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동구 공고 제2024 - 1281호
2025년 CCTV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CCTV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예산금액 : 금416,62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요청 설명회 : 생략(문의사항은 유선 연락)
【 유의사항 】
가. 동 건은 2025년 예산 확정 전 사업예산으로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나. 예산심의에 따른 사업비 변경 시 낙찰자는 변경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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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아래사항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만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합니다.
2)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및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및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함]
5)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위해 동구청에서 기술지원협약 체결한 업체와 기술지원 확약을 하고 확약서를 착수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나.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하고, 제안자는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 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응모할 수 없음.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하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우리 구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마.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함.
4.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9.(월) 10:00 ~ 17:00 ※ 중식시간 제외(12:00~13:00)
나. 제안서 제출서류 및 제출장소
1) 가격제안서 1부 : 울산광역시 동구 회계과 회계팀(본관2층)
※ 가격제안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산출내역서 : 밀봉․날인
※ 가격제안서는 금액산출내역서 포함, 가격 및 보수대상 장비가의 요율을 기재
2) 입찰신청서, 입찰참가 자격서류, 기술제안서 등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 울산광역시 동구 안전총괄과 통신관제팀(CCTV통합관제센터 2층)
다. 제안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제출 방법 : 직접방문 제출접수(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ㆍ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
ㆍ응모자(대표사)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ㆍ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도장은 “사용인감”을 사용하고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 문의 : 울산 동구청 안전총괄과 홍석근(☎052-209-3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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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격제안서 개찰 및 기술제안서 발표
가. 발표일시 : 2024. 12. 12.(목) 14:00 예정
나. 발표장소 : 동구 CCTV통합관제센터 2층 회의실
※ 사정에 따라 일시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안전부 예규」를 기초로 하여 우리 구가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80%)과 가격(20%)에 대하여 평가하며,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합니다.
라. 상위 순위업체와 기술 및 가격협상이 성립되면 하위 순위업체와의 협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마.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조하시고,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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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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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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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G2B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공동수급체 구성원을 포함한다) 및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참가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의 소속 임직원은 해당 사업의 구매규격 사전공개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해당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과 사전접촉이 금지되며, 만일 사전접촉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해당 입찰에 한정하여 제안서 평가 최종점수에서 10점을 감점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사.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해야 합니다.
아.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울산광역시동구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반드시 한글․한자로 기재해야 하며,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라비아 숫자로 병기한 금액이 한글․한자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한자로 기재한 금액에 따릅니다.
차.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 동구 감사팀(☎052-209-3055) 및 홈페이지(www.donggu.ulsan.kr → 전자민원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 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카.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및 입찰관련 사항: 회계과 계약담당자(☎052-209-3123)
-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안전총괄과 통신관제팀(☎052-209-3153)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4. 11. 25.
울산광역시 동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