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개수의]
1. 용 역 명 : K3R28 OH 정비보조원 출퇴근버스 임차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30,932,000(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28,120,000(부가가치세 제외)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 ₩30,932,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 1. 6. ~ 2025. 2. 28.(운행일 37일, 토․일요일 제외)
마. 용역내용 : 입찰참가신청자는 첨부의 용역시방서를 반드시 열람하여 용역내용에 관한
세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당사 계약관리규정 제8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제2항, 시행령 제2호의 2, 제2호의 3에 의거 추정가격 1억미만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라. 본점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속하는 업체(지역제한)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 1항 6호, 시행규칙 제25조 3항 1호 의거
마.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
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4. 현장설명 : 생략함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입찰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마. 입찰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바.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2%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으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에 대한 심사 결과 입찰무효 등 하자가 없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운영규정 제14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 고리2사업처 총무부
10.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 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신청서에 첨부로 제출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첨부파일은 1개의 PDF 파일로 SRM에 제출
○ 중소기업청장이 발급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법인등기부 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
신고등에 관련된 서류(본점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속함을 증명하는 서류)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 직접생산확인증
다.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관련 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 마감 시까지 첨부 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Helpdesk(☎061-931-7557)』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업무와 관련하여 당사업처 방문시 출입허가가 필요한 경우에는 최소 3일전까지 출입신청을 하여여 합니다.
사.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장보험료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 시행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보험료, 건강보험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보상보험료 납부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관련문의는 가까운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또는 고객센터(☏1577-1000)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은 총무부(☏051-726-7223, 담당자 : 김은영), 임차내용에 관한 사항은 기술부(☏051-726-7248, 담당자 : 이범규)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 자금대출지원제도 안내
우리회사는 중소기업청 및 한국전력공사 등과 연계하여 중소기업의 자금 유동성 제고를 위한 자금신용대출지원제도를 안내,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공공구매론
▪ 주관 : 중소기업청 / 운영 : 한국기업데이터㈜
▪ 참여금융기관 : 기업은행, 산업은행 등 6개 기관
▪ 개요 : 공공기관과 계약을 체결한 중소기업이 금융기관으로부터 계약이행에 필요한 자금을 계약 사실을 근거로 담보 없이 계약금액의 80%까지 대출 자금을 확보하여 원활히 계약 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
▪ 신청방법 : 계약기간 내 홈페이지(http://www.smpploan.com)에서 신청 가능
▪ 문의처 : 한국기업데이터㈜ 02-3215-2546, 2492
○ 협력기업대출
▪ 주관 : 한국전력공사 / 운영 : ㈜코렘프
▪ 참여금융기관 : 기업은행
▪ 개요 : 한전KPS(주)와 중소기업이 체결한 계약 및 발주정보에 근거하여 계약의 이행을 전제로 납품 전에 중소기업에게 신용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
▪ 신청방법 : 계약기간 내 홈페이지(http://kps.sprm.co.kr)에서 신청 가능
▪ 문의처 : ㈜코렘프 02-516-5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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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센터 안내
우리 회사는 금품수수 행위, 비리 및 불합리한 제도 등의 부조리 사안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내부직원 및 외부인이 신고할 수 있는 전자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된 사안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그 결과를 신고인에게 일정기간 내에 회신하여 업무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방법 : 회사 홈페이지(www.kps.co.kr) - 고객센터 - 전자민원센터
○ 운영항목 및 방법
▪ 신문고 : 청탁, 금품수수행위/직원비위, 공직기간근태/허위공사, 부실공사, 공사회계부정/공사계약, 자재납품관련 비리/기타, 품위손상 사례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거래업체불편신고 : 불합리한 제도 및 절차로 인한 불편부당사례/담당직원의 금품요구, 부실공사 묵인 등 부당행위/담당직원의 업무처리 잘못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예산낭비신고센터 : 시중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계약 체결/불필요한 공사 시행/기타 예산기금의 불법 지출사항 등의 예산낭비사례를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부조리제보센터 : 관행적 부조리 사례에 대해 신고하는 창구로 비밀보장을 위해 익명으로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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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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