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 사항
가. 건 명 : 2025년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위탁 급식업체 선정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 74 시립강북청소년센터
다. 용역개요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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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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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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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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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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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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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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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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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찬 1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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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용역기간 : 2025. 1. 2. 〜 2025. 12. 31.(총230일)
(※ 계약 기간 내 급식 일수, 급식 인원은 해당 사업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마. 총 액 : 금46,000,000원(금사천육백만원) ※부가가치세포함
- 단가금액 : 금5,000원/1식
- 산 출 식 : 1식 5,000원*40명*230일
바. 기초금액 : 금5,000원(금오천원) ※부가가치세포함
사. 예정금액 : 금46,000,000원(금사천육백만원) ※부가치세포함
아.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12. 04.(수) 17:00 (10일간)
자. 서류제출 : 2024. 11. 25.(월) ~ 12. 04.(수) 17:00 (10일간)
차.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 (우편접수, 인터넷 접수 불가)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 74 시립강북청소년센터 2층 업무지원팀 계약담당자)
카. 개찰일시 : 2024. 12. 05.(목) 10:00 이후 입찰 집행관 PC ※ 일정 변경 가능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단가입찰, 지역제한, 업종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평가단이 현장평가를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 제22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제 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 소재한 업체로 시립강북청소년센터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 가능한 자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우리 센터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
바.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반드시 가입한 자
사. 청소년시설 및 기관, 학교 등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아. 식품제조 관련하여 영양사가 채용되어 근무하고 있는 업체
자. 현장방문평가시 시식이 가능한 업체
차.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는 자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 (다만,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사무소 사용 가능)
2) 식품 선별․분류 작업시 (작업장) 항상 찬 곳 (0~18 ℃) 에서 실시 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 (방수) 처리하고,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 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 할 것
5)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할 것 (이 경우 영업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6)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 (냉장 5 ℃ 이하 , 냉동 -18 ℃ 이하 )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 (다만,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7)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 (냉장 10 ℃ 이하 , 냉동 -18 ℃ 이하 )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8)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 (다만, 법제 37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 시설을 갖춘 운반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등록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5.(월) ~ 12. 04.(수) 17:00 (나라장터 전자입찰)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4. 11. 25.(월) ~ 12. 04.(수) 17:00 (단,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현장등록 제출된 서류만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시간 : 오전9시~ 오후5시 이내에 한함)
다. 현장평가 : 제안서 접수마감 이후 별도 통지 없이 센터 일정에 따라 불시 방문 평가 가능
라. 제안서 등록장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 74 시립강북청소년센터 2층 업무지원팀 계약담당 마【직접 접수만 가능, 우편․e메일접수 불가, ☎ 02-6715-6617】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2) 각 1부 (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4)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의 경우)
5) 해당식품군의 영업허가증 및 신고필증 사본1 부
6) 사업면허증 및 허가 (신고) 증 사본 1 부
7)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 (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 임차계약의 경우 계약서 사본 첨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9)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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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사업장 확인서 1부 (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11)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 (보건증) 사본 1부
12) 방역 소독필증 (최근 3개월 ) 사본 1부
13) 납세완납증명서 (국세․지방세) 1부
14) 영양사 면허증 사본 1부
15) 2025년 1월 식단표 각 1부 (서식3)
16) 최근 3년간 납품실적 증명서 각 1부 (서식4)
17) 서약서 외(서식5~6) 1부
18) 사업장 약도 1부
19) 사업장 사진 (내부 및 외부)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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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05.(목) 10:00 이후 ※ 일정 변경 가능,
나. 개찰장소 : 입찰 집행관 PC
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이 진행되므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의함
나.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위원회에서 평가(업체의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 후 종합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선정하고,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업체 현장방문 : 제안서 접수 마감 이후 확인이 필요한 업체에 한해 불시 방문 평가
※ 종합점수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기준표와 같음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시행 2024.04.01.)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센터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나. 급식 운송에 필요한 냉장, 냉동 차량 소유 필수
다. 사업장의 위생실태를 매일 점검하고 기록을 유지하며, 음식물 섭취 및 식중독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 책임이 있음
라.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간 및 운송시간(본 센터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중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 센터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의 해지
1) 계약상대자가 고의로 계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2) 제출된 서류에 허위의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계약상대자가 공급한 위탁급식으로 인하여 식중독 및 기타 질병 사고가 발생할 경우
4) 공급한 물품 중 변질품, 저질품 등이 발견되어 2회 이상 시정조치를 받거나, 학생들의 안전과 위생을 위하여 센터측에서 제시하는 요구사항이 2회 이상 받아들여지지 않은 경우
5) 기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범위의 각 항목에 해당됨이 발견될 경우
사. 계약물량은 센터일정과 센터사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센터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자. 타 문의는 센터 사무실(☎02-6715-6617)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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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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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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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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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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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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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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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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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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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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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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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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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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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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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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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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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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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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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관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직 책(위)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관의 『2025년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 . .
신 청 인 :
시립강북청소년센터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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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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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적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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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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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인감은 상기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시립강북청소년센터에서 시행하는 『2025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업체 선정』 입찰에 대한 전반업무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 모든 책임은 상기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붙임 인감(법인)증명서 1부. 끝.
