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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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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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일시
(서면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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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협상
대상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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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광역 대형 수송 선박 점검 시스템 실증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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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6.(금)
14:00
재무처 구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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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9.(월)
14:30
재무처 구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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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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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에 대한 업체별 발표 없이 제출된 제안서 등 서류로만 평가 진행
2. 입찰방식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ROV를 활용한 대형급 선박검사 엔지니어링 제공이 가능한 기업
다. 상기 “가~나”항의 조건을 충족한 업체로서 입찰등록 마감일시 이전까지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 12. 31일 까지
5. 기초금액 : 금50,000,000원(※부가세, 인지세 포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대학교 재무처 구매과에 제출.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전액 귀속됨.
7. 우선협상대상자 및 사업자 선정 방법
가.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에 대한 기술적 평가, 가격 평가 등 종합심사
나. 제안서 평가는 동아대학교에서 구성한 평가위원이 심사 평가
다. 종합점수가 높은 업체부터 협상을 통하여 사업자 선정
라. 제안서 평가 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8. 입찰무효
가. 우리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무효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9.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
가. 붙임2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상‘Ⅵ.제안서 제출서류 목록(①~⑬)’] 일체
나.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라.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지참 시 사용인감)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바. 입찰공고‘3.입찰참가자격_나.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장비리스트 등)
10. 서류 제출처: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대학본부(S01) 3층 재무처 구매과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등록 마감 시 이전까지 구비서류를 갖춰 등록을 완료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 마감이전 동아대학교 협력업체를 등록(공고문 하단의 협력업체 시스템 바로가기 클릭/ https://dos.donga.ac.kr/) 하시고 입찰관리-입찰공고현황에서 입찰등록 후, 입찰등록 마감시 이전까지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대학본부 3층 재무처(S01-0307호)로 입찰서류를 갖춰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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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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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타 제안요청서에 관한 문의는 미래형드론기술개발지원센터 윤미림(051-200-6465), 입찰 관련 문의는 재무처 구매과 박준형(051-200-6713)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5일
동 아 대 학 교 재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