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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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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47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6:48
공고명 (긴급)재활용품 선별시설 운영 및 잔재폐기물 처리 용역(협상)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중구
공고담당자 김혜영(☎: 02-3396-5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565,640,000 원
   
추정가격
3,565,6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중구 용역입찰공고 제 2024 - 52 호



「서울특별시 중구 재활용품 선별시설 운영 및 잔재폐기물 처리 용역」


제안서 공고문


  「서울특별시 중구 재활용품 선별시설 운영 및 잔재폐기물 처리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서울특별시 중구청장



1. 사업(용역)명 : 서울특별시 중구 재활용품 선별시설 운영 및 잔재폐기물 처리 용역


2. 사업(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총차연도 2년, 차수별 계약)


3. 소요예산 : 금3,565,640,000원(금삼십오억육천오백육십사만원)(1,782,820,000원/년)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의거 부가가치세 면세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 예산 확정 후 체결하고, 그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


4.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재활용품 선별·판매 등 및 잔재폐기물 처리

     - 재활용 폐기물 총 예상 처리량 : 40,000톤(2년)

     ※ 위 물량은 예정물량이므로 실제 발생량과 상이할 수 있음


   나. 기존 시설, 장비, 공과금 등은 무상 제공하고, 소모품 구입비, 추가 장비 도입, 인건비 등 일체 비용은 계약 상대방이 부담

     ※ 현대화 사업에 따른 재활용품 선별시설 운영 중단 시 재활용품 선별 및 잔재폐기물 처리에 필요한 모든 경비 포함


   다. 반입량에 따른 톤당 단가를 매월 운영지원금으로 지급

     ※ 단, 혼합폐기물(대형폐기물 등 오반입 폐기물) 제외


   라. 재활용품 판매대금은 선별업체에 귀속 처리


   마. 잔재폐기물 전량 계약 상대방이 처리


   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보건 관리체계 구축 및 산업안전관리 의무조치사항 준수


   사.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서에 의함


5. 자격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자격 제한을 받지 않아야 함


   나. 입찰 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또는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폐기물처리 허가업의 허가)에 따라 다음 중 하나의 허가를 받은 업체

     -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분류번호 6770)

     -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분류번호 6778)

     -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분류번호 6786)


   라. 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마. 공동수급은 불가함.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7. 입찰참가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구분

항목

제출서류

서식

입찰등록

 ○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 대리인 접수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서식 2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은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사용 시) 1부                          

서식 3

 ○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 각서 1부                         

서식 4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5

 ○ 서약서 1부                                               

서식 6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서식 7

 ○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                                

서식 8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폐기물처리업 중간·최종·종합재활용업 허가증 사본 1부

 

    또는 폐기물처리신고증 1부

 

접수증

 ○ 제출증 및 접수증 1부                                    

서식 9

정량평가

 ○ 정량적평가분야 평가표 표지                              

서식 10

 ○ 사업체 일반현황                                          

서식 11

 ○ 정량적평가(사업수행능력) 자체평가표 1부                 

서식 12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서식 13

 ○ 신인도(행정처분 내역 확인서) 1부                          

서식 14

 ○ 경영상태(부채비율, 유동비율) 확인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정성평가

 ○ 정성적평가 제안서 표지 및 사업제안서(계획서) 11부      

서식 15

   ※ 원본 3부(업체명 표시), 사본 8부(업체명 미표시)

 

 ○ 사업제안서(계획서) 발표자료가 수록된 USB 1개

 

   ※ PPT와 PDF 파일 모두 수록

 

   ※ USB 대신 이메일(kimsh8401@junggu.seoul.kr) 송부 가능

 

입찰가격평가

 ○ 입찰가격 제안서 1부

서식 16

   ※ 붙임 원가계산서 첨부하여 밀봉 후 인감날인


8.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12. 6.(금)

     ※ 사전 규격공개 : 2024. 11. 19.(화) ~ 11. 22.(금)


9.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6.(금) 09:00 ~ 16:00


   나.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청 본관 5층 청소행정과(서울 중구 창경궁로 17)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 우편, 팩스, 퀵 등 기타 다른 방법 인정 불가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 입찰참여자가 제안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10. 제안서 평가 및 결과발표

   가. 평가일시(예정) : 2024. 12. 11.(수) 15:00


   나.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7인)를 구성하여 용역 수행능력 등을 평가기준에 따라 종합평가하여 적격업체 선정

     ※ 평가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결과발표 : 개별통지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규정에 의한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제안서 제출 여부 및 가격입찰 여부와 무관하게 입찰참가자격을 무효 처리함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4. 기타사항

   가. 사업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 관련 제반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는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숙지한 후 작성 제출


15. 본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청소행정과[☎02)3396-5465]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1.  25.


서울특별시 중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