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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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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695-00 공고일시  2024/11/25 17:43
공고명 2025년 스마트 시청사 안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진주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진주시
공고담당자 문현정(☎: 055-749-83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755,000 원
   
배정예산
47,755,000 원
   
추정가격
43,41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진주시 공고 제2024 - 2863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주시에서 시행하는 다음의 용역에 대하여 참여할 의사가 있는 업체는 견적서를 지정일시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25.


                                    진주시 (분임)재무관

 

 

<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749-8094) 및 홈페이지(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 시민광장→신고센터→공직자신고→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스마트 시청사 안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필히 확인 후 투찰바람)

 라. 용역금액 : 금47,755,000원(추정가격 43,413,636원+부가세4,341,364원)

 마. 기초금액 : 금47,755,000원(부가세 포함)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또는 예산 확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의 계약의 효력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이 2025.1.1. 이후 체결될 경우 대가는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방법 및 견적서 제출안내

 가. 계약방법 : 수의(총액)소액_견적입찰

 나. 입찰방식 : 적격심사 제외 대상, 전자입찰, 지역제한

   * 본 견적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다. 낙찰방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라. 입찰 개시일시 : 2024. 11. 26. 10:00

마.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29.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9. 11:00, 진주시 입찰집행관PC

   ※개찰결과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마감시간은  2024. 4. 9.(화) 16:00,

     개찰은 17:00이며, 재입찰 안내는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자로서,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남도 진주시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업종을 등록한 업체

   2)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3) 통합청사안내 S/W, 비디오월, 조직도안내, 고시공고, 회의안내 등과 관련하여 제조사의 물품 공급·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은 제조사(기술지원사)와 진주시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 협의 및 제반조건 등을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위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 기술지원확약서는 진주시와 협약하지 않은 타 업체(제조사 또는 서비스파트너 사)에서 발급한 것도 인정

      *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시(또는 계약 후 10일 이내)에 제조사(기술지원사)가 발급한 물품공급․기술

        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에 따라 유효기간 내의 직접생산증명서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보유한 업체

   5)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 확인은 계약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및 「중소 소프트 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제2조, 제3조에 따라 중견기업 및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 상호

        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의 입찰 참여가 제한됨.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1)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5.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같은 규정 제2절-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 중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계약체결(대금 청구) 시 대금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과업지시서 등은 회계과(☎055-749-8394)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055-749-83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