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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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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542-00 공고일시  2024/11/25 17:05
공고명 2025 새해맞이 희망축제 행사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수요기관 충청북도
공고담당자 이희수(☎: 043-220-28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000,000 원
   
배정예산
39,000,000 원
   
추정가격
3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북도 공고 제2024-1969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0조(수의계약 대상자 정절차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 운영요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충청북도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새해맞이 희망축제 행사용역

  나.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 10일까지

  라. 추정(기초)금액: 금3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계약방식 : 수의(총액), 제한경쟁, 전자견적(g2b)

나. 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6.(화) 10:00 ~ 2024. 11. 29.(금) 10:00

라.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29.(금)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바. 개찰장소 : 충청북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사. 기    타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자격 모두를 보유한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기준)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충청북도 안에 있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9901)으로 업종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시행한 행사로 합산 1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축제를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6조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 으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의거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smba.go.kr) 및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사.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수의견적 제출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 도(회계과)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서약서에 적은 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계약조건요청서 및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시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충청북도 회계과 계약팀(☎ 043-220-2826)

 나. 과업지시서 내용 등 : 충청북도 관광과(☎043-220-396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http://www.g2b.go.kr

    - 충청북도홈페이지 : http://www.chungbuk.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