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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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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500-00 공고일시  2024/11/25 16:55
공고명 2025학년도 성보경영고등학교 통학버스 운행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성보경영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성보경영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구영(☎: 031-742-77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4,734,000 원
   
배정예산
184,734,000 원
   
추정가격
167,9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보경영고등학교 공고 제 2024 - 0025호


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입 찰 서

제출 기간

개찰 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성보경영고등학교 통학차량 운행 용역

2025.03.01.

~2026.02.28.

(방학기간, 공휴일 제외)

2024.11.25.(월)18:00

~2024.12.02.(월)16:00

2024.12.05.(목)09:00

성보경영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PC

9개월 운행요금: 184,734,000원

(근거리 77,000원, 원거리 99,000원 기준)

※ 1개월 운행기준, 예상인원 근거리 219명, 원거리 37명(24년 기준 인원이며 변동 가능함.)

방학식,개학식 등으로 월별 운행일수가 1개월이 안되는 경우 그 달은 일할계산 한다.

 가. 용역차량

  ○ 20인승이상 16대 운행(신청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

  ○ 차령은 7년 이내의 차량만 운행

  ○ 등교시간 편도 운행, 08:00 기점으로 학교도착【통학차량 노선도 참조】

 나. 용역범위 : <통학차량 운송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FAX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계약, 지역제한경쟁(경기도),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바.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입찰 참가자격등록 마감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송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국가계약법」 제27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 선정 선정 절차

제안서 접수(학교) 및 가격입찰(G2B) 마감 →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확정(80점 이상) →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제외하고 적격업체만 대상으로 가격개찰(G2B) 실시 → 낙찰자 결정(최저가낙찰제) → 계약체결


5. 규격(제안서) 접수기간 및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 제안서(규격입찰서) 접수기간 : 2024.11.25.(월) 18:00 ~ 2024.12.02.(월) 16:00

 나. 접수 장소 : 성보경영고등학교 행정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각서 1부

  ○ 제안서(회사 일반현황 포함)(규격A4,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최근 3년 이내 통학차량 수행(계약) 실적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차량보유현황 및 자동차등록증 사본 각 1부

  ○ 운전자 적격 여부 확인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 1부.(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출서류 관련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성보경영고등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성보경영고등학교장은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

   

6.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제출: 인터넷(G2B) 접수

  가. 제출기간: 2024.11.25.(월) 18:00 ~ 2024.12.02.(월) 16:00

   ※ 가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함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심사 일시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음)

  가. 일시 : 2024.12.04.(수) 16:00

  나.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05.(목) 09:00 이후 (성보경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투찰업체 사전판정 후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를 실시하며, 규격서(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제외하고 가격을 개찰합니다.

 ※ 본교 통학차량 선정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의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되, 납부면제자의 지급각서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본교“통학차량 선정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에서 규격평가 점수가 80점(학교가 정한 기준 점수) 이상인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규격평가 부적격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처리하여 가격입찰에서 제외)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방식으로,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규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입찰관련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 전에 반드시 입찰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교복규격서, 제안서 평가항목 및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품질심사결과 부적격 업체 및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업체는 적격업체로 선정이 불가합니다.

 

< 탈락 조건 > 

 

 

 

  ▪ 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 기타 계약관련 법령에서 정한 탈락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등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교 통학차량 운행 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면,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보경영고등학교 행정실(☎031-742-77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학교통학차량 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각서. 1부.

       4.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 각 1부.



2024년  11월  25일



성보경영고등학교장

학교통학차량 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


성보경영고등학교

제1조(적용) 이 조건은 성보경영고등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통학생 운송 용역업체 대표(이하 “을”이라 한다)가 행하는 학교통학차량 운송 용역계약에 적용되며, 그 계약의 일부가 된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조건에서 “학교통학차량 운송 용역”이라 함은 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2조 2의 규정에 의거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받은 자로서“갑”이 지정하는 구간 내에서 통학 학생들을 운송하는 것을 말한다.


