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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62400536 공고일시  2024/11/25 16:00
공고명 통합건설관리시스템 재구축 위탁 감리용역
공고기관 한국남동발전(주) 신사업본부 조달계약처 계약자재부 수요기관 한국남동발전(주) 신사업본부
공고담당자 이승준(☎: (070)8898-13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5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25 16:00 ~ 2024/12/05 16: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2,549,683 원
   
배정예산
132,549,683 원
   
추정가격
120,499,71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남동발전(주) 공고

 용 역 입 찰 공 고 (안)

1. 용 역 명 : 통합건설관리시스템 재구축 위탁 감리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가격 : ₩120,499,712(부가가치세 별도)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개월(감리 대상사업 예상 종료시점 : 25.10.30.)

  다.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 전자입찰공고문에 명시된 금액에 따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자는 상기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국내입찰 대상 입찰입니다.

  나. 본 용역의 계약방법은 제한경쟁입찰 입니다.

  다. 본 용역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라. 본 용역의 입찰에 관한 서류(제안요청서 등)는 본 전자입찰공고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열람이 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은 국가의 재정정책상 예산의 조기집행을 위한 긴급입찰 대상입니다.

   ○ 사유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5조제4항 1의2호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계약지침 연장 안내(기획재정부 고시 제2022-33호)에 따라 '24.12.31.까지 모든 경쟁입찰은 국가 재정정책상 예산의 조기집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해당


4.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함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나. 전자정부법 제58조 및 제61조에 따라 행정안전부에 등록된 정보시스템 감리법인(단, 아래의 사항중 하나에 해당하는 법인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입찰참가 제한 사항>

- 사업자와 감리법인이 같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의한 지주

    회사, 자회사, 손자회사의 경우 또는 동법 제2조 제2호에 의한 동일  기업집단에 속한 경우

 - 사업자와 감리시행자가 임‧직원의 관계에 있는 경우

 - 사업자 및 감리법인의 대표자 또는 투입 감리원이 민법 제777조에 의한 친족 관계가

    있는 경우

 - 기타 감리 독립성을 침해할 수 있는 특수관계에 있는 경우

☞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본 입찰공고 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신청서 제출 시 입찰신청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신청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국가계약법제27조의4 및지방계약법제31조의 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제1항 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국가계약법제15조 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시 ‘하도급대금을 발주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상기‘가’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시 【본 입찰공고 붙임 2】‘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상기‘나’에도 불구하고, 한전SRM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신청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전자입찰신청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여부 : 공동이행방식 가능

  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작성과 관련한 시스템 이용 문의는 한전 SRM 상단의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거나 Help Desk(☏061-345-1247~8)로 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참가신청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릅니다.

6. 입찰참가신청(전자입찰)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으로 접속하여 신청

 나. 입찰참가신청기간 : 전자입찰공고에 따름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SRM 입찰신청으로 갈음)

❍ 공동수급협정서(SRM 입찰신청으로 갈음, 단독으로 입찰참가신청시 불요)

청렴계약이행각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 등(SRM입찰신청 과정 중 입력)

❍ 관련직원자진신고서(전자공고문 자동첨부파일 양식 참조)

  -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해당 임직원 없음’으로 간주

  - 미제출 후 허위로 판명날 경우, 본 계약에 대해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감리법인등록증

❍ 기타 서류(낙찰자에 한해 추후 제출)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시행령 제37조제2항에 규정된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법 제27조제1항제2호 및 제7호,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 및 제7호,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아 나라장터에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1년이내인 경우

  나. ‘가’항에도 불구하고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조제1호의 재난이나 경기침체, 대량실업 등으로 인한 국가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100분의 2.5로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조치됩니다.


