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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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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546-00 공고일시  2024/11/25 17:05
공고명 W벤처스타트업아카데미사업 2024년 취업역량강화 워크숍 용역
공고기관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조건희(☎: 041-530-49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5 17:05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450,000 원
   
배정예산
49,450,000 원
   
추정가격
44,9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2024-C35


위탁용역 입찰공고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 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 입찰 설명서는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산단재무팀(☎ 041-530-4905)


그림입니다.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 입찰건명 : SW벤처스타트업아카데미사업 2024년 취업역량강화 워크숍 용역

○ 장소 : 제주도

○ 품명 :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 종합분류코드 : 90121598(국외여행서비스)

○ 분할납품 : 불가

○ 입찰방법 : 소액수의경쟁(총액_제안서적격자중 예가내 최저) / 전자입찰

○ 용역이행기간 : 2024.12.16.(월) ~ 2024.12.18.(수) (2박3일)

○ 이행조건 : 과업지시서 참고

○ 배정예산 : 금 49,450,000원 (* 부가세포함)

○ 예정인원 : 36명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본교 산학협력단 요청문서에 의하며 견적제출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24/11/28_11:00 이후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4/11/25_17:00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11/28_10: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동 구매 건이 유찰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비영리법인 등 부가가치세 면제 대상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③ 「중소기업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다만,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선정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개찰 후 5일까지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http://www.smpp.go.kr)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1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1부

  * 제안요청서 해당 파일 내에 요구하는 모든 파일을 첨부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규격검토’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제출된 자료를 검토하는 ‘사후 검토’로 진행됩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까지 하나의 PDF 파일로(첨부 포함) 이메일 제출(sanhak@sch.ac.kr)


3-2

참가자격 등록

 

 ◐ 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① 선정방법

  - 규격입찰서의 평가항목은 정성적 평가와 정량적 평가로 구분한다.

  - 규격입찰서 평가는 정성적 평가와 정량적 평가를 종합하여 평가한다.

  - 평가 점수 배점한도(100점)의 85%이상 획득자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② 예정가격

  -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기초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입찰참가자격 미달 업체인 경우에는 차순위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③ 제안 설명회

  - 일시 : 제안서 접수 마감 후 3일 이내 개별 통보 예정

  - 장소 : 순천향대학교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에서 지정하는 장소

1. 제안서 발표는 사업책임자가 제안내용에 대한 설명 및 질의응답을 실시하며, 제안설명회 참석시 재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시 계약담당자의 승인을 받아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 가능

  ※ 신원을 확인하니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지참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3. 제안서 설명회에 사업책임자가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합니다.

4.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발표 시간은 20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서 발표순서는 메일로 접수된 제안서 제출 역순으로 진행합니다.



5

청렴계약이행준수

 

①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 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불공정행위 금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관은 제1항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관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 계약

 ○ 담당자 :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산단재무팀 계약담당자 (전화 : 041-530-4905)

 ○ 주소 : (31538)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22, 앙뜨레프레너관 E501 (순천향대학교)

◐ 규격검토

 ○ 수요부서 : 순천향대학교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

 *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와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국가계약법,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공고서 및 입찰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과 관련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발주처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감사실(041-530-1608)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