제3조(계약기간 및 조건)

① 계약은 2025년 3월 3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로 하며, 휴업일, 일요일 등은 운송하지 아니한다.(학사 일정 등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② 통학생 운송에 있어 타 단체의 진정, 고발, 과징금 처분 등 어떠한 이유로도 통학생 운송을 중단할 수 없으며,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제4조(운행노선 및 운행시간) 운행노선 및 시간은 계약서 내용에 따른다. 다만, 운행노선과 운행시간(운행횟수의 확대 및 축소 포함)은 학교의 사정에 의해 학교장이 조정할 수 있다.


제5조 (차량대기) 모든 노선의 운송차량은 출발시간 10분전 최초 승차 장소에 차량을 대기하여 학생들이 승차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제6조 (차량기준)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고, 계약 후 3일 이내에 관련 증거서류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 차량운행은 20인승 중형차량이상 차량 16대로 하며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정된 차량이 반드시 노선표에 정해진 코스로 운행하여야 한다.(단, 차량 대수는 이용 학생 수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2. 차량 보유현황은 20인승 중형차량 이상 차량으로 본사 기준 16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 및 운송하여야 한다.

  3. 냉.난방 시설이 되는 차량이어야 한다.

  4. 차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5. 운행 노선 및 시간별 차량현황은“을”명의로 등록한 차량으로서 보유 장비를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장비등록원부, 차량등록증사본(원본 제시), 보험증서사본(원본 제시), 정기점검․검사합격증 등을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또한 운송차량의 교체 시에도 교체와 동시에 교체차량에 대한 운행입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7조 (차량보험) 위 제6조 관련 차량의 보험은 책임보험과 종합보험(무한배상)에 반드시 가입한 차량이어야 한다.


제8조 (운전원의 채용 및 관리)

 ①‘을’(계약상대자)은 운전자를 채용할 경우 3년 이상 대형차량 운전 경험이 있는 자를 채용하여야 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서 작성 시 운전자의 인적사항과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각 1부를 운행 3일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운전자의 교체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됨.)

 ③ 운전자를 교체하고자 할 때에는 교체 3일전까지 학교에 통보하여야 하며, 운전자의 품행불량 및 운전미숙 등으로 안전운행이 염려될 때에 학교는 운전자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9조 (준수사항)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1. 도로교통 안전관리법에 의하여 안전 운행하여야 한다.

  2. 차량의 정비는 항시 철저히 하고 사고의 위험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3. 차량의 내․외부는 항상 깨끗이 하여야 한다.

  4. 운전자는 이용 학생들에게 친절하여야 한다.

  5. 운전자의 복장은 항상 깨끗하고 단정하여야 한다.

  6. 차량 운행 시 발생되는 도난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를 사유로 학교에 어떠한 책임도 요구하여서는 안 된다.

  7. 차량의 계속검사, 장기수리 및 운전원의 소요 등으로 인한 사유로 정기 운행에 차질이 없어야 한다. 다만, 차량검사, 장기수리 등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한 운행불가 3일 이전까지 상호 협의 후 다른 차량(지방자치단체에 전세버스운송사업자로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대체할 수 있다.

  8. 학생들의 통학차량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학생 통학차량”표시판 및 로고를 차량전면 또는 차량의 적절한 위치에 부착하여야 하며, 이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9. 학교 홍보를 위하여 학교에서 제작한 홍보물을 통학차량 옆면에 부착할 수 있다. 단, 홍보물의 규격 및 재질 등은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10. 계약기간 내에 학교장이 운행을 요구하여 운행을 불이행 할 시에는 계약보증금은 본 학교회계에 귀속한다.

 11. 학생들의 안정적인 수송을 위하여 업체는 학교가 제시하는 ‘통학차량안전점검일지’에 의거하여 매일 운행일지를 작성하여 월별로 학교의 결재를 득하여야 한다.

 12. 업체는 매월 통학차량 운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10조(운행확인) 계약상대자는 지정된‘등교 승강장 및 노선(시간표)’에 의하여 운행하여야 한다.


