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13호
2025년 다꽃늘봄 군산(군산거점센터) 위탁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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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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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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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오니, 이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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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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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다꽃늘봄 군산(군산거점늘봄센터)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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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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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전자입찰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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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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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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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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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2025. 12. 24.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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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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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3,035,270원 (추정가격 53,035,270원, 부가가치세 0원)
* 사업자가 정부의 허가 또는 인가를 받은 학교 내에서 당해 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장의 책임하에 시설, 수입금액 관리, 교육과정, 정원 등에
관한 일정한 요건을 갖추어 제공하는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교육
용역에 포함됨.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3.3%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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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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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화) 10:00 ~ 2024. 12. 6.(금) 17: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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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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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화) 10:00 ~ 2024. 12. 6.(금) 17:00(직접 방문 제출)
* 단, 평일 (10:00~17:00)에 한해 접수 가능
(토요일, 공휴일,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토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처: 군산교육지원청 2층 학교업무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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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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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9.(월) 9:30 군산교육지원청
* 추후 변동시 사전 통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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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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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9.(월) 16:00 군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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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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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업은 제안서를 직접 방문 제출하고 제안서 설명회를 통해 평가합니다.
이번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계약 이후 의회의 예산심의 결과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 요구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번 입찰의 계약의 효력과 용역기간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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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2층 학교업무지원센터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모두 제출해야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돌봄) 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과업의 특성상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제1항제1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의 예외규정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참가 가능)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지문투찰)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 제출방법
1)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2. 3.(화) 10:00
2)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2. 6.(금) 17:00
3) 개찰일시: 2024. 12. 9.(월) 16:00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3.(화) ~ 2024. 12. 6.(금), 10:00 ~ 17:00 접수
* 단, 평일에 한해 접수 가능 (토요일, 공휴일,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나. 접수장소: 군산교육지원청 2층 학교업무지원센터
다. 제출방법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3)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5) 서류 미비시 제안서 접수 불가
라. 제출 서류
1) [붙임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 9부 (원본 1부, 사본 8부)
3) 입찰 관련 참고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붙임4] 사용인감계 1부 추가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붙임5]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 지참)
-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로 제출
4)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마. 가격입찰서, 규격입찰서(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6.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4. 12. 9.(월) 9:30~
나. 장소: 군산교육지원청(별도통보)
제안설명은 사업을 관장할 사업관리자가 하며, 제안설명회 참석 시 신원 확인을
위해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제안서 발표는 15분 이내로 실시하고 질의응답은 10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기제출된 제안서로 서면 평가를 실시합니다.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에 따릅니다.
발표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 제안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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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평가
1) 제안서 사전 검토 및 설명회 실시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제안요청서 참고)
2)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7. 예정가격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 통보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북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청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위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붙임2]‘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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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3]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지원과(☎450-2751), 행정지원과 감사담당(☎450-2733) 및 홈페이지(https://office.jbedu.kr/jbgse →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공고서,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주무관 이종휘 ☎ 063-450-2751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학교업무지원센터 주무관 이동명 ☎ 063-450-2874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4년 11월 25일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1】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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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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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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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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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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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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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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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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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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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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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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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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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공고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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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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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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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다꽃늘봄 군산(군산거점늘봄센터)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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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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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보 증 금 : 면제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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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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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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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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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3. 제안서 9부. (원본 1부, 사본 8부)
2024. . .
신청인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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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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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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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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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사 용 인 감 계
위 인감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 청에서 집행하는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폐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건명:
2024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원인감으로 날인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 5】
위 임 장
〇 상 호(대표자):
〇 주 소(연락처):
〇 사업자등록번호:
상기 본인은 2024년 다꽃늘봄 군산(군산거점늘봄센터) 위탁 운영 용역 위탁업체 선정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인)
2024. . .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