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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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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434-00 공고일시  2024/11/25 16:53
공고명 2025년 여주대교 정밀안전진단 및 성능평가용역(가격입찰 후 사업수행능력평가)
공고기관 경기도 여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시
공고담당자 이선민(☎: 031-887-28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6,490,000 원
   
배정예산
226,490,000 원
   
추정가격
205,90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주시 공고 제13507호


기술용역 전자 입찰공고(5억미만 PQ대상)

(가격입찰 후 사업수행능력평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여주대교 정밀안전진단 및 성능평가용역

  나.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라. 설계금액 : 금226,490,000원(추정가격 : 205,900,000원, 부가가치세 : 20,590,000원)

마. 기초금액 : 금226,490,000원.



2. 전자입찰 등록 및 집행(개찰)일시

  가. 전 자 입 찰 제 출 기 한 : 2024년 11월 28일(목) 10:00 ~ 2024년 12월 03일(화) 10:00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년 12월 02일(월) 18:00

  다. 전자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03일(화) 11:00,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사유 발생 시 재입찰 허용(본 공고문 상 “6. 입찰 및 낙찰자결정방법 사항”참조)

    ※ 반드시 과업지시서 상의 모든 과업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총액입찰, 일반경쟁, 적격심사 대상 용역, 가격입찰 후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실시 대상 용역입니다.

   ※ 건설기술진흥법 시행령 제52조(건설기술용역업자 등의 선정)에 의거 “예정 용역사업비 10억원 미만인 건설엔지니어링(건설사업관리용역의 경우는 제외한다)의 경우에는 사업수능력 평가 전에 가격입찰을 할 수 있다.”조항에 의거 가격입찰 후 사업수행능력평가 실시

       - 입찰참가자는 가격입찰 전에 사업수행능력평가(PQ) 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음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3조 규정에 따른 안전진단전문기관(교량 및 터널분야 또는 종합분야)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2)「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9조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정밀안전진단교육 및 성능평가교육(교량 및 터널)을 이수한 책임기술자(같은 법 시행령【별표5】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사람)를 보유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기준 해당 면허 휴업 또는 영업정지중인 업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도급업체의 대표사는 출자비율의 비중이 가장 큰 업체로 선임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인 이하로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하며, 사업책임기술인은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한 경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를 부여함)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 간 구성은 불가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공동도급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순서 : 가격입찰 → 사업수행능력평가(발주부서) → 적격심사

  가. 가격입찰 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53호)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3.“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P.Q 대상 기술용역 평가기준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평가점수 85.29점 이상인 업체)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종합평점(100점) = 해당용역 수행능력(34점) +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              술자 경력평가(1점) + 지역참여도(3점)+ 경영상태(2점) + 입찰가격(60점)              + 기술인력보유현황(△10점) + 계약질서준수(△1.0점)

 

지역 참여도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를 지역업체로 인정하며, 지역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와 지역업체가 20% 미만인 경우에는 0점 처리합니다. 

 ※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실시하지 않으며, 배점한도 (1점)를 모두 부여합니다.

경영상태평가는 P.Q 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를 모두 부여합니다.

  

  나. 가격입찰 개찰 1순위는 우리시에서 작성한 사업수행능력 항목별 세부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에 의거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를 여주시 도로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업수행능력평가 일정 : 개별 통보 예정(여주시 도로과)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은 붙임의 “경기도 공고 제2024-5945호 세부평가기준”참조

     사업수행능력의 원활한 평가를 위해 사업수행능력 평가 점수 미달(85.29점) 업체는 반드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97호)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가격으로 합니다.

 마.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바. 입찰공고 및 적격심사세부기준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시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사. 예정가격초과 또는 낙찰하한선 미달 사유로 낙찰 예정자가 없는 경우에 한정하여,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우리시에서는 별도의 연락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아래 마감기한 내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재투찰하지 않을 경우, 책임은 전적으로 업체에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사유 발생시 전자입찰 등록 및 집행(개찰)일시

    - 전자입찰등록 마감기한 : 2024. 12. 03.(화) 17:00까지

    - 전자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03.(화) 17:20, 입찰집행관 PC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 규정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하며, 해당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기술용역전자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 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설계서, 용역입찰공고, 용역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가격입찰 전에 사업수행능력평가(P.Q)의 자기평가점수를 자체 산정하여 확인 후 적격심사 통과점수를 감안하여 가격투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별도의 통지가 없을 경우,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수지타산, 기타 등의 사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여주시와 3개월간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별지)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87-2873), 감사법무담당관(887-2847) 및 홈페이지(www.yeoju.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안내공고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회계과(☎ 031-887-2875)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여주시청 도로과 (☎ 031-887-2435)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여  주  시  재  무  관

(별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

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