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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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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60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5 17:18
공고명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바이오소재융합기술원 충남분원 건축 기본 및 실시 설계 용역
공고기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수요기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공고담당자 윤창호(☎: 053-560-66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80,000,000 원
   
추정가격
1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KTDI-20241125-2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바이오소재융합기술원 충남분원 건축 기본 및 실시 설계 용역

  2. 시행기관 : 한국섬유개발연구원

  3. 위 치 :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오수리 536번지(아름마을 내)

  4. 사업내용 : 한국섬유개발연구원 바이오소재융합기술원 충남분원 건축 기본 및 실시 설계

                (제안요청서 참조)

  5. 추정사업비 : 一金일억팔천만원(₩180,000,000원/부가세 포함)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7.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까지

  8. 입찰장소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Ⅱ. 입찰방법 : 응모업체의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 가격입찰서에 산출내역서(원가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입찰로 진행.

  2.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제안요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에 의하며, 협상절차와 세부적용 기준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에 의함.

 

Ⅲ.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건축사법 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자 및 건축사법 제28조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 등록을 필한 업체

  4. 「엔지니어링 산업 진흥법」제21조 규정에 따라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신소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따른 기술사무소(정보통신)등록을 필한 업체

  5. 「소방시설공사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따라 일반 소방시설 설계업(기계·전기분야 모두 등록) 또는 전문 소방시설 설계업 등록을 필한 업체

  ※ 단독 또는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체 구성이 가능하며, 상기 Ⅲ.2의 자격을 갖춘 자가 대표자로 참가 신청하여야 합니다.

     단, 총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5인 이내이어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하는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이어야 하고

     참가 신청시 구성원 모두가 날인한 공동수급협정서([별지 제14호 서식])와 자격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Ⅳ. 추진일정

  1.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24. 12. 17(화) 18:00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

  2.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

   - 2024. 12. 16(월) 11:00 ~ 2024. 12. 18(수) 14:00 까지(시간엄수)

    (접수처) 대구시 서구 국채보상로 136(중리동)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운영혁신팀 방문 접수.(우편제출 불가)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한 업체만 제안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류 접수 불가.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8(수) 15: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4층 입찰담당관 PC 

  4. 제안서 평가 예정 : 2024. 12. 23(월) 15:00, 한국섬유개발연구원 3층 중회의실

   - 발표 : 입찰 접수 역순

    · 업체별 30분 소요(발표15분, 질의응답 15분 예정)

    · PPT 빔프로젝트 및 노트북은 연구원 제공

   ※ 상기 일정은 업무 진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협상대상자 결정방법 및 협상절차 : 제안요청서 참조

  6.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평가 완료 후 대상자 선정 및 통보

   ※ 선정 결과는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7.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 단, 연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참고)

  2. 참가자격 증빙서류(원본대조필) 1부

    - 공동수급체 구성 협정서(해당시)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원본(법인사업자만 제출)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서식참고)

  6. 서약서, 확약서 각 1부 (서식참고)

  7. 기업소개서 사본 1부 (서식참고)

  8. 재정상태 및 신용도 1부 (서식참고)

  9. 최근 3년간 사업실적, 실적증명서 각 1부 (서식참고)

  10.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1. 기술제안서 10부(기업명 기재 1부, 익명 9부), USB 1EA(제안요청서 참조)

  12. 가격제안서(밀봉, 간인하여 제출) 1부 (서식참고)

  13.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서식참고)

  14.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부 (서식참고)

  15.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16. 입찰보증보험(투찰금액의 5%이상) 1부

  17.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1부

  18.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또는 회계감사 보고서 1부

   ※ 사본은“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후 제출

   ※ 입찰참가신청 접수 시 인감 지참

 

Ⅵ.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1.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19호)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 후 협상 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 요청서 참조

  4.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만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Ⅶ. 기타 유의사항

  1. 접수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 통보함.

  2.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따른 경비는 일체 지급하지 않음

 

Ⅷ.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릅니다.

 

Ⅸ.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Ⅹ. 기타사항

  1. 본 계약에 관한 기타사항 및 일반적인 사항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을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5. 입찰관련 문의

   1) 담당부서: 운영혁신팀 (윤창호)

   2) 연락처 : 전화 (053) 560-6682

   3) e-mail : kmpac@textile.or.kr

  6. 제안서 관련 문의

   1) 담당부서 : 성장전략TFT (이승환 책임연구원)

   2) 연락처 : 전화 (053) 560-6774

   3) e-mail : ggum2010@textile.or.kr


2024. 11. 25.


한국섬유개발연구원장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섬유개발연구원 홈페이지(www.textile.or.kr)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