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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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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013-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6:28
공고명 제95회 남원춘향제 일장춘몽콘서트(4종) 기획 및 연출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공고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공고담당자 채미화(☎: 063-620-63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공고 제2024 - 2114호


제95회 남원춘향제 일장춘몽 콘서트(4종) 기획 및 연출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제94회 남원춘향제 일장춘몽 콘서트(4종) 기획 및 연출 용역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남 원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95회 남원춘향제 일장춘몽 콘서트(4종) 기획 및 연출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 후 2025. 6. 10일까지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붙임) 참조

 라. 사업예산 : 금4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공모절차 및 방식

 가. 공모 절차

  1) 입찰 등록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시행 → 수행업체 선정 및 계약

 나. 공모 방식

  1)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2) 평가 방법 : 기술능력 평가(90%), 입찰가격 평가(10%)

  3)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사후 원가검토 후 정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다. 공모 일정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입찰공고 

:

2024. 11. 25. ~ 12. 5.(10일 이상)*

 

◦제안서 접수

 

2024. 12. 6.(금), 10:00 ~ 17:00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4. 12. 10.(화), 15:00 (예정)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4. 12. 11.(수) 이후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

2024. 12월 중(협상대상자 결정 후 10일 이내)

*긴급공고 


3. 주요 내용(공연)

일정

일장춘몽 콘서트(내용)

타임(분)

비고

5.1(목)

개막 축하공연(K-pop, Trot, Pansori)

60

고품격 

대중 공연

5.2(금)

K-Crossover & K-pop Concert

180

전통/대중융합

5.4(일)

남원코리아“그랜드케이팝 쇼”

120

Grand K-Pop Show

5.5(월)

스크린 속 영화음악 IN 남원*

120

with오케스트라

(테마와 OST)

홍보

국내 및 해외 등 다변화(SNS) 채널 홍보계획 수립

 유튜브(실시간)

송출

안전

일시 집객 5,000명 규모의 안전관리계획 수립

객석·공연장·

안전요원

*남원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드라마 속 OST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G2B 시스템의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행사대행업 : (공연, 전시, 축제, 이벤트) 기획 또는 행사대행업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최근 3년 이내(공고일 기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민법 및 다른 법률・조례에 따라 설립된 법인(단체), 민간기업에서 단일 계 건으로 ‘공연 관련 분야’ 계약금액이 2.5억 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용역실적을 보유한 업체. 단, 공고일 기준 용역 완료 건수만 유효함(※ 실적증명서 필수 첨부. 발주처의 확인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단 민간 거래 실적증명의 경우 계약서, 계산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불분명한 실적의 경우, 발주부서 내부 판단하에 인정 여부 결정

 다.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만 입찰참가 가능함.

 라.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 따라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위 사유가 발생하면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등 관련 규정에 따름.

 바. 입찰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로 한정함.

 사.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추진 일정

가. 입찰공고

  1)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2024 12. 5.(목)

  2) 공고방법 : 남원시 홈페이지(www.namwon.go.kr)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 

나. 제안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4. 12. 6.(금), 10:00 ~ 17:00 (※중식시간 제외)

  2) 접수장소 : 춘향제전위원회 사무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양림길 43, 춘향문화예술회관 별관 1층)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 전자우편, 팩스 접수불가)

  4) 접수대상 :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5) 제안서 제출: 총 11부 제출(업체명 기재 1부, 미기재 10부)

  6) 신청서 접수 시 구비서류

   제출서류 체크리스트 : 붙임 1 (서식) 1부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붙임 3 (서식) 1부

   ◦사용인감계 : 붙임 4 (서식) 1부

   ◦가격제안서 : 붙임 16(서식) 1부

   ◦기술능력 평가서류 (제안서 11부)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 붙임 14/15 (서식)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자격관련 서류(등록증, 면허증 사본 등), 법인 인감증명서

다.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24. 12. 6.(금), 10:00~17:00

라. 제안서 발표

  1) 발표 일시 : 2024. 12. 10.(화), 15:00

  2) 발표 장소 : 춘향제전위원회 회의실 일정 또는 장소 변경 시 별도 개별 통보

  3) 발표 순서 및 시간(유의사항)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하고 제출된 제안서로 진행

   발표 시간은 제안사별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마. 제안서 평가

  1) 평가위원 : 7명

   ◦평가위원은 3배수(21명) 이상의 예비 평가위원 선정 후 제안서 제출 시 제출자가 평가위원 고유번호를 추첨하여 득표순으로 구성함.

   ◦득표수가 같을 경우 연장자순으로 결정함.

  2) 평가 절차

    ◦1차 서류심사 : 응모자격, 제안서 및 부속서류 확인 등

    ◦2차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

      - 1차 심사 통과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발표를 통한 심사평가

      - 업체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기술능력 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

바.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4. 12. 11.(수) 이후

사. 협상시행 및 계약체결 : 2024. 12월 중(협상대상자 결정 후 10일 이내)

※ 남원시의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5. 제안서 및 구비서류 제출

편철

구 분

제출서류

서식

체크

1

입찰 등록

구비 서류

제출서류 체크리스트

붙임 1

입찰등록서류 표지

붙임 2

입찰 참가신청서

붙임 3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붙임 4

 

위임장, 대리인의 재직증명서(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붙임 5, 6

 

제안관련 서약서

붙임 7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붙임 9

 

보안서약서

붙임 10

 

2

기술

능력

평가

자료

정량

평가

자료

기술능력 평가자료 표지

붙임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사업 참여인력 현황표

붙임 12

 

사업 참여인력 이력사항

붙임 13

 

사업 참여인력 경력증명서

 

 

사업 참여인력 4대 보험 가입증명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총괄표

붙임 14

 

최근 3년간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붙임 15

 

3

정성

평가

자료

제안서 출력본 1부(A4 가로방향, 왼쪽 묶음) 및

사본(업체명 표기X) 11부

붙임 17

(표지)

 

제안서 파일(프리젠테이션용)이 저장된 USB 1개

 

 

4

가격평가

자    료

산출내역서가 첨부된 가격제안서 (별도 밀봉)

붙임 16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1) 협상 및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에 따릅니다.

  2)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선수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4)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협상 일시, 장소 및 협상 내용을 개별 서면 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사업자에 대한 개별 통보는 생략합니다.

  5)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협상기간

  1)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7일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무효

가.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입찰 유의서」 등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및 귀속

  1). 입찰보증금은 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한다.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같은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발주처(남원시) 납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8. 계약의 해지

 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1) 발주처의 정당한 지시에 불응하여 과업을 진행한 때

  2) 계약조건을 위반한 때

  3) 입찰 시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과 실제과업을 다르게 수행하거나 회사 소개내용, 용역실적 이행증명 등에 중대한 차이가 있어 적절한 과업 수행을 기대할 수 없는 경우

  4) 그 밖에 과업 수행이 어렵다고 발주처가 인정하는 경우

 나. 상기 해지(해제)사유에 해당될 경우, 발주처는 제안 업체에 대하여 일체의 용역대가를 지불하지 아니함은 물론이고, 기지급분이 있는 경우 업체는 이를 즉시 반환조치하고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계약법 및 회계예규 포함)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합니다.

 다. 입찰 등록서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발주처(남원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법적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입찰참가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업체는 발주처(남원시)에서 마련한 평가절차와 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제안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아.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자.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문의사항 

 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입찰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관광과 (☎063.620.5783)

 나.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