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동구 입찰공고 제2024-178호
용역 수의계약 공고 (2인이상 견적제출)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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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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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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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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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아이맘 강동 「바퀴달린 장난감도서관」 운반용역 연간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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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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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부터
2025. 12. 31.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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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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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55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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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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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779,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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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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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777,9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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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전의 계약 등)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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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공개수의, 총액입찰, 적격심사 미대상,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 입찰 전 입찰참가자격, 과업지시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하신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투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습니다.
2. 입찰(견적제출)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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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 (월) ~ 2024. 11. 2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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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제출(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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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6.(화) 10:00 ~ 2024. 11. 29.(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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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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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 (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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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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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구청 재무과 입찰진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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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요건을 갖추고,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제3조에 따른 화물자동차 운송사업(일반)[업종코드:7603] 허가를 받은 업체로 입찰참가 등록 필한 업체
2) 계약일 현재, 출고된 지 5년 이내이며 화물(도서) 적재 가능한 차량[1톤 포터 저상형 탑차)] 1대를 소유하고 있거나 임차 가능한 업체.
※ 계약 체결시 확인서류(자동차등록증 또는 차량임대차계약서, 자동차 종합보험 증서) 제출해야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 됩니다.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가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라. 본 입찰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무효인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의 범위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전자추첨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의 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동 운영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 시 제외합니다.
라.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관련 법령 및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국민연금 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법정 정산금액에 대하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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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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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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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급여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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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30,66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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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72,37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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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8,3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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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71,59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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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 하겠다는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고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해당기관에 통보조치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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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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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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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보육지원과(☎ 02-3425-9214 김진영)
▪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재무과(☎ 02-3425-5484 강혜원)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서울특별시 강동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