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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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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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성립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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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자는 본 입찰 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충분히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는 추후 협상 과정에서 상호 합의하에 변경될 수 있으나 제안자 요청에 의한 변경은 불가함
※ 위 일정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이천시 홈페이지 공지 또는 입찰업체 유선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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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같은 법 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 및 기술제안서와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은 이천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5조에 의거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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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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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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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가.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제안서 및 각종 문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제안요청서의 문구 해석상 우리 시와 입찰자 간의 이의 또는 견해 차이가 발생할 시에는 우리 시의 해석에 따르고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시가 정하는 바에 따름.
다. 제안요청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로 접속하셔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마.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제재처분 됨.
바.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사. 이 입찰 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됨.
아.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함.
자. 본 입찰에 관한 정보 문의처
- 제안서 및 과업에 관한 사항: 정보통신담당관 정보기획팀(031-644-2085)
- 입찰, 계약 등에 관한 사항: 회계과 계약팀(031-644-2564)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
- 입찰과 관련된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신고 등 이의사항:
이천시에서는 불공정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천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아래의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천시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불공정행위 신고센터
※ 이천시청 감사법무담당관실 645-305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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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5일
이 천 시 분 임 재 무 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0 )
: 아니오 ( )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