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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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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48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6:50
공고명 제95회 춘향제 글로벌춘향선발대회 모집 및 선발대행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공고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남원시
공고담당자 채미화(☎: 063-620-63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원시 공고 제2024 - 2123호


제95회 춘향제 글로벌 춘향선발대회 모집 및 선발대행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제95회 춘향제 글로벌 춘향선발대회 모집 및 선발대행용역』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남원시장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95회 춘향제 글로벌 춘향선발대회 모집 및 선발

                대행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 6. 30.

  다. 용역내용 : 붙임“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500,000,000원(금오억원정) / 부가세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및 손해배상보험료 등 제비용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가격제안서 제출시 각종 제비용을 포함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과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전자입찰


Ⅱ. 입찰 관련 사항

 

1

 

 공모 절차 및 방식

  . 공모 절차

   입찰 등록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심사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실시 →  주관 대행사 선정 및 계약

  나. 공모 방식

  1)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평가 방법 : 1차평가: 정량적 평가 10점

                 2차평가: 정성적 평가 80점, 가격평가 10점

   3)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협상대상자 선정

   4) 공모 일정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입찰공고(10일 이상) 

:

2024.11.25.(월)~12.5.(목)

◦ 제안서 접수

:

2024.12.6.(금), 10:00~17:00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4.12.11.(수), 14:00 (예정)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4.12.11.(수) 이후

◦ 협상 개시 및 계약체결

:

2024.12월 중   

(협상대상자 결정 후 10일 이내)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증명)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방송법」 제9조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되어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방송법」 제9조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되어 허가를 받은 업체 출자 계열사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기관, 언론사, 방송기관 또는 민법 및 다른 법률・조례에 의해 설립된 법인(단체)에서 시한 대회, 행사, 축제 단일사업비로 1억원 이상 단독운영 실적이 있는 전국 방영 가능사

  ◦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 따라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위 사유가 발생하면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등 관련 규정에 따름

  ◦ 공모 참가 신청서 제출 업체로 한정함


 나.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서로 갈음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같은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우리 청에 납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다. 입찰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이며,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시행하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한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한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다.


 

3

 

 추진 일정

  가. 입찰공고

  ◦ 입찰공고

    - 공고기간: 2024. 11. 25.(월) ~ 2024. 12. 5.(목) / 10일간 (긴급)    

    - 공고방법: 남원시 홈페이지(www.namwon.go.kr)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

  ◦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일    시 : 2024. 12. 6.(금) 10:00~17:00 ※12:00~13:00 중식시간 제외

    - 장    소 : 춘향제전위원회 사무실  ☎ 063-620-5783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양림길 43 춘향문화예술회관 별관 1층)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전자우편·팩스 접수 불가)

    - 접수대상 : 대표자(신분증 지참)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제안서 제출 : 총 10부(업체명 기재 1부, 미기재 9부)

    - 구비서류 (붙임자료 참고)

 ◦ 공모 참가신청서 1부 : 붙임 1(서식) 1부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자격관련 서류(등록증, 면허증 사본 등), 법인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붙임 4(서식) 1부

    - 가격제안서 : 붙임16(서식) 1부

    - 기술능력 평가서류(제안서) 11부

    -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 붙임 15(서식) 1부

제안서 내용에 직접적으로 회사명, 계열사명, 그룹명 등 일체가 표시되지 않아야 하며, 제안서 표지에 1부만 업체명이 드러나도록 제출하며 나머지 9부는 무기명으로 제출


 2.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일시 : 2024. 12. 11.(수), 14:00

  ◦ 장소 : 춘향제전위원회 회의실 ※ 일정 또는 장소 변경 시 별도 개별 통보

  ◦ 발표 순서, 시간 유의사항

    -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하고 제출된 제안서로 진행

    - 발표 시간은 제안사별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 제안서 평가

    - 평가위원 : 7명

     ·평가위원은 3배수(21명) 이상의 예비 평가위원 선정 후 제안서 제출 제출자가 평가위원 고유번호를 추첨하여 득표순으로 구성

    - 득표수가 같을 경우 연장자순으로 결정

  ◦ 평가 절차

    - 1차 서류심사 : 응모자격, 제안서 및 부속서류 확인 등

    - 2차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

     ·1차 심사 통과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발표를 통한 심사평가

     ·업체별 제안 발표 후 평가위원회 기술능력 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24. 12. 11.(수) 이후

  ◦ 협상 및 계약 체결 : 2024. 12월 중 (협상대상자 결정 후 10일 이내)

      ※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1.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 7. 1.)」에 따릅니다.

  나. 심사위원회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선수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라. 우선협상대상자에게 협상 일시, 장소 및 협상내용을 개별 서면 통지하고, 선정되지 아니한 사업자에 대한 개별통보는 생략함.

  마.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별첨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협상기간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10일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지급확약으로 갈음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계약의 해지

 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1) 발주처의 정당한 지시에 불응하여 과업을 진행한 때

   2) 계약조건을 위반한 때

   3) 입찰시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과 실제과업을 다르게 수행하거나 회사 소개내용, 용역실적이행증명 등에 중대한 차이가 있어 적절한 과업수행을 기대할 수 없는 경우

   4) 그 밖에 과업수행이 어렵다고 발주처가 인정하는 경우


 나. 상기 해지(해제)사유에 해당될 경우, 발주처는 제안업체에 대하여 일체의 용역대가를 지불하지 아니함은 물론이고, 기지급분이 있는 경우 업체는 이를 즉시 반환조치하고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계약법 및 회계예규 포함)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등록서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등록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한 업체가 적발되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법적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입찰참가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업체는 우리 시에서 마련한 평가절차와 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 제안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기타 문의사항

  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입찰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관광과  (☎063.620.5787)

  나. 전자입찰(가격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