8.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접속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는 제4항의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이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모두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가격입찰서

     ❍ 제출기간 : 전자입찰공고에 따름

     입찰서 개찰일시 : 전자입찰공고에 따름(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개찰일시는 제안서평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출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 파일용량 : 1파일 50MB, 전체 200MB까지 가능

       ※ 보관용 및 평가용 제안서는 업체제출파일(비계량) 란에 제출해야 하며,

          계량평가항목에 대한 증빙서류는 업체제출파일(계량) 란에 제출해야 합니다.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중 회사명이 기입되는 서류(제안회사 소개서, 적증명서 등)는“보관용”에 해당하는 서류에만 첨부되어 있어야 합니다.

 - 익명제출 사항을 위반하여 정성적 평가용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에 업체정보(업체명, 대표자 성명, 참여인력 성명, 로고, 이미지 등 입찰자를 인지할 수 있는 표시 일체)를 표기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자의 제안서 평가점수(기술점수)에서 1점을 감점 처리하며, 해당 사업의 입찰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MAIL,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에는 당해 입찰자의 제안서 평가점수(기술점수)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합니다.

9. 계약구분 : 총액계약


10.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당사 ‘협상에 의한 계약 업무처리기준’에 따름]

   ※ 본 입찰은 복수예가 방식을 적용하오니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예정가격은예비가격기초금액의 ±2% 범위 내 15개의 복수예비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을 중심으로 위로 7개, 아래로 8개 작성)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동일한 빈도로 선택된 예비가격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중에서 빠른 번호부터 선택)으로 선정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사업은 차등점수제 및 원가절감의 적정성 심사대상이 아닙니다.


11. 제안발표회 안내 : 제안요청서에 따름


12.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14.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상생결제시스템 또는 클린페이) 이용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건설공사를 포함하지 않는 계약으로서,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이용 의무대상 계약은 아니나,

 나. 당사는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약대금을 청구 및 지급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이용에 대해 동의할 경우, 산출내역서 제출시 전자입찰공고 자동첨부파일 중 [붙임4]의 ‘전자적 대금지급시스템 이용확약서(건설공사를 포함하지 않는 계약)’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15. 안전관리 및 보안준수 계약특수조건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은 안전관리 계약특수조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 본 사업은 보안준수 계약특수조건이 적용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보안준수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해야 하며, 보안서약서 등을 착수시까지 착수계와 함께 사업담당부서에 필히 제출하셔야 합니다.


16.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국남동발전(주) 조달계약처 계약자재부

  ❍ 경상남도 진주시 사들로 123번길 32(충무공동)


17. 입찰의 무효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정부입찰ㆍ계약집행기준제9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합니다.

 나. 특히,건설산업기본법제47조, 같은 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토교통부 고시에 따른 ‘건설공사 금액 하한’적용대상 공사인 경우 ‘건설공사 금액 하한’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설계서,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당해 용역 적격심사기준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우리 회사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 및 물품구매 입찰에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며, 입찰참가 신청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관련규정 및 서식 등은 “전자조달시스템 → SRM 이용안내 → 규정 및 지침 → 한국남동발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우리 회사는 발주하는 모든 계약에 대하여 자재규격(또는 설계서) 사전예고제도 및 수의계약 사유 사전공개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http://www.koenergy.kr) → 고객광장 → 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 우리회사는 기획재정부 한시적 특례사항(2023.06.30까지)에 근거하여 선금을 계약금액의 최대 80%까지 지급할 수 있는 바, 계약이행에 선금이 필요하신 회사는 적극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국민연금법 개정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관련문의는 가까운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또는 고객센터(☎1577-1000)로 하여 주시기 바라며, 상세한 내용은 붙임 ‘연금보험료 납부사실 증명에 관한 세부기준 안내 및 신규안내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 가목에 따라 입찰자 및 계약상대자가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이행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 본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계약체결 시 계약당사자 간 분쟁의 해결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분쟁의 해결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법'이라 함)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로 한정), 중재법에 따른 중재 중 어느 하나를 계약 당사자간 합의로 정합니다.