제11조 (특약사항) ① 통학차량이 지정된 노선을 운행하던 중 사고로 인하여 승차자 또는 타인의 인체나 재산상의 피해를 입힌 경우 이에 따르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그리고 보험에 의한 배상 외에도 피해자가 요구하는 기타 경비(장례비, 위로금 등)에 대해서도 계약상대자는 사회적으로 통용되는 수준의 책임을 진다.

 ② 제1항의 규정은 계약된 통학차량 및 제9조 제7호에 의한 대차한 차량 등 계약상대자가 운행(배차)한 모든 차량에 적용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계약해지 이후라도 계약기간 중에 발생한 사고 및 기타 미결사항에 대하여 완결 시까지 책임을 진다.

 ④ 승차정원초과 등의 사유로 학교에서 차량 증차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 차량운행 중 각 노선별로 결행 또는 사고로 인한 대체차량 미 배차(미운행)시 미승차 학생이 등․하교에 사용된 비용(택시비, 버스비 등)을 전액 실비 보상한다.


제12조(불이행에 대한 제재) ①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언제 든지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사용인이 계약서, 계약특수조건, 관리감독에 의한 지시사항 등을 위반하여 경 고 3회 이상 받은 경우

  2. 안전운행 및 관리부실로 인하여 안전사고가 발생하여 사상자가 발생한 경우

  3. 학교의 요구에 의하지 않고 지정한 운행시간 및 노선을 위반한 경우

  4. 학교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5. 영업행위 시 부도덕한 상행위로 인하여 학교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경우

  6. 고의적으로 학교에 위해를 가하는 행위를 한 경우

  7. 학교의 승인 없이 학교구성원 이외 사람에게 승차를 한 경우

  8. 보험계약 만료일까지 재계약 영수증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9. 계약의 수행 중 뇌물수수 또는 정상적인 계약관리를 방해하는 불법․부정행위가 있는 경우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한 때에는 그 사실을 계약상대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제13조(계약상대자의 일반의무) “을”은 차량의 안전운행에 필요한 차량 정비, 안전장구 비치, 운전기사 교육 등 제반조치 확인 후에 차량을 운행하여야 한다.


제14조 (의무위반에 대한 조치 및 관련법규 준수 등) “을”은 다음과 같이 계약의 불성실한 이행으로 인한 교육차질이나 안전운행 저해행위 발생 시에는 각 구분에 의한 위약금을 부담하여야 하고,“갑”은 대금 지급 시 위약금을 공제하고 지급한다.

구  분

적 용 범 위

공 제 율

비 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운행지연

30분 이상 - 1시간 미만

2/1000

 

1시간 이상

매 한 시간 마다

3/1000 

과속(20킬로미터초과)

법규위반, 관리자 지적시

지적횟수마다 0.5/1000

 

법규위반추월

법규위반, 관리자 지적시

 

졸음운전

관리자가 발견 지적 시

 

음주운전

관리자가 육안으로

판별할 수 있고,

당사자가 음주 사실 시인

운전자 1명당 4/1000

해당 운전자는

이후 운전금지

차량 정비 불량이나

운전자 과실에 의한

사고발생

차량 및 인명사고발생

발생 횟수 당

5/1000

민형사상조치

별도, 향후 계약

배제

  제15조 (기타사항) 계약특수조건 및 계약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계약관계 법규와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특수조건 2부를 작성하여“갑”과“을”이 각각 서명 날인하고 1부씩 보관한다.



2024년  11월  25일



성보경영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성보경영고등학교 

제           -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성보경영고등학교 통학차량 용역업체 선정 총액계약 전자입찰

납             부

·보증금율 :             %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 제출서류 일체

 

2024.  12.     .

 

                                            신청인                 ㊞

 

 성보경영고등학교장 귀하

201mm x 297mm

(신문용지 54g/m2

<붙임 2>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성보경영고등학교 학교통학차량 운송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성보경영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성보경영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12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




 성보경영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