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입찰 공고
○ 공고번호 : 세종소방본부 공고 제2024-20호
○ 공 고 명 : 2025년 소방공무원「찾아가는 상담실」운영 용역
○ 계약방식 : 제한경쟁, 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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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소방공무원「찾아가는 상담실」운영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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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개요
가. 입찰건명 : 2025년 소방공무원「찾아가는 상담실」운영 용역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총액계약)
다. 용역내용 : 소방공무원(가족 포함) 및 소방보조인력 상담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73,482,000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바. 기타사항 :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사.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2024. 12. 6.(금)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가격)제출기간 : 2024. 12. 2.(월) 10:00 ~ 2024. 12. 6.(금) 16:00
나. 입찰집행(가격 개찰)일시 : 2024. 12. 6.(금) 17:00
(단, 상기의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실제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실시)
다.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라. 개찰장소 : 세종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용역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요건 모두 충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제한 기준에 해당되지 않은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비영리법인 가능)
※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을 통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
라. 입찰참가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세종특별자치시에 있는 업체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라 계약이행은 예산확정 또는 2025. 1. 1.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시작되며, 예산확정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은 낙찰금액과 다를 수 있으며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이 다르다는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없으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입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접수
가. 제안서 접수일자: 2024.12. 6.(금) 10:00 ~ 16:00
나.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팩스 등 불가)
다. 장소: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2130 세종시청 617호 소방행정과(6층)
※ 담당자 : 소방행정과 장승환(044-300-8042)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4.12. 10.(화) 14:00 장소 미정(추후 통보 / 변경시 별도 통보)
나. 발표시간: 제안서당 20분(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다.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서로 발표
라. 발표자
- 입찰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자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다. 제안서 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 무효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하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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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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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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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 및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 등록을 마친 사람은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세종특별자치시에서 발행하는 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2.5% 상당)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세종특별자치시“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요청서 참조)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 제안요청서 문의 : 세종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장승환 (☎044-300-8042)
나. 입찰 및 계약 문의 : 세종소방본부 소방행정과 성하범 (☎044-300-803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13.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로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세종특별자치시소방본부 분임재무관
<붙임 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당사는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2.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세종특별자치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3. 본 공사 또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해지,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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