  타. 우리회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경영난이 가중됨에 따라, 다음과 같은 정책을 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적극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3, 4 참조)

    ❍ 정부의 선금확대 정책 부응 및 선금보증 보험료 부담 완화를 위한,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선금이행보증 보험료의 90%를 지원

        - 문의사항 : 동반상생처 중소기업지원부 대리 전민재 (070-8898-1919)

  파.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당사 직원의 금품·향응수수 등 청렴성을 저해하는 부패행위가 발생된 경우 아래 연락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센터

        - (온라인) 한국남동발전 홈페이지(www.koenergy.kr) 접속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기명)' 또는‘부패익명신고’이용

        - (모바일)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Play스토어 -‘한국남동발전 헬프라인’

            검색창 설치 후 신고서 작성

          * 아이폰 : 앱스토어 -‘레드휘슬’- 레드휘슬 설치후 한국남동발전

            검색, 신고서 작성

     ○ 반부패 감시책임자(청렴감사부장) : 070-8898-1040 / 한국남동발전 핫라인 : 055-754-6171

        ※ 단, 발주 및 계약 관련 일반 민원은 한국남동발전 홈페이지(www.koenergy.kr) 접속 – 신고센터 -‘KOEN신문고' 이용

  하.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 찰 관 련 사항 : 조달계약처 계약자재부 대리 이승준 (070-8898-1344)

     설계 및 실무사항 : 디지털융합처 ICT운영부 차장 이진원 (070-8898-1421)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붙임 1]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

조세포탈 유무 확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제27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제27조 제1항 제9호 가목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1호 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제16조 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2.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한국남동발전(주) 사장 귀하

[붙임 2] 하도급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붙임 3] 중소기업·소상공인 선금이행보증 보험료 지원내용


· 지원개요

   

지원대상

지원내용

지급대상

중소기업

소상공인

선금이행보증

보험료의 90%

선금지급액이 2억원 이하이고

보증기간이 1년 이내인 물품, 공사, 용역 계약 건

   ○ 소요예산 : 1억원

   ○ 지원기간 : 예산 소진시까지 한시지원(기업당 1회 한정)

· 신청방법 및 지급절차

   ○ 선금이행보증 증권제출시 첨부서류 제출 및 지원금 지급신청

     - 본  사 : 계약요청부서에서 접수 후 선금지급시 일괄 지급

     - 사업소 : 계약부서에서 접수 후 선금지급시 일괄 지급

   ○ 첨부서류 : 지급신청서, 보험료 납입 영수증, 지원대상 확인증

   

계약체결

그림입니다.

보증보험 가입

그림입니다.

보험료 지급신청

그림입니다.

지원금 지급

물품, 공사, 용역 등

SGI서울보증 등

선금지급 요청시

지원신청

첨부서류 확인 후

선금 지급시 지급

[계약부서-중소기업]

 

[중소기업]

 

[중소기업→계약부서]

 

[계약부서→중소기업]

   ※ 본사 계약요청부서로 사후위임된 계약은 본사 해당부서로 지원신청


[붙임 4] 지급신청서

선금이행보증 보험료 지급신청서

신청기업 정보

기업명

             

구분

□ 중소기업    □ 소상공인

대표자

 

대표전화

 

주   소

 □□□ - □□

담당자

정  보

담당자

 

담당부서

 

전화번호

 

연락처

 

이메일

 

지급신청 내용

계약관련 내용

계약건명

             

계약번호

 

계약분류

□ 물품   □ 공사   □ 용역

계약일

 

계약금액

 

선금신청 내용

선금신청일

 

선금신청

금액

(2억원 이내)

선금이행

보증보험료

 

보증기간

(1년 이내)

보험료

지원금액

(선금이행보증 보험료의 90%)

 

 첨부서류 1. 선금이행보증증권 증빙자료 1식

          2. 보험료 납입 증명서 1식

          3.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상기와 같이 한국남동발전에서 시행하는 선금이행보증 보험료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지급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2년    월     일

 

기업명 :

대표자 :                 (인)

 

한국남동발전(주) 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