2024.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시립강북청소년센터관장 귀하
【서식 3】
요일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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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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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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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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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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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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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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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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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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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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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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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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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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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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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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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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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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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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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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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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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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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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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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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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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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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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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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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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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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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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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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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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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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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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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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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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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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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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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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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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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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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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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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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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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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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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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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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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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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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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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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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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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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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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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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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 대상기관 : 사회복지기관, 학교 및 관공서
2. 대상기간 : 2022. 01. 01. ~ 2025. 공고일 현재까지 (최근3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
(단위 : 천원)
납품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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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분야(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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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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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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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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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반드시 첨부(해당 기관 납품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전자계약서류)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제출업체명 : (인)
【서식 5】
서 약 서
본사는 2025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납품 희망업체로서 2025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급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센터에서 요구하는 센터 급식 운영 규격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규격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센터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규격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센터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센터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시립강북청소년센터장 귀하
【서식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시립강북청소년센터」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 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하여 경쟁입찰에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시립강북청소년센터에서 발주하는 제반 입찰에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은광원이 시행하는 제반 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일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작용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납품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광원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광원에서 시행하는 제반입찰에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해 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계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강북청소년센터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강북청소년센터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시립강북청소년센터장 귀하
【서식 7】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시립강북청소년센터에서 실시하는 “2025년 시립강북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위탁 급식업체 선정”과 관련한 업체 적격심사 및 계약을 위한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아래 개인정보 항목에 대하여 귀업체(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등 처리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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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업체명 : (인)
[붙임1]
위탁급식 업체 서류심사 평가표
□ 업체명: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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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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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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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탁급식운영
수행능력 및
운영계획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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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업체 현황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소지여부 , 위해요소중점 관리 기준 (HACCP) 적용업소 지정서 소지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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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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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 위해요소중점관리 기준 (HACCP). 적용업소 지정서 소지 중 , 3 종 모두 소지
5 :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중 , 2 종 일부 소지
1 : 영업허가증 , 사업자등록증 중 , 1 종 일부 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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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식단표 구성 만족도
(반찬 가지 수(국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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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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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식단표 구성 만족 ( 반찬 4~5 개 )
5 : 식단표 구성 보통 (3 개 )
1 : 식단표 구성 미흡 (2 개 이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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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보존식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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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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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보존식 관리
1 : 보존식 미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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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 관리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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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조리원 건강진단서 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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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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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건강진단서 모두 소지
5 : 건강진단서 일부 소지
1 : 건강진단서 소지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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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각종보험 및 사고보상 대책 및 최근 3 년 이내 안전사고 발생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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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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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 안전사고 발생 없음
(1 인당 5 천만원 , 1 사고당 3 억원 이상 )
5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 안전사고 발생 없음
(1 인당 3 천만원 , 1 사고당 3 억원 미만 )
1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미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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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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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센터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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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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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운반 30 분 이내 소요
5 : 운반 60 분 이내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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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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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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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냉동냉장차량 소유 및 대책 완비
5 : 냉동냉장차량 미소유 및 대책 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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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타 제안
내용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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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사업장 소독필증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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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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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첨부되어 있음
1 : 첨부되어 있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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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견적서의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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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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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 식 당 원 이내
1 : 1 식 당 원 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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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배식 후 잔반처리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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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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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잔반처리가능 및 전담인력 충족
5 : 잔반처리가능 및 전담인력 보통
1 : 잔반처리 불가능 및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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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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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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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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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 (인)
[붙임2]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 업체명: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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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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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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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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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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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설
설비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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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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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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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3: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1항목 미비
1: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2항목 이상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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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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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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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작업장 규모 적정 및 위생상태 양호
3: 작업장 규모 적정 및 위생상태 미비
1: 작업장 규모 및 위생상태 모두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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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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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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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식기세척기, 소독기 보유 및 내부 청결
3: 식기세척기, 소독기 보유 및 내부 청결 미비
1: 식기세척기, 소독기 미 보유 및 내부 청결도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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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④ 조리실바닥 배수로, 스테인리스로
물 빠짐이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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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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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조리실 바닥 배수로 스테인리스 파손 없고 양호
3: 조리실 바닥 배수로 스테인리스 등 경미한 파손
1: 조리실 바닥 배수로 등 파손이 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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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위생
상태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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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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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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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작업도구-칼, 도마 등 청결(종류에 따라 소지여부)
3: 작업도구-칼, 도마 청결 등 중 1항목 미비
1: 작업도구-칼, 도마 불량 및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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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작업인의 복장위생상태 등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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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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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완비
3: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1항목 미비
1: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2항목 미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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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시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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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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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조명, 통풍, 환기, 방충 시설 완비
3: 조명, 통풍, 환기, 방충 시설 중 1항목 미비
1: 조명, 통풍, 환기, 방충 시설 중 2항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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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④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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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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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쓰레기통 양호
3: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미비
1: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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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상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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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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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3: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1항목 미비
1: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2항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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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 위생적으로 관리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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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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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완비
3: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미비
1: 기계 조리기구 세척 미비 소독 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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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재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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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재료 외부 유입시 보관상태(검수, 장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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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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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식재료 보관 바닥에서 60cm이상 보관 등 양호
5: 식재료 보관 등 양호
1: 식재료 보관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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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식재료 보관 창고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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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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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유통기한 준수 정리정돈 등 양호
5: 유통기한 준수 정리정돈 미비
1: 유통기한 정리정돈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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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식재료 (육류 및 어패류)거래처가 허가 된 적정한 업소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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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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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허가된 식재료 사용
1: 미허가된 식재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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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의
맛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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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단의 조화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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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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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만족
5: 보통
1: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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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색깔 등 식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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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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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음식의 맛, 색깔, 식감 양호
10: 음식의 맛, 색깔, 식감 등 1개 정도 미흡
5: 음식의 맛, 색깔, 식감 등 2개 이상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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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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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점
|
점
|
평가위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