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고 제2024-3394호
『2025년 주요 온라인서비스 유지관리』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주요 온라인서비스 유지관리
나.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12개월)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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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용역금액 : 금114,1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공고기간 : 2024. 11. 25.(월) ~ 12. 9.(월) *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4.7.1.)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 각항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 (업종코드: 1468)를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직접생산 확인”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된 것에 한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의거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참여 불가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사. 과업의 책임성 및 안정적인 사업 추진을 위하여 공동수급이나 하도급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9.(월) 18:00까지 방문접수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나. 제출장소 : 여수시청 스마트정보과 정보기획팀(061-659-5506)
(전라남도 여수시 시청로 1 여수시청)
다. 제 출 자 :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접수(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접수하여야 함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서류 및 작성과 관련된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제출
※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이 있어야 함. 또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마. 제안관련 문의 : 스마트정보과 정보기획팀(061-659-5506)
* 전화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5.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7.(화) 14:00예정 (장소 별도 통지)
나.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는 서면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순으로 합니다.
- 제안사의 사업수행책임자(PM)는 지정된 장소에서 평가위원 질의에 실시간 답변하여야 합니다.
※ 제안평가 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입찰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여수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9. 입찰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평가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여수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여수시와 협의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여수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자.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적용 합니다.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ㆍ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등을 준용합니다.
카. 상기 공고내용은 여수시의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여수시 회계과 계약팀(☎061-659-3183),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여수시 스마트정보과 정보기획팀(☎061-659-550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5일
여 수 시 장 |